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chi🍃👯‍♀️

1.2K posts

Echi🍃👯‍♀️ banner
Echi🍃👯‍♀️

Echi🍃👯‍♀️

@Echi_Studio

홀로라이브 한국어 키리누키 채널 운영중 / Hololive clipper / かざま隊🍃 / 野うさぎ同盟👯‍♀️

페코랜드 Tham gia Mayıs 2023
603 Đang theo dõi162 Người theo dõi
Tweet ghim
Echi🍃👯‍♀️
Echi🍃👯‍♀️@Echi_Studio·
何にも意味を見いだせず、諦めたくなっていた頃、ござるさんの諦めない姿に支えられ、自分も諦めずにいられました。今日、手紙を読んで涙が止まりませんでした。本当にプレゼントのようなライブでした。 #SSholoX世界リペイント計画 #みてみていろは殿
Echi🍃👯‍♀️ tweet mediaEchi🍃👯‍♀️ tweet mediaEchi🍃👯‍♀️ tweet mediaEchi🍃👯‍♀️ tweet media
日本語
0
1
26
2.5K
Echi🍃👯‍♀️
Echi🍃👯‍♀️@Echi_Studio·
@lest_resting 점점 시골이 아니라 상남자특 얘기하는 느낌... 상남자특. 그냥 잡초 뜯어먹음 상남자특. 우산 안씀 ㅋㅋㅋㅋㅋㅋㅋ 아무리봐도 시골의 문제가 아니에요ㅋㅋㅋ
한국어
2
0
2
25
lest🍃
lest🍃@lest_resting·
@Echi_Studio 바이킹 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한 중세시대쯤에서 날아온것 같아요 시골이 무슨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 터널 너머에 있나...
한국어
1
0
2
29
Echi🍃👯‍♀️
Echi🍃👯‍♀️@Echi_Studio·
잡초 먹음 영화관 없음 네비 안쓰고 그냥 논보고 달리다보면 집나옴 + 우산같은거 안씀
Echi🍃👯‍♀️ tweet media
한국어
1
0
10
105
Echi🍃👯‍♀️
Echi🍃👯‍♀️@Echi_Studio·
@lest_resting 영화관 없음 << 그럴수있음 네비 안씀 << 길을 외우면 그럴수있음 잡초 먹음 << ....??? 우산 안씀 << ?????? 동네의 문제가 맞을까요...?ㅋㅋㅋㅋ 제 안의 고자루상의 이미지가 점점 바이킹 비슷한거로 변하려고 해요
한국어
1
0
2
43
lest🍃
lest🍃@lest_resting·
@Echi_Studio 대체 무슨 동네에 살았던거니... ...근데 저희 동네도 영화관은 없긴 해요 내일 영화 차타고 30분 달려서 보러가야 되네요 ㅎㅎㅎ
한국어
1
0
2
49
Echi🍃👯‍♀️
Echi🍃👯‍♀️@Echi_Studio·
@yo_uuda ㅋㅋㅋㅋㅋㅋㅋ 스네즈나야... 치트키인데요 스네즈나야 반드시 가야지...
한국어
0
0
0
23
하융 Haayung
하융 Haayung@Haayung00·
파도 소리가 들리는구나
하융 Haayung tweet media
한국어
24
7
166
5.4K
Echi🍃👯‍♀️ đã retweet
風真いろは🍃ホロライブ
おい6月最後の月曜日がきたぞ た お せ ! #ねるまえらじお
日本語
180
318
2.4K
54.4K
Echi🍃👯‍♀️
Echi🍃👯‍♀️@Echi_Studio·
@lest_resting 이번엔 제일 재밌는거 하나만 남기려고요...ㅎㅎ 예전처럼 다 하는건 도저히 무리같아서...
한국어
0
0
1
37
Echi🍃👯‍♀️
Echi🍃👯‍♀️@Echi_Studio·
@bkwoo14 저도 되게 관성적으로 계속 해왔으니까 계속 하다가 홀로 접하고 접었다가.. 한 1년반만에 다시 복귀네요 주변에서 하는거보니까 재밌어보여서 ,,,ㅎㅎㅎ
한국어
1
0
1
22
한우 🌽🏮
한우 🌽🏮@bkwoo14·
@Echi_Studio 저도 옛날엔 여러개 했었는데 홀로 접하고 나서 거의 다 접은거 같아요
한국어
1
0
1
34
Echi🍃👯‍♀️
Echi🍃👯‍♀️@Echi_Studio·
@bkwoo14 한창 열심히할때는 저기에 블아에 명조도 했었는데 요즘은 하나 제대로 하기도 힘들더라고요ㅋㅋ
한국어
1
0
0
35
Echi🍃👯‍♀️
Echi🍃👯‍♀️@Echi_Studio·
@lest_resting 저도 좋아하는곡이기도 하고 부담없이 도전할만한 난이도라서 종종 치는곡이에요 ㅎㅎ
한국어
0
0
1
43
lest🍃
lest🍃@lest_resting·
@Echi_Studio 우와 좋아하는 곡인데 일렉기타로 들으니 또 멋있네요 ㅎㅎ
한국어
1
0
1
59
Echi🍃👯‍♀️ đã retweet
Echi🍃👯‍♀️ đã retweet
ホロアース
ホロアース@Holoearth_JP·
【大切なお知らせ】 ホロアースは、2026年6月28日(日)21:00をもちまして、サービスを終了いたしました この場所で生まれた時間や出会いが、 これからも皆さまにとって 大切な記憶のひとつとなっていれば幸いです これまで、本当にありがとうございました #ホロアース
日本語
376
3.2K
11.9K
2.6M
lest🍃
lest🍃@lest_resting·
@Echi_Studio 어쨌든 내줬고 어쨌든 예쁜게 중요한거 아니겠어요 ㅎㅎ
한국어
1
0
1
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