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생 4번째 생일을 맞이했습니다.
지난 4년을 돌아보면 정말 많은 일들이 있었습니다.
수많은 사람들과 인연을 맺었고,
다양한 장소를 여행하며 잊지 못할 추억들을 만들어 왔습니다.
좋았던 순간도, 힘들었던 순간도 있었지만,
그 모든 시간이 지금의 업생을 만들어 준 소중한 경험이었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지금,
업생의 제2막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여행을 통해 더 많은 이야기를 만들고,
다양한 콘텐츠로 여러분과 소통하며
업생의 이야기를 계속 이어나가겠습니다.
4년이라는 시간 동안 함께해 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アップ生の4回目の誕生日を迎えました。
この4年間を振り返ると、本当にたくさんの出来事がありました。
多くの方々とのご縁に恵まれ、
さまざまな場所を旅しながら、忘れられない思い出を積み重ねてきました。
楽しかったこともあれば、苦しかったこともありましたが、
そのすべての時間が今のアップ生を形作ってくれた大切な経験だったと思っています。
そして今、
アップ生の第2幕が進行しています。
これからも旅を通じてたくさんの物語を紡ぎ、
さまざまなコンテンツを通して皆さまと交流しながら、
アップ生の物語をこれからも続けていきたいと思います。
4年という長い時間、支えてくださったすべての皆さまに
心より感謝申し上げます。
これからもどうぞよろしくお願いいたします。
#자유게시판
스튜디오 엠의 바뀐 사항들
1. 그동안 공동지분(소영,세희)으로 운영하던 것에서 단독지분(소영)으로 바뀌었습니다.
2. 세희가 관리하던 후반부(10시 이후) 영업을 새로운 스탭(류미[구 보미]와 선하)이 관리하게 되었습니다.
앞으로 더 나은 스튜디오 엠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