ㅎㄷ@hd0323_·2d처음에 머리 헤집으면서 인상 찌푸리는 거에 마음 힘들어질 뻔했다가 대화 내용 듣고 활짝 웃음 누가누가 더 더럽게 방 쓰나 대회 중이었음แปล 한국어1122673.9K38
쫑냐@0zk224·2d어디나가서 아쉬웠던곡 다시하고싶은곡 고르라할때마다 피버고르는거같은데 이정도면 한번 더 할때 됏다…แปล텐ᵀᴱᴺ@CatTen_29실제로 양중언이 한 말 피버 때가 제일 아쉬웠다 이유: 너무 어렸을 때 해서… 한국어2255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