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

4.4K posts

겨울 banner
겨울

겨울

@SVT_5526

🍒🐻‍❄️/9n년생/어쩌다가 셉프때부터 좋아하고 있음

شامل ہوئے Temmuz 2015
154 فالونگ94 فالوورز
پن کیا گیا ٹویٹ
겨울
겨울@SVT_5526·
240723 캐럿랜드 버논 잠만미안해진짜버논이있어내마음에 라는 멘트로 슬로건 만들어서 f4구역에 있었는데 한솔이가 두번이나 보고 감... 처음엔 발견해서 손 흔들어주고 웃다가 두번째 때는 아예 손가락으로 콕 찝어서 봐줌 ㅠㅠ 두번째 봐 줄 때 갑자기 음신 엠카 사녹에서 한솔이가 반쪽 하트 해줬는데 정작 내가 눈치못챘던...ㅎ 날이 생각나서 급한 마음에 반쪽 하트까지 했는데 같이 해줌... 이때 내가 멍청하게 왼손을 올림ㅋㅋㅋㅋㅋㅋㅋㅋ 솔이가 왼손에 마이크를 들고 있었고 그거 때문이었는지 오른손으로 해줘서 그냥 반쪽만 있는 겹친 하트가 되어버렸지만 그래도 받아줬다라는 사실에 너무 행복했다🥹 진짜 이게 꿈인가 생시인가😇
겨울 tweet media
한국어
0
0
7
2.8K
겨울
겨울@SVT_5526·
아니 덕질 계정이지만 빡쳐서 올립니다. 이번 월드컵 그렇게 말아먹었는데 아직도 지금 2027년 아시안컵 감독이 홍명보랍니다. 축협 이것들 다 족쳐야해 미쳤나 진짜
겨울 tweet media
한국어
0
0
0
4
겨울
겨울@SVT_5526·
하 찬이 뭐 노래고 뭐고 그 땡볕에 그 긴팔 양복 입고 무대하는 모습이 너무 기특하고 웃는게 너무 예뻐서 안좋은 말이 턱 밑까지 올라왔다가 내려감. ㅋㅋㅋ...하... 찬아 너는 언제나 예쁘구나
한국어
0
0
0
6
겨울 ری ٹویٹ کیا
고등어
고등어@say_seventeen__·
진심 이거 볼때마다 눈물광광되어버리고 내새끼 복복복 해쥬고 싶어져,,
고등어 tweet media
한국어
0
51
477
5.3K
겨울
겨울@SVT_5526·
@2022_o6 저 디엠이 안되서..! 먼저 디엠 주실 수 있으실까요?
한국어
0
0
0
7
.
.@2022_o6·
@SVT_5526 안녕하세요! 혹시 아직 가능할까요?
한국어
2
0
0
39
겨울
겨울@SVT_5526·
그 혹시 25년 캐랜 싸인 컨페티 필요한 분들 있나요? 대체로 준이랑... 누구더라 어쨋든 멤버는 적은데 양은 좀 있어요. 원하시는 분 있다면 오늘 집에가서 한번 확인해보고 누구누구있는지 볼게요. 아무멤버든 받고싶으신분 있나요? 편택으로만 하려고 합니다
한국어
3
0
0
410
겨울
겨울@SVT_5526·
@2022_o6 일단 위에 트친분께 먼저 드리기로 했어서 이야기 완료 되면 디엠 드리겠습니다!
한국어
0
0
0
15
겨울
겨울@SVT_5526·
아니 멤버 개인행사 무대에 타멤버 우치와 들고 가시는건 뭐하자는거세요...? 그냥 캐럿봉 들고가서 응원해도 모자를 판에 타멤 우치와요? 미치셨나요?
한국어
0
0
1
154
겨울 ری ٹویٹ کیا
🍓뚜왈기
🍓뚜왈기@HANI_BERRY_1004·
omg....... 사복무 선생님 윤정한🥹🥹🥹🥹🥹
한국어
0
191
1K
26.7K
겨울
겨울@SVT_5526·
@myxxngE 저도 영광입니다!😊
한국어
0
0
0
9
겨울 ری ٹویٹ کیا
쮸
@jjyu1122·
이것 하나는 현직자로써 말씀드릴수있음 덕분에 이 분야에서 세븐틴 이름을 알릴 수 있었다는 거 맨날 내적 미소지었음
한국어
0
6
77
2.3K
겨울
겨울@SVT_5526·
@myxxngE 어우 대단이라뇨 그냥... 콘서트 한다길래 콘서트 가고 앨범낸다길래 앨범내고 단체 자컨 한다길래 자컨보고 하다보니 11년이 된거라 ㅋㅋㅋㅋㅋㅋㅋ 앞으로 함께 할거고 함께 하자요~! 대단하다고 말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헣ㅎ
한국어
1
0
1
22
먕이
먕이@myxxngE·
@SVT_5526 우와… 저는 일단 저보다 일찍 입덕하신분들 전부 부러운데 메로나시절부터 지금 성공하기까지의 삶을 다 같이 해온거면 얼마나 자식같은 마음일지..🥹대단하세요 정말!!!앞으로도 쭉 함께해주세요 쌤…
한국어
1
0
1
23
겨울 ری ٹویٹ کیا
KWANMISAE
KWANMISAE@KSHM17love·
특수학교를 그런학교라고 말하는 사람이랑 같은 공기 마시기 싫음 가능하다면 자기가 한 말이 무슨 뜻인지 다시 생각해 보시고 그게 어려우시면 걍 돌아가셧으면 좋겠어요
한국어
1
181
641
56.7K
겨울
겨울@SVT_5526·
@lussi_svt 전 귀찮아서 그냥... ㅋㅋㅋ그알... 정한이 얼굴 보는 것도 재밌기 때문에...
한국어
0
0
1
135
루씨🥕
루씨🥕@lussi_svt·
@SVT_5526 ㅠㅠㅠㅠ 너무작았죠 저도 밖에서 보는데 오픈형 이어폰을 인이어마냥 귓구녕에 꽂아넣고 봤네요 킁
한국어
1
0
1
736
루씨🥕
루씨🥕@lussi_svt·
근데 어제 위버스 음량이 쥐똥만큼 작았습니다
한국어
3
0
65
8.1K
겨울
겨울@SVT_5526·
저 셉프때 떠내려가 무대보고 입덕한거라 데뷔전...이니 11년째 됐어요! 처음에는 그 커뮤니티 가입해서 뭐 그냥 구경만 하다가 전에도 애프터스쿨 좋아하눈 친구한테 플디에서 새로 남돌이 나온다더라 말을 들었는데 세븐틴 티비 관련 게시글 보고 실제로 그 방송하는? 사이트 들어가서 한두번 보다가 말았는데 셉프도 보고 셉프를 먼저보고 입덕을 해서 아프리카 방송도 보고 했어요 15년이 고3이었으니 지금 서른인데 정말 11년째 덕질중이네용...
한국어
1
0
1
417
겨울 ری ٹویٹ کیا
me°⁰w
me°⁰w@OHOHOHOH_ONG·
엥? 지금 26년인데 아직도 특수학교를 그런학교라고 하는애들이 있어? 못배웠네
한국어
0
9
96
2K
겨울
겨울@SVT_5526·
와 난줄 23년 캐랜때 첫콘 승관이 중콘 막콘 둘다 보컬팀 나와서 별생각없이 정한이랑 바꾸게 됐는데 멤버 두명을 주셔서 으잉 하고 일단 받았는데 그후 원우를 못구해서 작년인가 재작년에 겨우 구해서 23년 캐럿존은 13명 다 드볼함
팔만629대장경@love_for_the8

캐럿존 시세 모르던 시절에는 내 원우를 명호로 바꿔주신분이 왜 그렇게 고마워 하는지 몰랐었음…..(24 고양콘시절..)

한국어
0
0
1
4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