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기 รีทวีตแล้ว구콩@rnzhd_e·3d얼마나 보고싶으면 환영까지 보는거임...ㅠ 심지어 호칭은 안준호도 아니고 아들 우리아들 아들이라고 불리는 거 좋은가봄... 형잊으면안된다잉 ㅇㅇ 못잊어서 매일매일 형아생각만함แปล 한국어09146011.3K69
일기@kitty_diary_pb·2d자기한테 온갖 악행을 저지른 나백진이랑 연은 끊고싶지만 어쨌든 자기가 모르는데서 잘 살길 바라는 마음이 참 착하네요... 이렇게 착한 애한테 나는 그냥 니가 존나 싫어 라는 말을 들은 나백진은 도대체แปล 한국어0697021
일기 รีทวีตแล้ว불닷@buldakmat·3d성백 동거 생각만해도 배부르다 둘이 평소엔 그냥 집들어올때 아무말도 없이 들어오는데 가끔 나백진 기분좋을때 성제야 하면서 들어오면 금성제 바로 튀어나와서 뭐냐?ㅋㅋ함 그럼 나백진 진짜 개같다고 생각함แปล 한국어04135991
일기@kitty_diary_pb·3d@chipsandfish0 전에 한번 다 보긴 했는데 요즘 쇼츠에 간간히 뜨길래 생각나서 다시 1화부터 보고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แปล 한국어00024
일기@kitty_diary_pb·3d슬의생 보는데 디피 변호사??닮은 사람이 있어서 어 이 배우 여기도 나왔었네?!?하고 찾아보니 다른 사람이었음 난 약간... 배우들의 스타일링만 기억하나봐แปล 한국어100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