ʏᴜʟ รีทวีตแล้ว𝘆𝘂𝗺𝗺𝘆@CHRyummy·1 May이제 거의 마무리가 되고 있어서 슬적 . . 말해바요 문엋 앤솔로지를 주최 하엿습니다 ㅎ; 모른척잇다가 말하려니 머쓱하내요 ㅠ 참가/협력분들 넘 고생 많으셧고 덕분에 멋진 퀄리티의 앤솔로지가 나온 것 같아서 기부니가 좋습니당. .. ◠ ◠ 다들 후기이벤트 만이 참여해주길!! 포토프롭짱입브니까แปล 한국어012497.5K
ʏᴜʟ รีทวีตแล้ว▣@oXnXGOLFqT76300·27 Nis오오에 오오사키 × 시즈마 2차 창작 만화 <痕跡>을 무료 공개합니다. posty.pe/2zrku3แปล 한국어157383572.9K8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