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튜디오 엠(M)

158 posts

스튜디오 엠(M) banner
스튜디오 엠(M)

스튜디오 엠(M)

@studio_M00

네이버 밴드 : https://t.co/bMmtC6v1su 다음카페 : https://t.co/sT3hNdcxlR 많이 많이 가입해주세요

เข้าร่วม Mart 2026
524 กำลังติดตาม839 ผู้ติดตาม
스튜디오 엠(M)
스튜디오 엠(M)@studio_M00·
@star_0728_ 우와!!! 나도 해보고 싶당... 대단 대단!!! 언니 한번 만나보고 싶은데 우리 가게 한번 오실래요? 스튜디오 엠
한국어
0
0
0
56
스튜디오 엠(M)
스튜디오 엠(M)@studio_M00·
스튜디오 엠의 운영방식이 7월부터는 확 바뀝니다. 깜짝 놀랄만한 변화가 찾아옵니다. 기대하셔도 좋아요!!! Coming soon!!!
한국어
0
2
16
2.7K
스튜디오 엠(M)
스튜디오 엠(M)@studio_M00·
@cloud_sky1 구름이의 업생 생일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구름아 끝까지 업하고 살자!!!
한국어
1
0
0
216
구름이💭 雲 (くも)
구름이💭 雲 (くも)@cloud_sky1·
업생 4번째 생일을 맞이했습니다. 지난 4년을 돌아보면 정말 많은 일들이 있었습니다. 수많은 사람들과 인연을 맺었고, 다양한 장소를 여행하며 잊지 못할 추억들을 만들어 왔습니다. 좋았던 순간도, 힘들었던 순간도 있었지만, 그 모든 시간이 지금의 업생을 만들어 준 소중한 경험이었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지금, 업생의 제2막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여행을 통해 더 많은 이야기를 만들고, 다양한 콘텐츠로 여러분과 소통하며 업생의 이야기를 계속 이어나가겠습니다. 4년이라는 시간 동안 함께해 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アップ生の4回目の誕生日を迎えました。 この4年間を振り返ると、本当にたくさんの出来事がありました。 多くの方々とのご縁に恵まれ、 さまざまな場所を旅しながら、忘れられない思い出を積み重ねてきました。 楽しかったこともあれば、苦しかったこともありましたが、 そのすべての時間が今のアップ生を形作ってくれた大切な経験だったと思っています。 そして今、 アップ生の第2幕が進行しています。 これからも旅を通じてたくさんの物語を紡ぎ、 さまざまなコンテンツを通して皆さまと交流しながら、 アップ生の物語をこれからも続けていきたいと思います。 4年という長い時間、支えてくださったすべての皆さまに 心より感謝申し上げます。 これからもどうぞよろしくお願いいたします。
구름이💭 雲 (くも) tweet media
한국어
44
2
143
11K
스튜디오 엠(M)
스튜디오 엠(M)@studio_M00·
엠에서는 앞으로 매일 10번째, 20번째, 30번째... 이렇게 10단위로 입장하시는 손님에게는 로또복권(5천원 상당)을 증정하도록 하겠습니다. 많은 관심부탁드려요
스튜디오 엠(M) tweet media스튜디오 엠(M) tweet media스튜디오 엠(M) tweet media
한국어
1
0
22
3.6K
스튜디오 엠(M)
스튜디오 엠(M)@studio_M00·
이런 귀요미가 있는줄 모르셨지유?
스튜디오 엠(M) tweet media
한국어
0
0
11
1.4K
kjm1806
kjm1806@kjm18061·
@studio_M00 와 안본사이 왜캐 이뻐지셧데
Icheon-si, Republic of Korea 🇰🇷 한국어
1
0
0
63
스튜디오 엠(M)
스튜디오 엠(M)@studio_M00·
이날은 외부 주류 반입이 금지됩니다. 반입하여 드시다가 적발시 퇴장조치 합니다. 술을 안드시더라도 입장료는 동일하오니 착오없으시길 바랍니다. 이날 제공되는 양주는 회원님이 협찬해주시는 것으로 진행합니다. 많은 관심과 참여바랍니다.
한국어
0
0
0
1.2K
Taeri
Taeri@Ian94772528·
@studio_M00 스타일이 점점 좋아지세요, 렌즈 도전 어떠실까요?
한국어
1
0
0
109
스튜디오 엠(M)
스튜디오 엠(M)@studio_M00·
공사를 끝내고 뒤정리까지 다 한 다음 여러분들을 기다리고 있는 소영집사!!!
스튜디오 엠(M) tweet media
한국어
1
0
34
2.4K
스튜디오 엠(M)
스튜디오 엠(M)@studio_M00·
양주는 주인님 중에 한 분(토즈)이 제공해 주십니다. 양주가 들어오는 대로 사진을 올려드릴게요. 이날을 "위스키엠"이라고 부를게요!! #스튜디오엠 #영등포 #시디바 #시디클럽 #소영
한국어
0
0
6
2.5K
효주
효주@Ms_Ratin·
@studio_M00 병 단위로만 판매하시는걸까요?
한국어
1
0
0
479
스튜디오 엠(M)
스튜디오 엠(M)@studio_M00·
메이크업방 업드레이드. 업방이 좀 어두워서 업하는데 어려움이 있었다면 앞으론 걱정 끝. 1인 1조명으로 밝고 환한 분위기에서 업하세요.
스튜디오 엠(M) tweet media스튜디오 엠(M) tweet media
한국어
0
0
22
3.7K
스튜디오 엠(M)
스튜디오 엠(M)@studio_M00·
@05cdcd66 제가 가게에 있는 시간이 오후3시부터 10시까지 이니까 아무때나 오셔요
한국어
0
0
1
164
스튜디오 엠(M)
스튜디오 엠(M)@studio_M00·
#자유게시판 스튜디오 엠의 바뀐 사항들 1. 그동안 공동지분(소영,세희)으로 운영하던 것에서 단독지분(소영)으로 바뀌었습니다. 2. 세희가 관리하던 후반부(10시 이후) 영업을 새로운 스탭(류미[구 보미]와 선하)이 관리하게 되었습니다. 앞으로 더 나은 스튜디오 엠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한국어
2
1
29
8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