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ka-pin na Tweet
인키
447 posts


@igang173550 네?
처음들어보는소린데·········
아그분인키님아니신가요?그분은서이랑이라는캐안만드셨던데
착각하셨나봐요ㅎㅎ
제가민트색을좋아해서···············어쩔수가없네요
한국어

@kxaneex 헐……서이랑그캐
나락…?갔지얗나요??ㅠㅠ
그캐만드신분이논란잇으셧던걸로기억하는데ㅠ///ㅠ
그리고제가민트색공포증이있어서민트색하트치워주실수있으실까요??ㅠ////ㅠ
한국어
인키
447 post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