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네가 친구면 나는 친구가 없다

6.4K posts

너네가 친구면 나는 친구가 없다 banner
너네가 친구면 나는 친구가 없다

너네가 친구면 나는 친구가 없다

@fwb_coe

자기들 사귀는거 남들 다 아는데 본인들만 모름 하지만 나로서는 알잘딱깔센인 너의 의지에 흥미가 있어. -온실입니다- 인장 메이드바이 밀님 이 계정은 주말, 공휴일을 일부 제외한 평일, 행사 참여 당일 08:00~20:00 운영됩니다.

오토와 탐정 사무소 شامل ہوئے Eylül 2024
47 فالونگ64 فالوورز
너네가 친구면 나는 친구가 없다 ری ٹویٹ کیا
꼼짝마! 세포한다!
꼼짝마! 세포한다!@sepohanda·
나: 그거 이름이 뭐였죠? 15토리랑 이즈가 입고있던건 긴바진데 반바지였다고 모두가 착각하는 현상이요 뫄님: ...? 그런 현상이 있어요? 롸님: 반바지 안 입고있었다고요?! 나: 아 만델라효과였다 롸님: 반바지가 아니라고?!?! 뫄님: ㅋㅋ디타도 긴바지예요 나: 디타도 긴바지라고요?!?!
한국어
0
21
40
3K
너네가 친구면 나는 친구가 없다 ری ٹویٹ کیا
😳
😳@oing_OOOO·
#트레틀 🎁☃️❄️크리스마스1❄️☃️🎁
😳 tweet media
한국어
2
4K
10.6K
718.3K
너네가 친구면 나는 친구가 없다 ری ٹویٹ کیا
alpocolco(アルポコルコ) 🦊
#今年も残りわずかなので今年一番伸びたツイートを貼る これです!キツネとタヌキ!
alpocolco(アルポコルコ) 🦊 tweet mediaalpocolco(アルポコルコ) 🦊 tweet mediaalpocolco(アルポコルコ) 🦊 tweet media
日本語
1
559
3.9K
77.5K
너네가 친구면 나는 친구가 없다 ری ٹویٹ کیا
됴마
됴마@Dyoma092_CoE·
나는 루이랑 하루키가 각각 따로 살아도 괜찮다고 생각함 친우 집 올 때마다 바뀐 점을 찾으시오 다른그림찾기~ 하는 느낌들고 좋지 않을까 하루키가 루이네 집에서 전에 못보던 레어한 서적같은거 발견하면 🌱:오~ 이 책 구하기 어렵다던데 어떻게 구한거야? 👓:도쿄. 이번 출장에서의 의뢰자가 출판담당이어서 겸사겸사 요청했다. 🌱:이거 나중에 빌려가도 돼? 👓:그래. 이건 네 생각도 나서 받아둔거니까. 이런 소소한 대화같은거도 나누고 루이가 하루키네 집 와서 냉장고 열어봤다가 한숨쉬면 👓:... 🌱:아니, 뭐 난 야근이 잦으니까 집에서 밥먹을 일 많이 없고 말이지. 이러면서 슬쩍 눈치보는 일상같은게 계속 이어질듯
한국어
1
6
16
1.2K
너네가 친구면 나는 친구가 없다 ری ٹویٹ کیا
양말콜렉터
양말콜렉터@cocytustraitor·
하지메가 노리유키에게남긴말… 1. 나를 사랑해줘서 고마워 2. 지옥은 조금 무섭지만 너와함께라면 그 공포도 희미해져 3. 어디서 어떻게 되든 너는 나를 별이라고 불러줄거지? 4. 아아 잊어버린 모양이야, 저쪽에서 다시 한번 알려주지 않겠어? 정말 1~4까지 확신과 신뢰와 안정으로만 구성된게
한국어
1
79
151
6.8K
너네가 친구면 나는 친구가 없다 ری ٹویٹ کیا
ㅣ ㅐ ㅗ
ㅣ ㅐ ㅗ@cellof_dolphin·
(하루키랑 사네미츠 투닥거리고잇고) (레이지랑 둘이 떠드는중) 레: 새집에 보증 서주셨다고요 고맙습니다 루: 대단하지만 별거아니었다. 레: 형은 오토와씨보고 아빠도아니고 오버한다며 툴툴거렸지만요 루: (피식) 해줘도 지랄이군.. 레: (웃참챌린지)
한국어
0
23
40
2.6K
너네가 친구면 나는 친구가 없다
안녕하세요 여러분 제가 드디어 계정을 통합합니다 맨날 루하만 하고 다른 건 진짜 너무 안해서 그냥 계정 하나로 굴리려고 합니다 가급적 여러분 모두 데려가고 싶습니다. 늦게 오셔도 괜찮으니 확인하시고 저와 함께 가주십시오 (제발) @onsil_coe 해당 계정이고 제가 찾아가겠습니다
한국어
2
1
9
487
너네가 친구면 나는 친구가 없다
@eulethe_ 너무 좋아... 저는 이왕이면 루이가 하루키를 정리해줫으면 해요... 하루키는 이해할 수 없을테니까 루이도 구태여 설명하지 않겠죠 사람이 가장 없는... 세계의 끝으로 가서 마지막으로 싸워줫으면 해... 영문도 모르는 채로 공격당하는 바람에 어떻게 나한테 이럴 수 있냐고 묻는 재앙루키<대박
한국어
1
0
0
83
에우레테
에우레테@eulethe_·
@fwb_coe 매일매일 정신력 깎이겠네요... 장기 광기 올 것 같다 이것도 도달점 중 하나겠죠 페이지의 끝에 도달할 수록 무너지는 세계를 깨닫는 루이와... 여전히 세계는 이어지고 있다고 생각하는 세미재앙루키 마지막에 도달해서 같이 죽는 친우조와 그것을 회수하는 대천사... 이런 흐름도 좋을 것 같아요
한국어
1
0
0
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