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말하는 계정

1.5K posts

좋은 말하는 계정

좋은 말하는 계정

@ikQkg5zVCOLoiAv

좋은 말만 할려고 노력함

Sumali Nisan 2020
42 Sinusundan3 Mga Tagasunod
좋은 말하는 계정 nag-retweet
앤아
앤아@plzspellgabbana·
민경누나가 자랑할게 오빠밖에 없다고하니까 도연언니가 민경씨도 공부많이하셨잖아요~ 해주는거좋다 당연함 민경누나는 고려대나온여자임..
한국어
0
764
5.8K
365.1K
좋은 말하는 계정 nag-retweet
산우
산우@sanuuoo·
공부하면 놀랍게도 우울하지않음 놀면 개우울함 근데 공부하면 외로움 정말외로움근데 이게 진짜 삶에서 쓸모있고 밀도높은 외로움이라 이걸 극복햇다면 대부분의 외로움은 거뜬해짐
한국어
0
4.2K
15.6K
869.1K
좋은 말하는 계정 nag-retweet
우유
우유@whitemilk_s·
이거 진짜 너무 열받는게 환희한테 디나니얼이라고 하는거임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미친크리스천디나이얼땜에 갖고놀아진게 누군데
민돌이@mindoldesu

가슴아프다..

한국어
1
1.1K
2.3K
1.5M
좋은 말하는 계정 nag-retweet
sock犬
sock犬@heysogi·
sock犬 tweet media
한국어
0
1.2K
3.1K
753.5K
좋은 말하는 계정 nag-retweet
培根🥓🥓
培根🥓🥓@tpiiiiii1·
跟西方人吵架真的好降智,真的要吵也吵不到一個點上,感覺看不懂人話似的 還是跟東亞人吵架舒服點,至少雙方都知道對方想表達什麼
中文
206
1K
15.7K
2.5M
좋은 말하는 계정 nag-retweet
낡은도시유령
낡은도시유령@butyoucansmile·
나도 이런 인간 존나 피곤해서 싫어하는데, 사람 많이 안 만나니까 자연스럽게 점점 이렇게 되는 걸 느낀다. 뭐라도 말 한 마디 더 붙여보려고 개 쓸데없는 소리 해가면서 대화를 질질 끌게 되고, 존나 갈급해진다. 고립이 진짜 무서운 일이다.
서정리@seojeonglee0

나는 사람 별로 안 만나는 사람의 찐스러움을 어디서 느끼냐면... 예/아니오로 끝날 간단한 대화를 끝내기 싫어서 구구절절 자기 tmi 쏟아내는 인간한테 그런걸 체감함... 그런 대화 일방적으로 받아야할 때 존나 스트레스받음

한국어
2
931
2.4K
249K
𝓜𝓸𝓶𝓼𝓴
𝓜𝓸𝓶𝓼𝓴@sssaaadddgt·
@pandaraco0n Quer falar de estudos, enquanto seus estudantes literalmente se matam por causa de vestibular? Um de seus conterrâneos acabou de postar uma foto da Índia, pensando que era o Brasil. Esse é o nível de conhecimento geográfico na Coreia? Melhor economizar na escola e comprar banana
Português
4
0
56
1.2K
좋은 말하는 계정 nag-retweet
65
65@65_yougo·
니 욕망을 직면하라더니 진짜 직면한 사람 있으면 우욱씹이라고 개줫패고 늬들이 욕망우회 발콕콕은교 사관학교야
한국어
1
1.4K
2.1K
260.9K
좋은 말하는 계정
좋은 말하는 계정@ikQkg5zVCOLoiAv·
@crvgtori 당신의 피부는 자연스러운 브라질인과 다르다. 당신은 피부 표백을 하고 있는 것이 틀림없다. 자신을 사랑하고 피부 화장을 그만둬. 러브 유어 셀프!
한국어
10
6
564
32.4K
vivi¹⁸⁹⁸
vivi¹⁸⁹⁸@crvgtori·
ao contrário de vocês, eu aceito minha cor e minha beleza (não fiz cirurgia plástica pra me aceitar)
vivi¹⁸⁹⁸ tweet media
Português
366
83
3.1K
3.6M
좋은 말하는 계정 nag-retweet
ㅑ
@myaongnetic·
트위터사람들 똑똑한척은다하더니 왜 겨우 이런맥락도못읽냐ㅠㅠ 지금 진짜로 편견에 갇힌 건 누구들이신지…
한국어
0
136
849
31.6K
Fran 🇧🇷
Fran 🇧🇷@justfr4nthings·
@mii_kim28969 존중하는 마음으로 말씀드리자면, 한국인은 백인이 아닙니다. 하지만 역사적·문화적으로 백인의 외모가 이상적인 미의 기준으로 여겨져 온 것은 이해합니다. 그래서 자신의 외모와 정체성을 있는 그대로 존중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한국어
135
7
227
646.3K
틴케
틴케@mii_kim28969·
자꾸 나한테 넌 백인이 아니야 라고 하는데 아무 타격이 없다 왜냐면 백인이 아니기 때문이다
한국어
152
5.2K
52.5K
7.1M
좋은 말하는 계정
좋은 말하는 계정@ikQkg5zVCOLoiAv·
@gyhabts 너흰 피부색을 대놓고 비교하는게 혐오와 차별이 아닌 나라가 있다는 걸 상상할 수 없는거야. 우린 피부색에 대해 취향차이 밖에 없어서 피부가 어두우면 어둡다 밝으면 밝다 얘기하고 살아. 너희처럼 온갖 혐오와 차별에 얽매이지 않고 살아온 문화권이기 때문이지. 그건 그저 가벼운 토크일 뿐.
한국어
0
0
25
584
Kat
Kat@gyhabts·
Juro vocês se passam muito nossa não é possível, isso é tão normalizado na Coreia que até em entrevistas e programas coreanos tem apresentadores que fazem comentários sem noção, comparando membros de grupo que é um é palido e o outro tem o tom mais escuro e fazendo piada sobre
typen@kiwoomhero_es

피부색 어두운 힌국 가수들이 안티가 많고 욕설을 가장 많이 받는다 >> 대체 무슨 망상에 빠져사는 건지 감도 안 오네.. 트와이스 지효 세븐틴 민규 포함 tan한 멤버들이 건강미 있다고 인기 제일 많은 멤버들일텐데. 진짜 이렇게 거짓말이든 망상이든 동원해가며 왜곡해서 좋은 게 뭐임?

Português
2
0
1
17.9K
좋은 말하는 계정
좋은 말하는 계정@ikQkg5zVCOLoiAv·
개병신아 왜 충격을 받는데 나도 너 얼굴과 지능에 ㅈㄴ 충격 받는다 ㅋㅋㅋㅋ 이러면 모욕이 아니까 자존감 높은 너는 기분 좋게 받아들여! 충격적인 자식 같으니라고!! ㅋㅋㅋ
Albin Eberhart Von Franz@suesantiagox

Eu nunca vi uma povo com a auto estima mais baixa que vcs, tudo pra vcs é ofensa, ela nao menosprezou ela so ficou chocada pq viu uma coreana com com muitas joias, é um show de coitadismo

한국어
0
0
3
361
좋은 말하는 계정 nag-retweet
투자지식 아카이빙
투자지식 아카이빙@invest_archive·
연금계좌에서 무슨 ETF를 모아가야 할지 고민되신다면 이걸 보세요
투자지식 아카이빙 tweet media
한국어
0
509
1.4K
47.8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