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2 posts

맥 banner
맥

@nnuxrtx

이곳에들어오는자모든희망을버려라 เข้าร่วม Haziran 2026
12 กำลังติดตาม13 ผู้ติดตาม
맥
@nnuxrtx·
@hidmytracks 이 호담한 놈 좀 봐라 명줄은 염라 관할이거늘 지금 일개 차사 상대로 여수를 흥정하겠다? 팔 빠지겠네 우선 직답해 봐 그래서 몇 개
한국어
1
0
0
56
서상훈
서상훈@hidmytracks·
@nnuxrtx 박론 귀찮어 함구 택하려는데 굳이 여부 따지시네 있어 봐 그렇게 흔들면 개도 못 읽어요 맞히면 가는 날 복길할 수 있는 거지
한국어
1
0
0
76
서상훈
서상훈@hidmytracks·
술내 나?
한국어
3
1
17
853
맥
@nnuxrtx·
@hidmytracks 차사 실적을 왜 생자가 걱정하지 나 현신하기 전부터 기척에 반응해 고개 기울던 것 보니 경계에 서 있는 것 같긴 하다만 아직 두 발은 지반에 닿아 있으니 뭐 오늘은 날이 아닌가 보다 분별력 멀쩡한 것 맞아? 자 지금 내 손가락 몇 개?
한국어
1
0
0
113
서상훈
서상훈@hidmytracks·
@nnuxrtx 만취에도 분별력은 안 닳어 차사 실적 깡통 찰까 봐 저승객 행세 중이었는데 능동 과했지
한국어
1
0
0
137
맥
@nnuxrtx·
@7c48i6 건강은 의사에게 수명은 차사에게 모르면 외워라
한국어
0
0
0
29
M
M@7c48i6·
@nnuxrtx 의사가 나 졸라리 건강하다 그랬거든
한국어
1
0
0
46
맥
@nnuxrtx·
의외로 장례식에서 하면 안 되는 행동 일 위 부활하기 그리고 의외로 저승차사에게 물으면 안 되는 질문 일 위 어떻게 지평 좌표계로 고정을 하셨죠?
한국어
1
0
2
153
맥
@nnuxrtx·
@7c48i6 이거 왜 아직 숨 붙어 있지? 명줄 보니 곧일 것 같았는데
한국어
1
0
0
41
M
M@7c48i6·
@nnuxrtx 어떻게 지평좌표계로 고정을 하셨죠?
한국어
1
0
0
48
맥
@nnuxrtx·
기위 폐기된 서원 석일에 식은 증애 그러나 미처 거두지 못한 탐착들은 서로의 송장 위에 퇴적되어 병변을 이루고
한국어
0
0
2
101
맥
@nnuxrtx·
비 맞은 돌이 대추나무 사이에 자라 있어 가만 생각해 보니 오늘이 수릿날이로구나 창포 냄새가 짙다 했다 애호艾虎 빚어 꽂으려니 월직은 보이지도 않고 그래 쑥떡이나 얻어먹으러 가야지 사철이 돌아 다시 여름이다
한국어
0
0
2
92
맥
@nnuxrtx·
@7c48i6 이 이 새끼 싸가지 진짜 야 넌 저승 와도 내가 맡을 일 없을 줄 알아!
한국어
1
0
0
49
M
M@7c48i6·
@nnuxrtx 조상님은 좀 빠져 눈치가 없어 진짜
한국어
1
0
0
26
M
M@7c48i6·
@nnuxrtx 거기 예약됩니까 조만간 저승 이주 예정인데
한국어
1
0
2
106
맥
@nnuxrtx·
@7c48i6 좋댓구 뭐? 좆댔구만? 좆됐다고? 알아듣게 말해라
한국어
1
0
0
16
M
M@7c48i6·
@nnuxrtx 넌 처먹지 마 나 혼자 독식할라니까 오늘 먹방은 막걸리에 파전 그리고 칼국수까지 구독 좋아요 댓글 알림설정
한국어
1
0
0
16
맥
@nnuxrtx·
@7c48i6 지옥 상석 로비 넣으려던 건 지였으면서 이제 와서 성질이야 생각해 봐라 내가 직접 상을 차리면 그 또한 아주 아주 좁은 의미에선 이승에 개입하는 꼴 아니겠냐? 뭘 그렇게 봐 눈 예쁘게 뜨지 좀?
한국어
1
0
0
14
M
M@7c48i6·
@nnuxrtx 슬쩍 발 뺄 생각 말고 셀프로 상 차려 수저 빼버리기 전에 아 조상님 비위 맞춰주기 존나 빡세네 진짜
한국어
1
0
0
13
맥
@nnuxrtx·
@7c48i6 그럼 나는 뭐 먹으라고? 그치 날씨가 이런 이유가 다 있었던 거야 어? 비 그치기 전에 파전에 막걸리 대령하고 불러라 왜는 왜야 아 요즘 것들 왜 이렇게 빠져 있지
한국어
1
0
0
12
M
M@7c48i6·
@nnuxrtx 요즘 시대에 제사도 없애는 판국에 사자상을 차리겠냐? 막걸리는 또 파전이 빠지면 섭한데
한국어
1
0
0
15
맥
@nnuxrtx·
@7c48i6 요즈음 인간들은 왜 사자상을 안 올려 주냐 올 때 막걸리 사 들고 와
한국어
1
0
0
15
M
M@7c48i6·
@nnuxrtx 우리는 그런 걸 호구라고 부르기로 했걸랑요 예 봉사 졸라게 많이 하셔 아 난 쏘주나 까러 가야겠다
한국어
1
0
0
14
맥
@nnuxrtx·
@7c48i6 하 또 성질 긁네 이거 야 난 엄밀히 말하면 계약 기간도 끝났어 천 년 안에 마흔아홉 명 딱! 환생시키면 나도 내가 원하는 모습으로 딱! 환생하기로 했다고 그러니까 지금 이 유예 기간은 무료 봉사 시간 같은 것 아닐까? 내 좆뺑이 업보가 아니라? 야 내 말 듣고 있 아이 진짜 가네 저거
한국어
1
0
0
12
M
M@7c48i6·
@nnuxrtx 뭐라도 되신 분이 그렇게 좆뺑이를 치셔? 예 그러를 그러세요 ㅋㅋ
한국어
1
0
0
12
맥
@nnuxrtx·
@7c48i6 뭐라도 된 줄이 아니라 난 뭐가 맞거든? 너 신이 뭔지 모르냐? 아 한주먹거리도 안 되는 게 야 내가 이승사 개입을 못 해서 가만히 있는 거야 뼈다귀 던져 줄 테니까 저리 가라 안 가?
한국어
1
0
0
14
M
M@7c48i6·
@nnuxrtx 그래봤자 뺑이치는 처지에 그라운드만 다르지 뭐라도 된 줄 알고 기세등등한 척 웃기지도 않네 이거 입질은 나보다 시장님이 더해
한국어
1
0
0
10
맥
@nnuxrtx·
@7c48i6 거울 앞에 서서 니 몰골 다시 봐라 지금 니가 거뜬한 명줄인가 야 입질할 거면 다른 데 가서 해 여기 시장은 지 개새끼 관리도 안 하고 뭐 하는 거야 씨
한국어
1
0
0
10
M
M@7c48i6·
@nnuxrtx 댁이 뭐 어쩔 건데 아직 명줄 거뜬히 붙어있는 인간사에 껴들면 너만 손해야
한국어
1
0
0
10
맥
@nnuxrtx·
@7c48i6 미쳤네 이 새끼 너 지금 누구 면전에다 대드는 건지는 아냐?
한국어
1
0
0
12
M
M@7c48i6·
@nnuxrtx 오지마 씹새야 누가 너보고 오라했냐
한국어
1
0
0
12
맥
@nnuxrtx·
@7c48i6 안 가 내가 왜 가? 보고 있으면 이승이 저승보다 훨씬 더 지옥 같을 때가 있거든
한국어
1
0
0
13
M
M@7c48i6·
@nnuxrtx 내 퍼컬 불행이라 행복은 좆도 안 어울리더라고 지옥 이승버전 안남시로 오ㅅㅂ시오
한국어
1
0
0
19
맥
@nnuxrtx·
@7c48i6 아 불행이 퍼스널 컬러다? 그래 지금 네가 서 있는 곳도 지옥과 별반 다르지 않겠다
한국어
1
0
0
25
M
M@7c48i6·
@nnuxrtx 좆뺑이 즐길 준비 완료
한국어
1
0
0
19
맥
@nnuxrtx·
@7c48i6 여긴 좆뺑이가 백 년 단위로 누적되는 것 알지 나 봐라 좆뺑이 경력만 천 년이다 저승에는 누구 하나 행복한 존재가 없어요 망자든 차사든 시왕이든
한국어
1
0
0
18
M
M@7c48i6·
@nnuxrtx 이미 차곡차곡 쌓아둔 빌드업에 더 늘어난다고 달라질 것도 없지 좆뺑이치러 간다 생각하면 마음은 편해 구닥다리 인생인 것부터 진작 기대는 버렸다니까
한국어
1
0
0
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