쌀이

1.8K posts

쌀이 banner
쌀이

쌀이

@ssarright

サリ · 마나애호혼잣말공계 (매너아닐시 spin plz..)

🐝🤣 Tham gia Mayıs 2020
86 Đang theo dõi97 Người theo dõi
Tweet ghim
쌀이
쌀이@ssarright·
🫳🏻🫳🏻🫳🏻🫳🏻🫳🏻🫳🏻🫳🏻🫳🏻
QME
0
3
39
11.6K
쌀이
쌀이@ssarright·
@mana_ppang 하고싶은 말이 너무 많고 그게 온몸으로 잘 보이는점이 진짜 귀여운거같아요.... 마나 너무 귀엽네요 진짜...
한국어
0
0
0
7
곰문빵
곰문빵@mana_ppang·
@ssarright ㅜㅜ 진짜 귀여운 점이에요 오히로메때도 마지막에 줄줄 써주고....
한국어
1
0
0
18
쌀이
쌀이@ssarright·
마나 얘기하는거 좋아하고 하고싶은얘기 많은거 진짜 귀여운듯.. 매번 몇시간씩 얘기하는걸넘어서 메세지에서까지 빽빽하게 잔뜩써놓고
한국어
1
0
1
58
쌀이 đã retweet
すずˊ˗
すずˊ˗@SUZU_owu·
다음주면 24살인데도 영원히 20살같네
すずˊ˗ tweet mediaすずˊ˗ tweet mediaすずˊ˗ tweet mediaすずˊ˗ tweet media
한국어
0
42
161
1.8K
쌀이 đã retweet
オブラート
オブラート@No1_omoro·
やっぱり緋八マナの手書きメッセージ、年々長くなってるよね!?www 5年後とかには別で便箋とかつくんじゃねーのこれ
オブラート tweet mediaオブラート tweet mediaオブラート tweet mediaオブラート tweet media
日本語
1
4
84
1.4K
쌀이 đã retweet
곰문빵
곰문빵@mana_ppang·
이거야 이거라고 히바치마나는 이 눈썹이 너무너무 귀여운거야......
곰문빵 tweet media곰문빵 tweet media곰문빵 tweet media곰문빵 tweet media
한국어
0
12
42
503
쌀이
쌀이@ssarright·
윙크의 악마를 누가 깨웟습니까
쌀이 tweet media쌀이 tweet media쌀이 tweet media
한국어
0
9
60
587
쌀이
쌀이@ssarright·
@Bek0_P1n 이런 포인트 너무 좋다..... 그동안은 빛을 정면으로 보는것같았다면 이번에는 히어로라서 역광같고...😭😭
한국어
0
0
0
20
쌀이
쌀이@ssarright·
4년내내우곤바쌤의축복이... 감동
쌀이 tweet media쌀이 tweet media쌀이 tweet media쌀이 tweet media
한국어
1
41
167
2.1K
쌀이
쌀이@ssarright·
이번에너무이쁜게진짜도시속의히어로고 윙크하면서웃는것도너무이쁘고 눈썹올라간것도 너무너~무맘에듬 진짜 잘생긴거축하해
쌀이 tweet media
한국어
0
0
13
258
쌀이
쌀이@ssarright·
메세지 9줄을썼어...... 😭
쌀이 tweet media
한국어
0
0
1
85
쌀이
쌀이@ssarright·
아 ㅈㄴ이뻐 진짜
한국어
0
0
0
54
쌀이
쌀이@ssarright·
😭😭😭😭😭😭😭😭😭😭😭😭😭😭😭😭😭😭😭😭😭😭😭😭😭히어로다 ......
쌀이 tweet media
한국어
0
0
0
63
쌀이 đã retweet
にじさんじ公式🌈🕒
【🎂誕生日グッズ&ボイス販売決定!】 緋八マナ(@Hibachi_Mana)の誕生日を記念した『誕生日グッズ&ボイス2026』 < 6/29(月)18:00 >から、にじさんじオフィシャルストア にて販売決定! shop.nijisanji.jp #にじストア
にじさんじ公式🌈🕒 tweet media
日本語
38
4.7K
14.8K
313.9K
쌀이
쌀이@ssarright·
10분남았어..............
한국어
0
0
0
70
쌀이 đã retweet
☁️🌱
☁️🌱@ptotlawn·
☁️🌱 tweet media
ZXX
0
26
371
2.7K
쌀이
쌀이@ssarright·
02년생 히바띠..
한국어
0
16
82
4.9K
쌀이
쌀이@ssarright·
마나 스스로 나 02라인이니까ㅋㅋ 하는거 뭔가 실존통옴.. .. 마나생년월일이 020629라고................. 나이를먹는다고......02년생이라지금23살이고일주일후면24살이된다고... 한국나이면25살이라고....
한국어
1
106
589
41.2K
쌀이
쌀이@ssarright·
2시간남았다...... 아 떨려
한국어
0
0
2
1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