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do

811 posts

dodo

dodo

@dododadata

안녕하세요. 👋 우리 무슨 얘기든 나눠요~ --------------------------------------------------- 용서는 신이 하는 거다. 대한민국 어디로 가니.. 😢

Tham gia Haziran 2026
403 Đang theo dõi397 Người theo dõi
Tweet ghim
dodo
dodo@dododadata·
스텔라🚀 타고가요~~ 🚀 #XLM
dodo tweet media
한국어
2
0
19
762
dodo
dodo@dododadata·
🚀 대중들이 진짜 잘 모르는 '스텔라(XLM)' ​세계 최초 'AI 에이전트 전용' 법적 책임 보증 금융 프로토콜(LCP) 출범 미국 시간 기준 2026년 6월 25일, 스텔라 개발재단(SDF)이 스스로 판단하고 결제하는 'AI 에이전트'들을 위한 최초의 오픈 표준인 '리걸 컨텍스트 프로토콜(LCP: Legal Context Protocol)'의 창립 멤버로 공식 합류했음. ​이게 왜 미래 치트키냐면, 앞으로 사람이 아니라 AI 에이전트(챗봇, 자동 매매 봇 등)들이 서로 온체인 결제를 하고 무역을 할 때 발생하는 법적 계약, 분쟁 해결, 책임 소재를 블록체인 트랜잭션 단에 검증 가능한 형태로 직접 박아넣는 기술임. ​인간의 개입 없이 AI끼리 자금을 전송하고 계약할 때 발생하는 법적 공백을 스텔라의 소로반(Soroban) 스마트 계약 인프라로 메우겠다는 소리임. 단순히 인간의 송금 앱을 넘어, 미래 'AI 자동 상거래(Automated Commerce)'의 표준 결제 레이어로 스텔라가 가장 먼저 깃발을 꽂아버린 사건임. ​#스텔라루멘 #XLM #AI금융 #LCP #AI에이전트 #스마트계약 #스텔라호재 #가자아아
한국어
0
0
3
100
dodo
dodo@dododadata·
@kingbob1501 수량은 말씀 드리기가... 아시는 만큼 사는거죠 ㅎㅎ
한국어
0
0
0
14
dodo
dodo@dododadata·
대중들이 진짜 모르는 '스텔라(XLM)' ​프로토콜 26(Yardstick)' 메인넷 통과로 가스비 제로에 가까운 5,000 TPS DeFi 시대 개막 미국 시간 기준 2026년 5월 6일, 스텔라 메인넷의 '프로토콜 26(코드명 Yardstick)' 업그레이드 투표가 공식 가결 및 전격 적용되었음. ​스텔라의 자체 스마트 계약 플랫폼인 '소로반(Soroban)'의 연산 효율성을 극대화해서 네트워크 처리 속도를 무려 **5,000 TPS(초당 거래 처리 수)**까지 끌어올렸기 때문임. 그러면서도 트랜잭션 수수료(가스비)는 사실상 0원에 가깝게 동결시켰음. ​이더리움이나 솔라나 같은 기존 디파이(DeFi) 체인들이 높은 수수료와 네트워크 마비로 버벅거릴 때, 대형 기관들이 스텔라망 위에서 막힘없이 수천억 대 실물자산(RWA)을 토큰화하고 초고속으로 굴릴 수 있는 고속도로를 5월에 완벽하게 뚫어버린 셈임. ​#스텔라루멘 #XLM #프로토콜26 #소로반 #DeFi #RWA #가자아아
한국어
2
1
22
959
GGG
GGG@Sairen369·
@dododadata 이런 게 그들이 말 하는 지하 벙커에서 생존방법인지요?ㅋㅋㅋㅋ
한국어
1
0
1
14
dodo
dodo@dododadata·
정말 지하실 가는건가요?;;
dodo tweet media
한국어
2
0
5
573
dodo
dodo@dododadata·
@1992__J 배우신분! 👍 📚
한국어
0
0
1
44
dodo
dodo@dododadata·
@ADAISLOAD 어제 저녁에 마셨어요 ㅋㅋㅋ
한국어
0
0
0
9
유월🐟
유월🐟@ADAISLOAD·
@dododadata 지금 시간에 생명수라뉘.... 넘 부러워여
한국어
1
0
1
12
유월🐟
유월🐟@ADAISLOAD·
제가 계산해봤는데욤.. 5,000,000을 노출하려면 90동안 빠짐없이 하는 것 기준으로 하루당 55,555회 노출이 되어야하구 운이 좋아 게시글이 본인 팔로워 만큼 노출된다면 하루에 600명 기준 90번 정도 올려야하더라구요! 그래요... 일단 시원한 커피부터 한 잔 하시죠! 🥲
사예 saye 🌱@saye_2_16

선생님.... 정직원.. 가능 할까요🥺🤔🥸 노출수 진짜 어떡해🤦‍♀️🤦‍♀️

한국어
17
3
18
675
dodo đã retweet
Crypto Rover
Crypto Rover@cryptorover·
🚨 SOUTH KOREA JUST HIT THE PANIC BUTTON. The KOSPI crashed over -8%, triggering a market halt and wiping out roughly ₩400,000,000,000,000 from Korean stocks.
English
97
175
1.2K
175.5K
dodo đã retweet
지평선 넘어 새로운 질서
외국인 국내 주식 매매 동향 요약 ​1. 2026년 역대급 '팔자' 행진 외국인 투자자들의 국내 증시 이탈이 2026년 들어 심화되었습니다. 2025년 한 해 동안의 전체 순매도 규모는 11.8조 원이었으나, 2026년에는 1월부터 5월까지 단 5개월 만에 누적 순매도액 114.2조 원을 기록했습니다. 특히 2월(-19.6조 원)부터 매도세가 거세지기 시작해 3월(-43.5조 원)과 5월(-47.0조 원)에 매물 폭탄을 쏟아냈습니다. ​2. 순매도 속 지분율의 역설적 상승 이러한 막대한 순매도에도 불구하고 시가총액 대비 외국인 지분율은 우상향하는 기현상을 보였습니다. 2026년 1월 32.0%였던 지분율은 3월에 30.7%로 잠시 하락했으나, 순매도 규모가 가장 컸던 5월에는 오히려 35.3%로 최고치를 경신했습니다. ​이는 외국인의 대규모 매도에도 불구하고 시장 전체의 시가총액 변동폭이 다르게 움직였거나, 외국인이 집중적으로 보유 중인 특정 우량 대형주의 가치가 크게 방어 및 상승하는 등 복합적인 시장 환경이 작용했음을 시사합니다.
지평선 넘어 새로운 질서 tweet media
한국어
1
5
8
300
dodo đã retweet
코인시바_X
코인시바_X@Oxcoinsignal·
내년 원·달러 환율 1700원? 이런 전망도 나오네요... 일각에서 내년 원·달러 환율이 1700원을 넘을 가능성까지 거론되고 있다고. 근거로는 한국의 외환보유액과 통화량 증가, 한미 통화스와프 부재 등을 들며 원화 가치 하락 가능성을 경고하고 있다. 반면 일각에서는 이런 전망이 지나치게 비관적이며, 환율은 금리와 경기, 정책 등 다양한 변수가 함께 작용하는 만큼 단정하기 어렵다는 의견도 나온다. 결국 환율 전망은 누구도 확신할 수 없지만, 달러 자산 등으로 분산 투자하는 것이 중요하다는 목소리는 꾸준히 나오고 있는 모습. 여러분은 내년 원·달러 환율이 1700원까지 갈 가능성이 있다고 보시나요?
경제저격수@EconomySniper0

"내년 원달러 환율 1700원 돌파 가능성?" 지금 한국 투자자들이 가장 외면하고 싶지만, 반드시 직면해야 할 냉혹한 경고가 나왔습니다. 대한민국 외환보유고의 숨겨진 취약성과 돈이 풀리는 속도를 보면 지금 당장 '이 자산'으로 대피하지 않으면 내 자산 가치는 반토막 날 수 있습니다. 위기의 핵심 원인은 명확합니다. 한국의 외환보유고(4,200억 달러)는 대만(6,000억 달러) 등에 비해 턱없이 부족하고 한미 통화 스와프도 없습니다. 반면 광의 통화량은 미국보다 2배나 많이 풀려 원화 가치 하락은 구조적 현상입니다. ​💡 해결책은 간단합니다. 내 자산의 최소 25%는 전 세계 주식 시장의 60%를 차지하는 '달러 기반 1등 주식'에 묻어두어야 합니다. 결국 살아남는 것은 각 시장의 '시가총액 1등 기업'뿐입니다. 미국 시장의 엔비디아(NVDA)나 국내 시장의 삼성전자(005930)처럼 압도적인 현금을 쥐고 있는 1등 주식을 매달 월급날마다 적립식으로 모아가는 것이 가장 확실한 생존 공식입니다. ​여러분은 현재 자산의 몇 %를 달러나 미국 주식으로 보유하고 계시나요? 댓글로 투표나 의견을 남겨주세요!

한국어
2
3
6
473
dodo đã retweet
코코모닉
코코모닉@cocomonic25·
전쟁 났나여…? 코스피 -7% 코스닥 -4% 차트는 전쟁인데 뉴스는 평온하고… 결국 전쟁은 내 마음속에서만. 조정은 늘 아프네요. 😭 #주식 #증시 #코스피 #코스닥 #SK하이닉스 #삼성전자
코코모닉 tweet media
한국어
3
1
3
413
dodo đã retweet
Sabu
Sabu@SabuCoin·
🚨속보) 아시아 증시 대폭락 아시아 증시에서 단 몇 시간 만에 1500조원 이상이 증발하였읍니다 ㄷㄷ😱😨 높아지는 반도체 비용 때문에, 애플과 마소 제품 가격을 인상하면서, AI 거품론에 아시아 증시 폭락중 ㄷㄷ😦 한국 코스피👉-8.2% / 520조원 증발 일본 닛케이👉-4.5% / 53조엔 증발 중국 상하이 증시👉-2.15% /1조 7천위안 증발 대만 증시👉-3% / 1,400억 대만달러 증발 과연 AI 버블 터짐 대폭락의 시발점 일까요?!
Sabu tweet media
한국어
38
24
131
32.3K
dodo đã retweet
몬즈
몬즈@MONDS_JH·
한국 32강 탈락 확정.
몬즈 tweet media
한국어
128
441
5.9K
1.6M
dodo
dodo@dododadata·
대중들이 진짜 모르는 'DTCC' ​월가 코인 상장의 '보이지 않는 손', 진짜 서열 1위의 등장 ​대다수 코인러들이 SEC(미국 증권거래위원회) 위원장 이름만 외우며 "승인해 주냐 마냐" 목매고 있을 때, 진짜 미국 주식과 크립토 제국의 뒷배에서 모든 판을 짜고 있는 절대 권력은 바로 **DTCC(미국 예탁결제원)**임. ​이게 얼마나 미친 기관이냐면, 일 년에 무려 경 단위의 자산 결제를 처리하는 세계 최대의 금융 인프라임. 미국에 있는 모든 주식, 채권, ETF는 사실상 얘네 손을 거쳐야만 세상에 존재할 수 있음. 비트코인이나 이더리움 현물 ETF가 출시될 때도, SEC 승인보다 먼저 크립토 커뮤니티를 뒤흔들었던 게 **"DTCC 시스템에 티커(예: IBTC)가 등록되었는가"**였음. DTCC 등록이 곧 '월가 진입의 프리패스권'이기 때문임. ​개미들의 착각: "SEC만 허락하면 코인 시장에 기관 돈 무제한으로 들어오겠지?" ​지독한 현실: SEC는 그저 거들뿐, 진짜 전통 금융의 거대한 자금줄이 코인 시장으로 안전하게 넘어오도록 청산·결제 도로를 깔아주는 진짜 지배자는 DTCC임. ​더 소름 돋는 건, 얘네가 단순히 구경만 하는 게 아니라 최근 '체인링크(LINK)' 같은 오라클 프로젝트나 글로벌 대형 은행들과 손잡고 **'전통 금융 시스템과 블록체인을 직접 연결하는 파일럿 테스트'**를 대대적으로 성공시켰음. 지들 밥그릇(경 단위 자산)을 블록체인 위로 옮길 준비를 이미 끝내놨다는 소리임. 금융 독점 권력의 정점이 움직이고 있다면, 판은 이미 끝난 거임. ​#DTCC #예탁결제원 #월가 #ETF #체인링크 #전통금융 #고래들의싸움 #가자아아 #XLM
한국어
1
1
23
1.3K
dodo đã retweet
Ryan Kang AWEB
Ryan Kang AWEB@ryankang1133·
🚨충격: 실시간.. 태국갈때 한국돈 환전을 안해준다 한국돈 값어치가 너무떨어져 환전을 안해줍니다..
한국어
49
346
861
48.3K
dodo
dodo@dododadata·
@bushinindustry 하.. 뭔가 일이 일어나긴 할텐데 처음부터 끝까지 형님들은 개미를 기다리게 하는군요..
한국어
0
0
1
195
Noah' Ark
Noah' Ark@bushinindustry·
한 척의 배가 도착하면 많은 자산들이 사망하게 됩니다. 한 척의 배에 탄 자가 누굴까요? 메시아 즉 적그리스도입니다. 왜 적그르스도일까요? 물고기자리 자산들과 종교쟁이들을 다 잡아서 죽여야하니까요!! 모두 잔인하게 죽입니다. 기존 자산을 죽이고 새로운 메시아가 탄생하니 즉 적그리스도입니다. Clarity act가 통과되면 처음에 오를 수도 있지만 시간이 조금 지나면 지옥이 될 겁니다. 메시아는 사탄입니다. 신중하게 판단해서 현명한 투자하시길 바랍니다.
한국어
3
0
40
1.9K
dodo
dodo@dododadata·
@ADAISLOAD ㅎㅎㅎㅎ오ㅏ 아아아~ 캄사합니다~~ 캄사합니다~ ㅎㅎㅎ
한국어
0
0
1
5
유월🐟
유월🐟@ADAISLOAD·
@dododadata 도도도도도도도도도도도도도도도도도도도도도도도 온세상이 도도로 가득차💕
한국어
1
0
1
8
유월🐟
유월🐟@ADAISLOAD·
와 389명 찍은 거 보고 스샷 박음 진짜 얼마 안 남았다!!!!!!!! 맨날 와서 말 걸어주는 사람들 덕분이에욤.. 고맙고 더 열심히 소통할게요!!!!🙇‍♀️ 400 같이 찍어줄 사람 구..팔..칠..🙋‍♀️
유월🐟 tweet media
한국어
37
8
38
1.1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