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ewol

261 posts

yewol banner
yewol

yewol

@yewolb

언젠간 슬기로울 대학원생

เข้าร่วม Nisan 2026
267 กำลังติดตาม261 ผู้ติดตาม
ทวีตที่ปักหมุด
yewol
yewol@yewolb·
yewol tweet mediayewol tweet mediayewol tweet media
ZXX
0
1
23
1.1K
yewol
yewol@yewolb·
@nalin_uu 오페라가 뭐 큰거 하나 하길 기다리고 있어요
한국어
0
0
0
11
희
@nalin_uu·
나랑 악입문 할 사람 조건은 나랑 최애 겹치면 안됨 다른 장르는 겹오시 괜찮은데 카르에고는 뺏기기 싫음 진짜 ㅈㄴ 싫음 카르에고는 내거임
희 tweet media
한국어
0
0
7
176
yewol
yewol@yewolb·
@nalin_uu 간식은 달달파인가요 짭짤파인가요?
한국어
1
0
0
15
희
@nalin_uu·
🐬 ☆트위터 교류해시 추천☆ ────────────────── 희님은 #트친이_주는_a_vs_b에_답해주기 ♪ gaeyou.com/t/?262901 저번애더ㅜ말했지만 내 트친들 나랑 낯가려서 댓글 아무도 안 달듯
한국어
3
0
8
206
K
K@k_dmn0703·
상당히 전화가 하고 싶은데 할 사람 계십니까
한국어
3
0
10
212
yewol
yewol@yewolb·
근데… 먼저 산 베이스는 언제…?
한국어
0
0
10
146
yewol
yewol@yewolb·
오디오 인터페이스랑 마이크랑 잡다한거 샀는데요… 핸드폰에 연결되는건 베리베리 쿨인데 핸드폰은 스테레오 마이크로 인식해서 왼쪽만 녹음해주네요 😔 하지만 작동은 잘 됨 행복행복 방에서 나홀로 노래방 가능 👍
한국어
0
0
9
226
yewol
yewol@yewolb·
@bomi_luna 오케이 당장 사러갑니다 🔥
한국어
0
0
0
22
봄이
봄이@bomi_luna·
소통하는 시간 갖겠습니다. 궁금한 거 있는 사람? 없죠? 다음!
한국어
3
0
13
363
yewol
yewol@yewolb·
택배가 왔다 에헿으해페헤헿
한국어
0
0
16
154
yewol
yewol@yewolb·
@cielavu12 산림욕 괜찮더라고요… 😳
한국어
0
0
0
5
yewol
yewol@yewolb·
쉬어가는중
yewol tweet mediayewol tweet mediayewol tweet media
한국어
1
0
22
304
yewol
yewol@yewolb·
@afwj1020 최근에 폴스타가 그렇게 매력적이더라고요…
한국어
1
0
0
47
처네양
처네양@afwj1020·
차 바꿀건데 전기차 추천좀
한국어
1
0
0
67
yewol รีทวีตแล้ว
໊
@auesea·
당신이 바라는 것들 전부 이루어졌으면 좋겠어요
한국어
0
983
4.3K
105.8K
yewol
yewol@yewolb·
@kkugeumii :0 꾸금이씨도 자주 했던거군요 ㅋㅋㅋ 맞아요 뭔가 새로운 자극을 맛보게 되더라고요 세상에 되게 창의적인 사람이 넘처나는구나 라는 느낌!
한국어
1
0
1
12
yewol
yewol@yewolb·
@k_dmn0703 저 베이스 놓은지 10년되가요 비슷할것 같아요 ㅋㅋㅋ
한국어
1
0
0
26
K
K@k_dmn0703·
@yewolb 제가 실력이 안좋아서…
한국어
1
0
1
22
K
K@k_dmn0703·
기타 다시 시작할까
한국어
2
0
24
341
yewol
yewol@yewolb·
@mimong425039 미래에 대한 막연한 고민과 두려움은 항상 존재하지만 고민하고 걱정한다고 해서 미래가 저희의 말을 들어주는 일은 없더라고요…😅 하지만 현실의 나는 내가 조종할수 있어요. 미몽님은 정말 나이에 비해 엄청난 짐을 혼자서 열심히 잘 들고가고 있어요 가끔은 잠깐 내려놔도 괜찮아요.
한국어
0
0
0
32
미몽
미몽@mimong425039·
@yewolb 그런걸까요..그렇지만 미래도 걱정해야하는데 그렇게 살아도 될까요?
한국어
1
0
1
193
미몽
미몽@mimong425039·
조심스럽게 애기하는건데... 제가 지금 고등학생인데 저는 공부에 아무런 흥미가 안느껴져요 공부를 하다가도 길면 한달정도 하고 다시 놓아버리고 그래서 성적도 그리 좋지가 않아요 부모님께서는 저를 초등학교 때부터 엄청난 돈을 들이며 지금까지 계속 지출을 감당하고 계시는데 학원을 다녀도 하기 싫으니 계속 안하게 되는 것 같아요 주위 사람들과 부모님을 보면 대학은 나와야 할 것 같은데 지금 내일모레가 시험인데 그렇게 돈을 쏟아부었음에도 불구하고 아무것도 하지 않고 책만 읽고 있는게 너무 스트레스 받고 힘들어요...인생은 공부가 다가 아닌걸 알지만 너무 힘들어서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어요
한국어
40
283
2.9K
214.1K
yewol
yewol@yewolb·
@bomi_luna 에… 조상님 굶어죽겠는데요…
한국어
0
0
1
32
봄이
봄이@bomi_luna·
@yewolb 아예 소화 불가능하거나 고사리나 은행나무만 먹으려나 ...?
한국어
1
0
1
32
봄이
봄이@bomi_luna·
나는 깊생이라고 해봐야 공룡이 현대 시대에 부활하게 되면 지금 ... 인간 소화시킬 수 있나? 식물은? 왜냐면 식물들이 그동안 진화 많이 했잖아? 맛없는 거 아닐까? 판타지 세계에 떨어진다면 어떤 세계관일까? 마법이 있을까? 제일 처음 만나는 사람은 누구일까?
한국어
1
0
27
2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