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weet ghim
민들레W
9.7K posts

민들레W đã retweet
민들레W đã retweet
민들레W đã retweet
민들레W đã retweet
민들레W đã retweet
민들레W đã retweet
민들레W đã retweet
민들레W đã retweet
민들레W đã retweet

순간 보자마자 내가 지옥에와서 썩은보카로비빔밥을 처먹고있나 했음
심지어 노래도 뭔 멜로디도 없고 그냥 귀아픔
ニーゴカイト/本垢凍結@niigoKAITO_sub
#ザビャンの新曲だと思うもの
한국어
민들레W đã retweet

인용에 걍 색 자체를 형광끼돌게 하는 분들이 많은데
노란색은 유독 검정과 만나면 정병기운이 심해짐
꽤 크리피한 색이라 생각해요
발랄한데 무서우니까




소베A@OWO_7x
근데 저런 것도 빨강이랑 파랑이라서 가능한 거지 누가 정병 노랑을 들고 온다고 생각해봐 빨강 - 강렬해보임, 진짜 정병 같음 파랑 - 청춘의 정병이 떠오르는 아름다움 노랑 - 화사함, 너가 뭘..할 수 있는데?
한국어
민들레W đã retweet
민들레W đã retweet
민들레W đã retweet
민들레W đã retweet
민들레W đã retweet

민들레W đã retweet
민들레W đã retweet
민들레W đã retweet

이렇게 직접 만드는 것도 좋지만 공식굿즈를 가지고 싶다...

제스@poke_poke_yaap
30주년이니까 인겜 소품들 제발 굿즈 내줬으면 함… 일단 제가 가지고 싶은 것부터 말해볼게요 >>>체육관 뱃지세트, 진화의돌 세트, 몬스터볼 컬렉션, 커스텀 가능한 키스톤<<<
한국어
민들레W đã retwee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