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닥🐔

12.3K posts

까닥🐔 banner
까닥🐔

까닥🐔

@mooonD

근육과 여자와 근육여자는 많을수록 좋다.. 새까만닭@초코보 🐓 멘션맞팔 아는사람맞팔 아무나오시오 맘가는대로불러주소!! 🐔https://t.co/KuS7L61ljq

เข้าร่วม Mart 2025
82 กำลังติดตาม94 ผู้ติดตาม
ทวีตที่ปักหมุด
까닥🐔
까닥🐔@mooonD·
트친안녕 리밋걸린 닭이에요 커미션 열었어요... 가격이 좀 있어요 트친 조건없이 50% / 25% 할인해드리니 #나를모르느냐 해주세요 (다른 할인 요소랑 중복적용 안댑니다) 어쩌다 탐넘에 뜨면: (겹지인or 팦14계 한정) 지인할인 탐나시면 팔로주세요 트친됩시다 감사합니다.
까닥🐔 tweet media
한국어
3
4
1
1.2K
까닥🐔 รีทวีตแล้ว
안뇽해
안뇽해@not__hi·
어제 성세천하2 하는데 할배들이 이런모자쓰고나와서 트윈테일같다.. 롭이어같다... 이러면서함
안뇽해 tweet media
한국어
1
3
9
276
까닥🐔
까닥🐔@mooonD·
나도 타코 먹고싶어 단골거래 시작합니다(일단집을간다면)
한국어
0
0
1
36
까닥🐔
까닥🐔@mooonD·
에오르제아상디
한국어
0
0
0
28
까닥🐔 รีทวีตแล้ว
나미
나미@nam_hee_·
에오르제아 상디
나미 tweet media
한국어
0
1
2
103
까닥🐔
까닥🐔@mooonD·
@RY01V9 진짜루요.. 영원히 보고싶을때 볼수있을줄 알았어요 😔
한국어
1
0
0
18
마필룡
마필룡@RY01V9·
@mooonD 판권 사라진것만큼 슬픈 일이 없어요…….. ᵕ᷄≀ ̠˘᷅
한국어
1
0
0
108
까닥🐔
까닥🐔@mooonD·
살면서 본 애니가 많긴한데 다 10..?15+@년?전에 초집중되어있어서 기억이 흐릿해... 나이먹고 다시볼라니까 곤란합니다 곤란한이유: 판권이없어져있음
한국어
1
0
2
146
숭늉달
숭늉달@5ungnyung·
@mooonD 아 ㅠㅠㅠㅠ 조류연대 라는 말 왤케 웃기지 ㅠㅠㅠㅠ 조류는 너와 항상 함께하고 잇어
한국어
1
0
1
20
까닥🐔
까닥🐔@mooonD·
이거보니까 생각남 우산이끼<이것도 닉넴 역사에 있었음
한국어
0
0
0
35
까닥🐔 รีทวีตแล้ว
팥빵인형
팥빵인형@padbbangdoll·
곰팡이 핀 식빵 입니다.. 크기 11×12×5cm #팥빵인형
팥빵인형 tweet media팥빵인형 tweet media팥빵인형 tweet media
한국어
1
571
1.3K
55.8K
까닥🐔
까닥🐔@mooonD·
탐넘에 막 아… 꺼닭님이랑 너무 트친되고싶다 ㅜㅜ 라고 하는 사람이 없으면 어떡하지 ㅋㅋ 아 어쩔수없지 다 닭으로 만들어버려야지 ㅋㅋ
한국어
0
2
6
223
까닥🐔
까닥🐔@mooonD·
이후론.. 누룽지 숭늉 옥수수감자 옥수수부꾸미 치즈크러스트 뭐 이런것들... 먹는거밖에 없네예
GIF
한국어
0
0
1
46
까닥🐔 รีทวีตแล้ว
관띵불가침
관띵불가침@rude5252·
푸데데뱃살이진심웃김 이때
관띵불가침 tweet media
한국어
0
6
34
1.1K
까닥🐔
까닥🐔@mooonD·
만두가 먹고싶네
한국어
0
0
1
19
까닥🐔 รีทวีตแล้ว
Sui (Nora/SieSta)
Sui (Nora/SieSta)@14suisui·
チョコボ厩舎可愛く出来てお気に入り
Sui (Nora/SieSta) tweet media
日本語
5
410
1.9K
129.4K
까닥🐔 รีทวีตแล้ว
해삼
해삼@haesam4242·
아놔 ㅁㅊ 말랑이 지꺼라고 역정을
해삼 tweet media해삼 tweet media
한국어
11
14.3K
47.4K
983.7K
까닥🐔 รีทวีตแล้ว
아침별점
아침별점@Hi_Ohaasa·
✨️ 2026년 6월 24일 수요일 오하아사 ✨️ 10위 염소자리 예상외의 문제가 발생해요. 빨리 해결책을 생각하세요. 🍀 역 건물의 입구
한국어
1
792
652
289.5K
까닥🐔 รีทวีตแล้ว
냥이메이드
냥이메이드@nekomaEd_ff14·
약간 그거 같다 태초의 바하무트로 들어왔다가 알렉산더 프라임 오면서 바하무트 프라임 된 거 비슷하게 조디아크 창조도 아테나 오면서 파라데이그마로 바뀌고 글레어도 광명이었다가 효월 때 글레어가 나오는 바람에 글레어로 개명당함ㅋㅋ
디햄💬@DURUJINOO

갑자기 생각난 거 네오엑스데스가 한섭에 들어올때 그랜드크로스가 아닌 대십자로 번역되어 들어와서 엄청나게 원성을 샀었음........ 대십자 알파 대십자 오메가

한국어
1
223
85
21.7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