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_sxuun·16h난 디엠 한번이라도 히면 친하다고 생각해서 트친들 올리는것마다 반응 해주려고 하는데 정작 내가 올리면 아무도 안 보는 느낌이야..🥺 170명 다 어디갓지ㅠ 팔정 해야하나 아님 클로즈 할까แปล 한국어200351.5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