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월🐟

2.6K posts

유월🐟 banner
유월🐟

유월🐟

@ADAISLOAD

귀찮음 MAX지만..🧚‍♂️ #블루맞팔 환영 팔로우백 바로감!! 💙블랙컴뱃 n회차 직관러, 블순이🖤 📥 협업 및 제휴 문의: DM

Osaka-shi Kita-ku, Osaka Tham gia Mart 2020
676 Đang theo dõi651 Người theo dõi
Tweet ghim
유월🐟
유월🐟@ADAISLOAD·
오늘은요... 월급날이자 분리수거하는 날이자 축구하는 날이자 “6.25 한국전쟁”발발일이에요 저 멀리에서 국민을 위해 애써주시는 군인분들을 위해 기도할게요. 올림픽공원이나 각지에서 나라를 위해 태극기를 흔들어주시는 많은 애국자분들에게도 좋은 일만 가득하시도록 응원하겠습니다!!!
유월🐟 tweet media유월🐟 tweet media
한국어
5
4
28
664
유월🐟
유월🐟@ADAISLOAD·
@ppab473657 모종살때 받는 화분 그대루 키우고 있었는데... 화분을 좀 더 큰걸로 써야하는군요?? 🥲 아직도 잎과 화분 비율을 잘 모르겠어요 ㅠ
한국어
1
0
1
7
꽉
@ppab473657·
@ADAISLOAD 화분이너무작아요!
한국어
1
0
1
11
유월🐟
유월🐟@ADAISLOAD·
제가 요즘 작은 허브를 기르고 있눈데요.. 제껀 왜 잎사귀가 다 작을까요..? 하이볼만들때 하나씩 넣어 마시려했는데 너무 작아서 수확도 목하겠어유... 물도 제때 주고 영양제도 주는데 혹시 고수 식집사분 계신가요 페퍼민트에요!!!!
유월🐟 tweet media
한국어
1
0
2
28
유월🐟
유월🐟@ADAISLOAD·
@KimResearch_ 하락장에 현금이 준비되어 있는 것만으로도 부럽네여...ㅜ
한국어
1
0
0
2
Kim ⭐️
Kim ⭐️@KimResearch_·
@ADAISLOAD 같이 가기엔 제 포지션이 지금 너무 작아서 아쉽네요 😅 혼자 가시는 걸로...
한국어
1
0
1
4
유월🐟
유월🐟@ADAISLOAD·
이게 말이 되나욤...? 이더리움 보유 고래들은 모두 손실중...
유월🐟 tweet media
한국어
1
0
4
63
성공과정
성공과정@pathofsuccess92·
8천만원에서 2천만원 가는것도 봤는데 이정도 하락에 우울하겠습니까? 당연히 우울하지요. 그니까 까불지좀 마세요!
한국어
9
1
38
957
Gomdi
Gomdi@Gomdi_Insight·
@ADAISLOAD 그래서 그냥 즐기며 합니다.. ㅠ
한국어
1
0
1
7
유월🐟
유월🐟@ADAISLOAD·
제가 계산해봤는데욤.. 5,000,000을 노출하려면 90동안 빠짐없이 하는 것 기준으로 하루당 55,555회 노출이 되어야하구 운이 좋아 게시글이 본인 팔로워 만큼 노출된다면 하루에 600명 기준 90번 정도 올려야하더라구요! 그래요... 일단 시원한 커피부터 한 잔 하시죠! 🥲
사예 saye 🌱@saye_2_16

선생님.... 정직원.. 가능 할까요🥺🤔🥸 노출수 진짜 어떡해🤦‍♀️🤦‍♀️

한국어
12
2
10
511
갈링형제
갈링형제@garlingbrother·
후.. 오전에 짬짬이 이정도면 열심히 했다.. 하루 5만 목표 가야하나..
갈링형제 tweet media
한국어
10
1
14
200
유월🐟
유월🐟@ADAISLOAD·
@garlingbrother 그래두 기세가 좋은데뇨 ㅎㅎ 저도 팍팍 밀어드리죠!!
한국어
0
0
0
2
갈링형제
갈링형제@garlingbrother·
@ADAISLOAD 아직 총 노출수 20만일거에요 ㅠㅠ 응원 감사합니다!
한국어
1
0
0
17
유월🐟
유월🐟@ADAISLOAD·
@yilang070 안돼~~~~ 그전에 큰돈 들어갈 일이 많은뎀 ㅜ
한국어
0
0
1
4
고냥
고냥@yilang070·
@ADAISLOAD 코인은 30년 이후까지 봐여할덧..ㅠㅠ
한국어
1
0
1
6
유월🐟
유월🐟@ADAISLOAD·
이것만은 꺼내지 않으려 했는데... 코인을 잊게 해주세요... 비트코인아 힘을 내!!
유월🐟 tweet media
한국어
2
0
2
20
유월🐟
유월🐟@ADAISLOAD·
@KimResearch_ 같이 죽어보자 느낌... 개미 떨구다가 너도 큰일난다~? 같이가자!!
한국어
1
0
0
2
Kim ⭐️
Kim ⭐️@KimResearch_·
@ADAISLOAD 요새 고래도 손실구간이면 오히려 바닥 다졌다는 신호로 볼 수도 있겠네요 ㅋㅋ 근데 이더는 좀 아프긴 하죠
한국어
1
0
0
5
존버맨
존버맨@jhonbermanS3·
비트가 59K를 깨건 지랄을하건 피드는 평화롭다. 아무도 관심이없다는뜻.
존버맨 tweet media
한국어
8
0
36
2.1K
리치로그
리치로그@BULL_CRPYTO·
우리는 왜 코인만 했을까 다른것도 같이 하면 좋지 않았을까..? 샌드스크(SNDK) 거의 저점 대비 87배나 올랐는데.. 이게 작년 25년도 4월이 최저점이었고 사실 1년만에 이렇게 오른건데.. 솔직히 이것만 보면 코인 왜 하누
리치로그 tweet media
한국어
13
4
55
8.1K
아스피날
아스피날@sonsarang3814·
진짜 너무 심하다는 생각밖에 들지 않는다. 잡코인도 이정도는 아니야.
아스피날 tweet media
한국어
5
3
15
737
유월🐟
유월🐟@ADAISLOAD·
@sonsarang3814 이게 폭락장...? 진짜 폭락은 고개를 들어 코인을 보라
한국어
0
0
1
9
부리부리줍줍단
부리부리줍줍단@shakdovn·
코스피 9천인데 주식 안 하는 내 친구 너무 답답하다
부리부리줍줍단 tweet media
한국어
19
9
58
16.5K
유월🐟
유월🐟@ADAISLOAD·
@shakdovn 이런말이 나오면 항상 떨어지던데
한국어
0
0
0
88
유월🐟
유월🐟@ADAISLOAD·
@P_milk 맞아요..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당 ㅎㅎ
한국어
0
0
0
9
유월🐟
유월🐟@ADAISLOAD·
오늘은요... 월급날이자 분리수거하는 날이자 축구하는 날이자 “6.25 한국전쟁”발발일이에요 저 멀리에서 국민을 위해 애써주시는 군인분들을 위해 기도할게요. 올림픽공원이나 각지에서 나라를 위해 태극기를 흔들어주시는 많은 애국자분들에게도 좋은 일만 가득하시도록 응원하겠습니다!!!
유월🐟 tweet media유월🐟 tweet media
한국어
5
4
28
664
유월🐟
유월🐟@ADAISLOAD·
@minto_000_ 와 민토님이당 ㅎㅎㅎ 스페이스 하시는거 봤는데 용기는 없고 부끄러워서 살짝 듣다 나왔어용 ㅎ
한국어
0
0
0
2
유월🐟
유월🐟@ADAISLOAD·
@CryptoYuna_ AI로 자동화하기엔 정도 없고 계정도 막힐 것 같구... 쉽지 않네용...
한국어
1
0
1
9
유나
유나@CryptoYuna_·
@ADAISLOAD 네...시간단위로 업로드도 쉽지않고ㅠ 댓글에 대댓 적는 것도 힘드네여
한국어
1
0
1
46
유나
유나@CryptoYuna_·
인스타나 유튜브로 넘어가야하나.. 하루에 글 5개 올리는 정도로는 X에서 돈 벌기 쉽지 않네요
유나 tweet media
한국어
45
3
51
1.2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