앙이..

515 posts

앙이.. banner
앙이..

앙이..

@siangu_

아궁빵할시간이없고..zzZ🛏️

เข้าร่วม Mayıs 2026
65 กำลังติดตาม63 ผู้ติดตาม
앙이..
앙이..@siangu_·
@dudwodia 와진짜저도딱이생각햇는데…..
한국어
0
0
0
10
비누
비누@dudwodia·
아니 근데 나 일상 속 버거운 일들 다 콘서트 하나보고 견뎌내고 있는데 콘서트 끝나면 그럼나는이제어떡해....
한국어
1
0
1
28
앙이.. รีทวีตแล้ว
또숭이와 유숭이 ੭
𝟮𝟰/𝟳:𝗙𝗢𝗥:𝗬𝗢𝗨' 𝗜𝗡 𝗦𝗘𝗢𝗨𝗟 에서 또숭ᰔ유숭 양면부채를 나눔합니다🌀🌀🌀 ⊂(⸝⸝ᓀ ̫ ᓀ)⊃ ⊂( – ⊙ – ⸝⸝)⊃ ᕦ ( 𐭩 🌀 ૮ )ᕤ 𖦹 날짜 : 6/27 - 28 𖦹 장소 및 시간 : 당일 공지 𖦹 수량 : 양일 약 100장씩
또숭이와 유숭이 ੭ tweet media
한국어
0
91
107
6.6K
앙이..
앙이..@siangu_·
@dudwodia 꺅 비누님🥺 드디어 종강과의 만남..♡ 감사해요!!!!!
한국어
0
0
0
11
비누
비누@dudwodia·
@siangu_ 드디어.... 종강 ♡ 앙이님 이 둘의만남 제가 다 기뽀요 수고하셧써요!!!!
한국어
1
0
1
36
앙이..
앙이..@siangu_·
뜨아저도드디어종강햇어요♡
한국어
5
0
0
175
앙이..
앙이..@siangu_·
@happjii 아너무설레..♡ 이제응원법벼락치기드간다💦
한국어
0
0
1
23
송아
송아@happjii·
@siangu_ 이제 콘서트 갈 일만 ..🤍
한국어
1
0
0
35
앙이..
앙이..@siangu_·
@happjii ㅋㅋㅋㅋㅋㅋㅋㅋ ㅈㅉ로,,
한국어
0
0
1
21
송아
송아@happjii·
@siangu_ 신나는노래인데 이여자들은 운다네요..
한국어
1
0
1
15
송아
송아@happjii·
first hooky도 너무너무 쭈아하는데 어느정도냐면 이걸 듣기 위해 자컨을 보는 수준
한국어
1
0
4
132
우미
우미@ummiummiyaa·
@siangu_ 듀아아…☝🏻
한국어
1
0
1
52
소요
소요@cl3arscxnt·
@siangu_ 와!! 드디어!!! 축하해요오😊😊
한국어
1
0
0
30
앙이.. รีทวีตแล้ว
모이.ᐟ ໒꒱ ‧₊˚
꒰ 𑄽୧ ꒱ ~ тωѕ의 라면가게 ~ 스티커 나눔 🍜 (꙾ ༥ ꙾๑) ♡♬ ๑ 날짜 : 6/27 - 6/28 ๑ 장소 및 시간 : 당일 공지 ๑ 수량 : 양일 200장씩
모이.ᐟ ໒꒱ ‧₊˚ tweet media
한국어
0
203
316
16.5K
앙이..
앙이..@siangu_·
@happjii 아니나도 이거최애야 ㅠㅠㅠㅠㅠ 진짜바로울수잇음
한국어
1
0
0
43
송아
송아@happjii·
@siangu_ 이거 들으면 울 수도 진짜 최애곡인데 ..
한국어
1
0
0
15
앙이.. รีทวีตแล้ว
eno
eno@eno_ovo·
2026 TWS TOUR ' 24/7:FOR:YOU ' 훈제란즈 투명스티커 나눔 -날짜: 6/27-6/28 (양일) -수량: 매일 30장 -장소 및 시간: 당일 공지 자세한 사항은 전부 타래로 공지합니다~
eno tweet media
한국어
0
86
131
17.9K
앙이..
앙이..@siangu_·
ㅈㅉ이번에종강까지버틸수잇엇던건 콘서트덕분이다•• 라는대학생적발언
한국어
0
0
1
75
앙이..
앙이..@siangu_·
시험이뭔데 자컨도못보게하는데
한국어
0
0
0
43
앙이..
앙이..@siangu_·
@dudwodia ㅠㅠ 감사해요••🩷🫰🏻
한국어
0
0
0
30
비누
비누@dudwodia·
@siangu_ ㅠㅠㅠㅠ 쪼금만 더 빠이팅입니닷.....🫰👊👊
한국어
1
0
1
13
앙이..
앙이..@siangu_·
왜저는아직도종강이아닐까요
한국어
2
0
0
145
우미
우미@ummiummiyaa·
@siangu_ 어? 도대체 언제 종강인거긔
한국어
1
0
0
84
앙이..
앙이..@siangu_·
@dudwodia ㅋㅋㅋ큐ㅠㅠㅠ 그쵸🥺 저만도서관에덩그러니💦
한국어
1
0
0
41
비누
비누@dudwodia·
@siangu_ 네....? 이건 말그대로 대학생학대잖아요... 방금 너무 끔찍해서 눈을 질끈 감았어요..😮‍💨
한국어
1
0
1
40
앙이..
앙이..@siangu_·
@cl3arscxnt 그쵸 ㅠ.ㅠ 다음 번엔 꼭 소요님두..🧎🧎
한국어
0
0
1
36
소요
소요@cl3arscxnt·
@siangu_ 헉 플스 부러어요ㅜㅠ 저번 팬미팅 때보다 더 안보이는 거 같아요!!!ㅠㅠㅠ 저 대신 재밌게 즐기고 와주세요🥺🥺
한국어
1
0
0
69
소요
소요@cl3arscxnt·
취켓 최종 포기..ㅎㅎ 종강기념 그리고 일본 컴백 기념으로 해파리 뜨개키링 이벤트나 또 열지 생각즁입니데
한국어
1
0
2
3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