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SoE@VRC2508·3h아시소이입니다 저는 퇴근중이네요 다들 오늘 잘 지내셨나요? 전 일이 바빠서 지쳤어요 여러분들 요즘 감기걸리기 쉬우니 조심하세요 다들 좋은밤되시고 편히 쉬시길바랍니다~꒰ঌ(⃔ ⌯' '⌯)⃕໒꒱Isalin 한국어7024198
에테나인@Ete9_VRC·4h다들 오늘 월요일 수고하셨어요.. 저도 바빠서 답글을 평소보다 제대로 못달았네요오.. 다들 오늘 밤 푹쉬고 내일도 힘내요오~~! 화이티이잉!!!! (브챗 안들어감 이슈로 사진 재탕..내일은 새 사진 가지고 오겠슴다아)Isalin 한국어7030210
Proto@Proto_zb·6h@Strawberry88225 @__ggoma__ @cheese8a91a30 @VRC_Tiha @ihyeog98816554 @LinderStarlight yay~Isalin00130
VRC_ヤミ@ezxxxq·7h다들 힘찬 일주일 시작하셨나요~?! 저는 하루종일 유니티만 하구 지내는 것 같아요~… 물론 즐겁지만요!! 😆 조만간 인게임에 들어가서 인사드릴 수 있었으면 좋겠어요! 다들 끼니 잘 챙기시구, 요즘 날씨 무서우니까 더위도 조심! 냉방병두 조심!! 파이팅이에요~! 💜💜 #Chocolat3DIsalin 한국어110535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