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이

619 posts

삼이 banner
삼이

삼이

@from0_k

7 ♡13 28♡ 29 91

롯데자이언츠 + 일상 شامل ہوئے Kasım 2025
104 فالونگ103 فالوورز
پن کیا گیا ٹویٹ
삼이
삼이@from0_k·
#롯데트친소 얼마만에 스윕인데 트친 사궈야 되♡ 같이 직관 가고 롯데 이야기 많이 하실 분 !!
삼이 tweet media삼이 tweet media
한국어
1
12
42
2.3K
삼이
삼이@from0_k·
@2muchim 빨리 안 오면 내가 다 머거버릴그~~~😋😋
한국어
0
0
0
8
오
@2muchim·
@from0_k 엄마큰딸아마내일모레도착할것같아요 수육남겨주세요제발요
한국어
1
0
0
20
삼이
삼이@from0_k·
#삼이밥 엄마가 수육해줫듬😻 트친들 맛점하자 !!
삼이 tweet media
한국어
4
0
14
193
삼이
삼이@from0_k·
@1ottechae3 쌈까지 야무지게 먹어쑵니다ㅎㅎ🤤
한국어
0
0
0
12
ch@e
ch@e@1ottechae3·
@from0_k 헐 미친 조합 🤦🏻‍♀️
한국어
1
0
0
25
삼이
삼이@from0_k·
@seoulsonyeo11 전 소녀님 용가훠궈 가신 거 보고 넘 부러웟둡니다///
한국어
0
0
0
17
삼이
삼이@from0_k·
@2muchim 엄마가큰딸언제도착하냐고하네
한국어
1
0
0
22
오
@2muchim·
@from0_k 엄마큰딸지금열심히뛰어가고잇어요
한국어
1
0
0
43
삼이
삼이@from0_k·
@seoulsonyeo11 뜌아아 감사합니다 !! 제가 꼭 승요로 돌아올게요💕
한국어
0
0
0
24
삼이
삼이@from0_k·
드디어 종강햇다🎶💕 이번주에 직관 3일 가는데 수고햇다는 의미로 다 이겨주시긔
한국어
1
0
7
123
삼이
삼이@from0_k·
@goekflotte 언니는 진짜 커요미라 언니가 막내같움ㅎㅎ
한국어
1
0
0
31
해달
해달@goekflotte·
@from0_k 삼이한테 귀여움 받는 인생.. 꽤나 잘 살앗다🫰🏻
한국어
1
0
0
66
삼이
삼이@from0_k·
@damnumche0n 와 진심 너무 좋아서 눈물이 남
삼이 tweet media
한국어
0
0
0
23
녕
@damnumche0n·
@from0_k 구래 먹자 명이나물이랑 같이
한국어
1
0
0
41
녕
@damnumche0n·
후발대 빨리 가고싶음
한국어
5
0
5
361
삼이
삼이@from0_k·
@lotteluv__ 턍이조심히한국으로오거라
한국어
1
0
0
70
턍
@lotteluv__·
나공항와쩌ㅕ
턍 tweet media
한국어
4
0
8
550
망고
망고@mango_oo2·
#있는트친에게잘하자 나랑 더 친해질 사람 구함 반모도 좋고 같이 직관 가자는 말도 좋은 열려있는 사람입니다✨
한국어
9
0
14
512
보나
보나@sseommeo34675·
#있는트친에게잘하자 윤보나와 함께 야구 볼 티친들 구함💗
한국어
2
0
11
221
삼이 ری ٹویٹ کیا
👾
👾@loooooteee__·
#롯데트친소 #크보트친소 스윕 + 5연승 즐겨요♡ 1n년차 중국 갈매기 타팀팬분들도 다 쭈아요~~
👾 tweet media
한국어
2
13
15
1.4K
삼이
삼이@from0_k·
@24tu13 쿠님 생일 추카드립니다 !!🥳
한국어
1
0
0
70
Khoo ⊹.˚
Khoo ⊹.˚@24tu13·
해피버쓰데이 투 미!!!!!!
Khoo ⊹.˚ tweet media
한국어
30
0
33
1.7K
삼이
삼이@from0_k·
@sseommeo34675 ㅋㅋㅋㅋㅋㅋㅋㅋ아 다행이다~😻😻
한국어
0
0
1
16
보나
보나@sseommeo34675·
@from0_k 겠냐곸ㅋㅋㅋ! 아기삼이에ㅣ게!
한국어
1
0
0
43
삼이
삼이@from0_k·
@mango_oo2 내일만을 기다려😋😋
한국어
0
0
1
22
망고
망고@mango_oo2·
@from0_k 헐랭 빨리 내일이 와라ㅏㅏ
한국어
1
0
1
30
삼이
삼이@from0_k·
아~~~니 진짜 너무 행복하네 종강도 안 햇는데 삶이 행복한건 또 첨임
한국어
1
0
3
163
삼이
삼이@from0_k·
@damnumche0n ㅋㅋㅋㅋㅋㅋㅋ근데 떠돌이갈매기 은근 귀욥다
한국어
0
0
1
55
녕
@damnumche0n·
@from0_k 떠돌이갈매기
한국어
1
0
1
101
삼이
삼이@from0_k·
너네 사직 안 왓으면 좋겟어...... 그냥 홈 없이 떠돌이 생활 어때?ㅜㅜ
한국어
1
0
7
1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