삠@bbbbbim__·5h트친들아 나 첫공 가자나여.. 혹시 비즈키링 나눔으로 만들면 가질 사람들 있나여.....?? 이니셜은 안들어갈 것 같구 그냥 수작업으로 흑백비즈키링 만들거같은뎅แปล 한국어508374
ww@wwdkuz·9h비계 만들었는데 맞비계해여 ❤︎ ❤︎ 비속어도 있을거구 일상트에요 같이 엔얘 해요(드림일이칠) 우리 같이 떠들자 ㅜ.ㅜ ૮ › ༝ ‹ ྀིაแปล 한국어3085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