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말하는 계정
1.5K posts

좋은 말하는 계정 nag-retweet
좋은 말하는 계정 nag-retweet
좋은 말하는 계정 nag-retweet
좋은 말하는 계정 nag-retweet

좋은 말하는 계정 nag-retweet
좋은 말하는 계정 nag-retweet

어서 서양 오랑우탄 무리를 몰아내고 김치 락교 짜사이 셋이서 개같이 머리채 쥐어뜯는 시절로 돌아가고 싶구나
ヴェスティジアル 🐝@vestigial
いつもケンカしてるアジア三国だけど、ケンカが成り立つだけマシだったんだなと西洋文化圏の参戦により気付かされる。
한국어
좋은 말하는 계정 nag-retweet

いつもケンカしてるアジア三国だけど、ケンカが成り立つだけマシだったんだなと西洋文化圏の参戦により気付かされる。
培根🥓🥓@tpiiiiii1
跟西方人吵架真的好降智,真的要吵也吵不到一個點上,感覺看不懂人話似的 還是跟東亞人吵架舒服點,至少雙方都知道對方想表達什麼
日本語
좋은 말하는 계정 nag-retweet
좋은 말하는 계정 nag-retweet

나도 이런 인간 존나 피곤해서 싫어하는데, 사람 많이 안 만나니까 자연스럽게 점점 이렇게 되는 걸 느낀다. 뭐라도 말 한 마디 더 붙여보려고 개 쓸데없는 소리 해가면서 대화를 질질 끌게 되고, 존나 갈급해진다. 고립이 진짜 무서운 일이다.
서정리@seojeonglee0
나는 사람 별로 안 만나는 사람의 찐스러움을 어디서 느끼냐면... 예/아니오로 끝날 간단한 대화를 끝내기 싫어서 구구절절 자기 tmi 쏟아내는 인간한테 그런걸 체감함... 그런 대화 일방적으로 받아야할 때 존나 스트레스받음
한국어

@sssaaadddgt @pandaraco0n 애기야 우리는 버튼 딸깍 누르면 소고기가 문 앞으로 배달되는 나라야...정신 차려
한국어

@pandaraco0n Quer falar de estudos, enquanto seus estudantes literalmente se matam por causa de vestibular? Um de seus conterrâneos acabou de postar uma foto da Índia, pensando que era o Brasil. Esse é o nível de conhecimento geográfico na Coreia?
Melhor economizar na escola e comprar banana
Português
좋은 말하는 계정 nag-retweet

白人がデオドラントで体臭を抑えるのは体臭の少ないアジア人に憧れてるからなのかな?白人はアジア人になれないのにね、、😢
틴케@mii_kim28969
자꾸 나한테 넌 백인이 아니야 라고 하는데 아무 타격이 없다 왜냐면 백인이 아니기 때문이다
日本語
좋은 말하는 계정 nag-retweet
좋은 말하는 계정 nag-retweet

좋은 말하는 계정 nag-retweet

@justfr4nthings @mii_kim28969 아니 씨발 백인 아닌거 누가 모르냐고 개ㅈ같은 백인 그만쳐갖다붙이고 꺼져
한국어

@mii_kim28969 존중하는 마음으로 말씀드리자면, 한국인은 백인이 아닙니다. 하지만 역사적·문화적으로 백인의 외모가 이상적인 미의 기준으로 여겨져 온 것은 이해합니다. 그래서 자신의 외모와 정체성을 있는 그대로 존중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한국어

Juro vocês se passam muito nossa não é possível, isso é tão normalizado na Coreia que até em entrevistas e programas coreanos tem apresentadores que fazem comentários sem noção, comparando membros de grupo que é um é palido e o outro tem o tom mais escuro e fazendo piada sobre
typen@kiwoomhero_es
피부색 어두운 힌국 가수들이 안티가 많고 욕설을 가장 많이 받는다 >> 대체 무슨 망상에 빠져사는 건지 감도 안 오네.. 트와이스 지효 세븐틴 민규 포함 tan한 멤버들이 건강미 있다고 인기 제일 많은 멤버들일텐데. 진짜 이렇게 거짓말이든 망상이든 동원해가며 왜곡해서 좋은 게 뭐임?
Português

개병신아 왜 충격을 받는데
나도 너 얼굴과 지능에 ㅈㄴ 충격 받는다 ㅋㅋㅋㅋ 이러면 모욕이 아니까 자존감 높은 너는 기분 좋게 받아들여! 충격적인 자식 같으니라고!! ㅋㅋㅋ
Albin Eberhart Von Franz@suesantiagox
Eu nunca vi uma povo com a auto estima mais baixa que vcs, tudo pra vcs é ofensa, ela nao menosprezou ela so ficou chocada pq viu uma coreana com com muitas joias, é um show de coitadismo
한국어
좋은 말하는 계정 nag-retwee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