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iw . .

333 posts

ziw . . banner
ziw . .

ziw . .

@zzimab

#재민 #지성 ♡ ! !

`⎚⩊⎚´ -✧ : 초멘 초뎀 환영 ♪ 메인 지성! เข้าร่วม Haziran 2022
109 กำลังติดตาม110 ผู้ติดตาม
ww
ww@wwdkuz·
@zzimab 으어어 전혀 아닙니다앙….
한국어
1
0
0
14
ww
ww@wwdkuz·
약간 원피스에 가디건 걸쳐서 공쥬처럼 입구 싶은데에………내 몸과 얼굴이 문제야 엉엉ㅠㅠ 드팬미때 미소녀들로만 가득할 것 같당 나는 어쩜 조아…(。•́︿•̀。)
한국어
2
0
2
37
ziw . .
ziw . .@zzimab·
딸기우유 색감의 이쁜 민소매 추천해주실 분 …
한국어
0
0
0
16
ziw . .
ziw . .@zzimab·
@n1axjj_ ㅇㅅㅇ… 걍 구라같은 가격 ….. 국내 선예매라서 더 그럴수도 ㅜㅜ잇을 거 같아여
한국어
0
0
1
11
뿌니
뿌니@n1axjj_·
@zzimab 너무 불미스러워서 할말을 잃었어요.. 내가 보는 저 가격이 맞아…??
한국어
1
0
0
13
ziw . .
ziw . .@zzimab·
아니 아는 중녀한테 들은건데 팬미 티켓 가격이 …..( ・᷄ὢ・᷅ ) 개 불 미
ziw . . tweet media
한국어
2
0
12
402
ziw . .
ziw . .@zzimab·
@iyounana813 양일 가요 !! 둘쨋날을 검정으로 하고 첫쨋날을 진짜 심각하게 고민 중이였어요( ;ὢ; )…
한국어
0
0
0
11
이즈
이즈@iyounana813·
@zzimab 양일가시나요? 첫날은 핑크 둘쨋날은 화이트로 갑시당
한국어
1
0
0
17
ziw . .
ziw . .@zzimab·
첫공 메인 컬러 뭐하지 핑크? 화이트? … 영원히 고민_(:з」∠)_
한국어
1
0
0
38
Soi
Soi@fxnlls·
@zzimab 좀이따 친구랑 저녁 먹기루 해써~
한국어
1
0
1
47
Soi
Soi@fxnlls·
오늘 먹은게 딸바 주스 밖에 없땅.... 배가 오늘따라 안 고픔!!
한국어
1
0
2
77
ziw . .
ziw . .@zzimab·
@Markqytr **…. 이게 진짜일리 없어..
한국어
0
0
0
30
쿨
@Markqytr·
@zzimab 비행기값이 더 나와 ㅁㅊ
한국어
1
0
0
50
ziw . .
ziw . .@zzimab·
@fxnlls 듣자마자 너무 놀라서 ?real? 이럼 개구라같
한국어
0
0
0
56
Soi
Soi@fxnlls·
@zzimab 와존나불미....
한국어
1
0
0
68
slow이오
slow이오@eioeioeioeioee·
드팬미때(아직티켓없음ㅅㅂ)이거랑 가디건 입으까??
slow이오 tweet media
한국어
12
0
21
1.1K
slow이오
slow이오@eioeioeioeioee·
@zzimab 공주공주한 옷이 입고 싶엇오
한국어
1
0
1
49
ziw . .
ziw . .@zzimab·
@frfsrst_ 꺅 저두요 // 디엠 가두 될까요 (´-ω-`)!?
한국어
1
0
0
49
ziw . .
ziw . .@zzimab·
트친소 아직 안 내렸지만 … 트친님들 친해져요 、!! 멘 남겨주시면 찾아가겠습니두, ˎ₍ •̀ɞ•́ ₎, (( 반 모 도 … <3 ))
한국어
22
1
25
1.4K
ziw . .
ziw . .@zzimab·
@fxnlls 멘요가 될테야(´-ω-`)!!
한국어
0
0
0
13
Soi
Soi@fxnlls·
@zzimab 듀듀아아 ₍^⸝⸝ᴗ ᴗ⸝⸝^₎
한국어
1
0
1
43
Soi
Soi@fxnlls·
멘놀하자.... 디엠으로친해지는것보다 멘놀이더조아여ㅜ.ㅜ♡
한국어
1
0
5
160
ziw . .
ziw . .@zzimab·
@dx_jx423 리얼… ㅠㅠ 제발 빨머 한 번 더 해줘라..( ;ὢ; )
한국어
0
0
1
26
slow Zen⁶⁵
slow Zen⁶⁵@dx_jx423·
@zzimab 진짜 빨머지성이너무 이뻐서 한번만 더 해줬으면함
한국어
1
0
1
57
ziw . .
ziw . .@zzimab·
쥬는 유명한 빨머 지성 러버임
ziw . . tweet mediaziw . . tweet media
한국어
1
0
11
1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