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lowtetris 헉 작가님 안녕하세요! 이유는 모르겠지만... 스팸답글로 처리되어 지금 확인했습니다 😭......
작가님 시 덕분에 고요히 둥근 지구 위에서 사랑을 향해 걸어갈 수 있게 된 것 같아요. 너무 좋은 시 써주셔서 감사드리고 매일 지구의 날처럼 푸릇한 하루들 보내시길 바라요! 답글 주셔서 감사합니다💚
지구의 날 + 세계 책의 날 기념... 파도시집선 <지구>를 읽었다!🌎📚 그리고 너무 좋은 시를 발견했다
사람을 써야 할 때 사랑을 쓴 적 있습니다
마음은 힘주지 않으면 이응에 가까워집니다
우리는 자연히 둥근 쪽으로 향합니다
모난 마음은 힘이 없습니다
지구는 둥그니까 지구는 둥그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