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방인🌏

446 posts

이방인🌏 banner
이방인🌏

이방인🌏

@whymom

한국 재적응중🇰🇷🔛🇺🇲 | 육아 · 돈 · 일 · 생각 | 🎯 SNS로 학원비 벌기 도전 중

เข้าร่วม Haziran 2026
178 กำลังติดตาม168 ผู้ติดตาม
이방인🌏
이방인🌏@whymom·
@heemiiiin000 오늘도 또 이렇게 지식만 늘어가는 ㅜㅜㅎㅎ 존재 자체를 사랑해주는 것 더 열심히 해야겠어요
한국어
1
0
0
4
혜민
혜민@heemiiiin000·
자녀가 힘들다고 말할 때 현명한 부모들의 특징 1. 먼저 듣기 “정말 힘들었구나”, “왜 힘든지 말해줄래?” 하며 자녀의 감정을 먼저 인정하고 들어주는 것이 가장 중요. 2. 감정 무시하지 않기 “내가 너 걱정돼서 하는 말이야”, “너보다 힘든 사람도 많아”, “그 정도 가지고...” 같은 말로 감정을 무시하거나 비교하지 않음. 3. 존재 자체를 사랑한다는 메시지 전달 가장 핵심: "너는 존재 자체로 소중하고, 아빠/엄마가 너를 정말 많이 사랑한다”는 것을 전달. 잘해서 사랑하는 게 아니라, 그냥 ‘너’이기 때문에 사랑한다는 무조건적인 사랑을 느끼게 해줘야 함.
혜민 tweet media혜민 tweet media혜민 tweet media혜민 tweet media
한국어
12
9
31
1.2K
이방인🌏
이방인🌏@whymom·
가족중에 유치원종사자가 있음 아침에 새로 전입온 원아가 등원하는데 엄마와 헤어지며 눈물을 보여서 "울지 않아요~ 들어가보자~" 라고 하니 엄마가 도끼눈을 뜨며 "울면 좀 안돼요???" 하고 쏘아붙였다고.. 아이는 엄마 가자마자 아무렇지 않게 행동했다함 ㅋ 유치원교사 힘들다
한국어
0
0
0
16
이방인🌏
이방인🌏@whymom·
오늘 포니테일를 해달라고 해서 해줬더니 너무 높게 묶여서 눈물ㅜㅜ...파인애플같아!! 라고 하니까 다행히 웃으며 등원하기로 함 😅🍍🍍
이방인🌏 tweet media
한국어
0
0
0
15
이방인🌏
이방인🌏@whymom·
@shiningskyhksr 애들 입맛은 매일 바뀌나바여 오늘 아침메뉴 대실패입니당 ㅠㅎㅎ
한국어
0
0
1
5
이방인🌏
이방인🌏@whymom·
며칠 전엔 잘먹었자나...ㅜ 남김 90% 아침 ㅜ
이방인🌏 tweet media
한국어
2
0
2
18
김딸기🍓
김딸기🍓@kimberrynice·
아침, 잘 일어나셨나요? 이번 달에도 알로카시아 새 잎이 빼꼼!🌱 지치기 쉬운 화요일이지만, 이 귀여운 연두빛 기운 받아 모두 활기찬 하루 보내세요! 입꼬리 올리고, 굿모닝!💚
김딸기🍓 tweet media
김딸기🍓@kimberrynice

기분 좋은 화요일 아침입니다! 알로카시아 새 잎 보고 가세요🌱 이제 막 세상 밖으로 고개를 내민 초록빛 에너지처럼 오늘 하루 여러분의 일상도 싱그럽게 피어나길 바라요 입꼬리 올리고, 굿모닝💚

한국어
49
11
51
1.6K
지니
지니@jiinnn12345·
굿모닝♥️ 나 오늘 연차야 너무 행복해 :) 룰루랄라 기부니가 좋으니까 하트 🫶
지니 tweet media
한국어
14
8
17
281
이방인🌏
이방인🌏@whymom·
@gimdong234 요새 동네에 많이 생겼더라구요 저당 제품 무인상점이던데.. 신기했어요
한국어
0
0
0
5
김동
김동@gimdong234·
제로 무인 편의점은 처음 봣서... 진짜 다 제로네 종류도 엄청 많다
김동 tweet media김동 tweet media김동 tweet media김동 tweet media
한국어
19
19
38
1.2K
당중독
당중독@dangjungdo1122·
두부 예쁘게 써는 법
당중독 tweet media
한국어
2
5
16
502
이방인🌏
이방인🌏@whymom·
@healing824 결혼관이 다르면 빨리 헤어져야지...저러고 고민하는 거 보면 결혼생각도 없구만 왜 헤어지기 싫다는지 모르겠네요
한국어
0
0
0
29
라이언홍
라이언홍@healing824·
9개월 만난 여친이 결정사 간다는 이유
라이언홍 tweet media
한국어
7
2
12
804
이방인🌏
이방인🌏@whymom·
@hyeon00yy 저같은 야식매니아는 간식으로 후루룩 먹을 양이네요 ㅠㅠㅎㅎㅎ
한국어
1
0
1
5
브레드씨
브레드씨@hyeon00yy·
오늘 저녁은 식단입니다. 단백질 드링크, 계란 흰자, 그릭요거트, 견과류, 신비복숭아2개 이제 자기전까지 나와의 전쟁입니다😵 앞으로 최소 주 4회는 저녁에 식단을 해보려 합니다.
브레드씨 tweet media
한국어
16
1
19
977
이방인🌏
이방인🌏@whymom·
@nouvellech 그럼 이제 더이상 메로나가 메로나가 아니게 되는...
한국어
0
0
0
5
누벨
누벨@nouvellech·
니스에서 메로나 우베맛 자만추
누벨 tweet media
한국어
47
38
61
2.4K
이방인🌏
이방인🌏@whymom·
@ompmompm 힝 ..저도 직장3년차에 아침마다 차에 치여서 출근을 못하게되면 좋겠다고 생각하던 때가 있었어요. 할일 다 마치고 퇴근하는게 정말 대견스럽고 건강한 멘탈이네요. 내일은 조금 덜 힘내고 더 즐거운 하루 되길 바랄게요!
한국어
0
0
2
1.9K
☘️ 오평 ☘️
☘️ 오평 ☘️@ompmompm·
회사 다니는 사람들 누구나 공황 불안 쯤은 있는 거겠지? 특히 대기업 다니면 더더욱 회사 다니면서 공황 생기고 오늘도 트리거 눌려서 과호흡 올까봐 너무 불안했는데 화장실에서 눈물 좀 닦고 나와서 다시 일함.. 그와중에 나 멘탈 개쩐다고 생각함 오늘 일 ㅈㄴ 마니 하고 정시퇴근함 하 장한것
한국어
4
18
202
33.4K
당중독
당중독@dangjungdo1122·
@whymom 반갑습니다! 선팔하고 가용
한국어
1
0
1
28
이방인🌏
이방인🌏@whymom·
코인 손절💸 주식 손절💸 부동산 손절💸 나는 확신의 노동소득형인듯 🤣 이제 남은 건 X 정직원뿐 미국살다 한국 다시와서 사는 이야기 쓰고 있어요 현재 프로젝트: SNS로 아이 학원비 벌기 현재 도전과제: 틔터, 블로그 키우기 트친 환영 🌏 #맞팔 #follow
한국어
3
0
6
133
도둑밥
도둑밥@babstealer·
📍매머드커피 수박주스 리뉴얼했다길래 먹으러 왔는데 수박주스에 수박 추가 옵션있는게 ㄹㅇ개쩔어줌 ㅁㅈㄱ 수박 추가해서 드셔야함 그게 >진짜< 수박주스임
도둑밥 tweet media도둑밥 tweet media
한국어
20
3K
5.3K
725.6K
따뜻한 써니🌞
따뜻한 써니🌞@sunnyshining365·
손 크신 울 시어머님의 사랑 표현 어때요ㅎㅎ 블루베리 비싸서 조금씩 아껴먹었는데 한웅큼씩 막 집어먹을수 있겠어요! 부자된 기분🎵🫐😍
따뜻한 써니🌞 tweet media
한국어
17
2
30
599
이방인🌏
이방인🌏@whymom·
억울하고 원통하다 사적 복수라도 해서 머리통에 구멍을 내놔야 두발 뻗고 잘듯 가해자에게 인권이 도대체 왜 필요해?피해자와 그 가족들은 인권이 아닌 인생이 사라졌는데..
윤쓰@ee_ee_3

사람을 잔혹하게 살해한 범죄자가 수감 중 자격증 공부한다는 기사 보고 내가 뭘 느껴야 하는 거지? 피해자는 미래를 빼앗겼는데 가해자의 미래 계획은 왜 기사로 나오는 걸까. 유가족 입장에선 너무 잔인한 뉴스 같아…

한국어
0
0
2
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