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bitlenmiş Tweet

240723 캐럿랜드 버논
잠만미안해진짜버논이있어내마음에
라는 멘트로 슬로건 만들어서 f4구역에 있었는데 한솔이가 두번이나 보고 감...
처음엔 발견해서 손 흔들어주고 웃다가 두번째 때는 아예 손가락으로 콕 찝어서 봐줌 ㅠㅠ
두번째 봐 줄 때 갑자기 음신 엠카 사녹에서 한솔이가 반쪽 하트 해줬는데 정작 내가 눈치못챘던...ㅎ 날이 생각나서 급한 마음에 반쪽 하트까지 했는데 같이 해줌... 이때 내가 멍청하게 왼손을 올림ㅋㅋㅋㅋㅋㅋㅋㅋ 솔이가 왼손에 마이크를 들고 있었고 그거 때문이었는지 오른손으로 해줘서 그냥 반쪽만 있는 겹친 하트가 되어버렸지만 그래도 받아줬다라는 사실에 너무 행복했다🥹
진짜 이게 꿈인가 생시인가😇

한국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