덩까

14 posts

덩까

덩까

@Doumg3

شامل ہوئے Kasım 2025
4 فالونگ0 فالوورز
덩까
덩까@Doumg3·
@Tae1334968 @b_b000001 나라간의 사고방식 차이와 미의기준이 다르다는 걸 알텐데 왜 본인의 기준을 다른나라 사람한테 강요하나요
한국어
0
0
0
23
Tae
Tae@Tae1334968·
@b_b000001 Creo que naturalidad no la conocen en tu país,yo soy del mismo tono del tipo clara en zonas donde no estoy quemada aún así soy morena,no blanca,los blancos no se queman con el sol (hay muchos así en mi país),que obsesión tienen ustedes con admitir que no son blancos
Español
12
0
1
12.2K
덩까
덩까@Doumg3·
@Nic02598353 백인이아닌데 왜 백인피부를 가지기위해 노력을하겟어... 한국인의 미의기준에 왜 자꾸 백인을 갖다붙여?? 한국인은 아름다운 한국인이되고싶은거야.. 그리고 일반적으론 그냥 피부관리만 해 .. 밝은 톤 화장품을 사용하는건 그 톤이 맞아서고, 더 밝은 톤을 사용한대도 그게너랑 무슨상관이야??
한국어
0
0
1
24
덩까
덩까@Doumg3·
님들이 좋아하는 다양성처럼 미의기준에도 ^다양성^이 있는거고 우리나라는 님들과 다른 미의기준이 있나보다..하세요 백인은 안중에도 없는데 왜 가만있는 사람보고 백인선망을 멈추고 황인인 너희의 태닝된 본연의 피부색을 사랑해..이러시지
한국어
0
0
0
2
덩까
덩까@Doumg3·
근데 나라마다 미의기준이 다르다면서 왜 남의 미의 기준에 참견하고 정의구현하고싶어하시는지 모르겟어요 진심 대체적으로 동북아시아는 bright skin tone 을 선호하긴하는데 애초에 인종도 문화도 역사도 다른데 무슨 기준으로 다른나라를 평가하겟다는건지도 모르겟고..
한국어
1
0
0
3
덩까
덩까@Doumg3·
화이트태닝이란게 잇어요 근데이건 탄 피부를 본래의 피부색으로 돌려주는거고 태양을 많이보거나 활동적인사람 아니면 그정도로 잘 타지도 않아서 흔하진 않고, 애초에 그만큼 태우고 유지시키는게 더 힘듦..
한국어
1
0
0
4
덩까
덩까@Doumg3·
@manooee_ 다양성이 자랑스러운거 축하해.. 근데 문화 간 다양성은 존중하지 않는 것 같네 다른 나라의 기준을 너희에게 맞춰서 생각하고 판단하고 심지어는 강요하는게 옳다고 생각해? 짐지어는 다른 문화권이고 역사가 다르잖아 사고방식과 기준이 달라
한국어
0
0
2
478
𝐌𝐚𝐧𝐮⭐️⭐️⭐️⭐️⭐️🌟
Piada do ano é ver um coreano dizendo q brasileiros tem inveja dos brancos, sendo q a população branca do Brasil é 90 milhões de pessoas, maior q a população total da Coreia. Temos muitos negros, brancos, tbm amarelos e indígenas. É motivo de orgulho pra gente tanta diversidade
어쩌라고@kokik09

정반대지 하얀피부 한국인만 보면 니들이 먼저 발작하잖아? 진짜 백인 선망 갖고있는건 니들 아냐? 니들이 갖지 못한 하얀 피부를 동아시아인들은 백인도 아닌 주제에 날때부터 갖고있단 사실에 미쳐버린 게 아닌 이상 대체 왜 우리 피부가 선천적으로 창백한 편이라는 얘기가 니들이 발끈할 일인거야?

Português
20
32
416
7.7K
덩까
덩까@Doumg3·
@coala1313 @zkrtc8 @itsyeoI You're missing the point. They doesn't talking about we are white. They said many people(in korean) have bright skin tone. That is twitter translate error
English
0
0
0
32
덩까
덩까@Doumg3·
@itsyeoI 문제가 정말뭔지모름?.. 왜 화낼법한 사족을 굳이 붙여놓고 왜 화낫냐고하면 ...
한국어
0
0
0
601
덩까
덩까@Doumg3·
아니근데 본인들은 태닝된피부가 미의기준이어서 우린 자연스럽게태닝된피부가좋아. 라고하는데 왜다른나라미의기준엔 왤케왈가왈부 뭔상관임
한국어
0
0
0
8
덩까
덩까@Doumg3·
@GyuRi_13 태닝한 한국인을보면 태닝햇구나. 싶고 잘어울리면 와 멋잇네. 함 태닝이 좋으면 하는거고 안하고싶으면 안하는거고 안햇으면 니가 말하는 brown skin tone이 아닌거고 근데 brown만 자연스러운피부고 태닝안하고 밝은 피부로 사는 니네는 백인선망에 빠져있어.. 이러면 당황스럽죠 걍
한국어
1
0
2
47
덩까
덩까@Doumg3·
@annyelllmts 음..??근데 그건 인종차별문제로 비롯된거아니에요? 여긴 다 같은민족이고 실제로 밝은 피부인 사람도 있고 비교적 어두운 피부를 지닌 사람이 있는건데.. 한 민족간의 스펙트럼이랑 같은 민족간의 특징으로 차별하는건 다른문제아닌가..ㅠㅠ
한국어
0
0
0
119
덩까
덩까@Doumg3·
@leezendoh 한국의 여름은 해가 너무뜨겁고 더워서 양산으로 그늘을 만드는거야 너무 덥고 힘들어도 밖에 나가야하니까.. 겨울엔 우리도안써; 그리고 한국인은 너희보다 피부가 약해서 자외선을 너무 많이받으면 노화가 일찍와서 주름지고 나이들어보여 그래서 자외선차단제를 바르는거고
한국어
1
0
9
1.2K
z ᵉ n
z ᵉ n@leezendoh·
ırkçı değilim umrumda da değil ama beyazlığa takıntılı olan korelilerdir.. kozmetik ürünlerinizden güneş şemsiyelerinize kadar güneşe öcü gibi davranıyorsunuz korktuğunuz şey beyazlatmaya çalıştığınız ten renginizin koyulaşması. Üç günlük dünya için bu kadar abartmaya gerek yok
틴케@mii_kim28969

브라질 혹시 피부색별로 소득이나 사회적 차별있어? 그런 나라에서 꼭 한국한테 피부색으로 집착하더라 한국이 원래 하얗다는 사실을 못받아들임 그 집착이 인종차별을 넘어선 정신병 수준임

Türkçe
42
36
842
26.2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