받수

141 posts

받수 banner
받수

받수

@wowhotsummer

Tham gia Ocak 2024
73 Đang theo dõi41 Người theo dõi
받수
받수@wowhotsummer·
@phalanxsantod 아하 너가 좀 오해를 하고있나보네 사람들이 동아시아인들의 피부는 원래 하얗다 라고 주장하는것은 모든 사람들이 백인(white person)처럼 하얗단게 아니라, 어두운 피부색과 밝은 피부색을 가진 사람들이 모두 존재한다는 걸 알려주기 위함이야 실제로 구릿빛 피부부터 매우 밝은 색까지 다양하거든
한국어
0
0
1
8
Pedro Henrique
Pedro Henrique@phalanxsantod·
@wowhotsummer Pele normal em comparação ao padrão de estética nesse estilo: O que mais se vê é gente com complexo de inferioridade dizendo que essa é a cor perfeita ou a cor natural dos coreanos. A critica foi sobre gente que praticamente se pinta igual a esse meme.
Pedro Henrique tweet media
Português
3
0
0
172
받수
받수@wowhotsummer·
햇빛에 탄 피부를 정상적인 피부라 칭하니까 어이없는거지 어두운 피부색만 "자연스러운 한국인의 피부색" 이러 칭하고 나머지 피부색은 모두 미백을 한 것이라고 말하면서도 그걸 칭찬이라 하네.. 하얗지 않다해서 화난게 아니고, 어두운 피부색만이 정상이라 하는 인종차별적인 태도가 기분나쁜건데
🌻𝕡𝕒𝕦🌻@snflwr_4

Una persona: “el tono de piel natural que tienen los coreanos me parece muy bonito, ojalá no usaran tantos filtros y cremas blanqueadoras” La reacción del coreano menos supremacista y que está a punto de convertirse en Hitler:

한국어
2
13
169
3.6K
받수
받수@wowhotsummer·
8) 개인적으로 이 싸움이 하루빨리 끝나길 바라 난 트위터를 많이 보는 편인데, 들어오면 다들 하나같이 죄다 싸우고 있으니 재미도없고.. 스트레스를 잊으려 트위터를 하는데 트위터가 내 스트레스의 근원이 되는 기분이야
한국어
0
0
0
4
받수
받수@wowhotsummer·
싸움이 왜 났는지 알 것 같음 일단 그 축구선수 트윗 우린 그게 동아시안들은 전부 이 축구선수처럼 어두운 피부색인게 정상이라고 주장하는 것처럼 느껴졌지만, 사실 번역이 잘못됐던거래 그런 피부색을 가진 일부 사람들의 자연스러운 피부색이 좋다는 칭찬이었대 ⬇️
한국어
8
0
1
24
받수
받수@wowhotsummer·
7) 정리하자면 원래도 깊었던 오해와 편견이 잘못된 번역과 이해로 인해 과열되어서, 서로 의미없는 혐오적인 말만을 계속 주고받는 끔찍한 싸움이 일어난거지 평소엔 마음에도 없는 인종차별적인 발언임에도, 최대한 상처줄만한 말을 찾다보니 이렇게 진심이 아닌 말들을 마구잡이로 내뱉는 거지
한국어
0
0
0
3
받수
받수@wowhotsummer·
6) 즉 다시말해 동아시아인들의 피부색은 '무조건' 어둡다(갈색,노란색이다)라는 것은 인종의 특성을 제대로 이해하지못한 무지에서 나오는 차별적이고 고정관념적인 발언이라는거지
한국어
0
0
0
5
받수
받수@wowhotsummer·
5) 물론 우리가 동아시안들은 전부 밝다고 얘기하는 건 아니야. 구릿빛부터 매우 밝은 피부까지 동아시안들의 피부는 셀 수 없을만큼 다양해. 실제로 내 주변에도 매우 밝은 피부색을 타고난 친구도, 태닝한듯한 구릿빛 피부를 타고난 친구도 존재해(반에 이런 애들이 꼭 한두명씩은 있더라)
한국어
0
0
0
8
받수
받수@wowhotsummer·
4) 그런 말을 하는 이유는, 너희들중 일부가 동아시안들은 모두 다 갈색 피부색을 가졌고, 그 외의 색은 전부 화이트워싱이다 라고 인종차별 발언을 서슴없이 하기때문에 화이트워싱따위가 없어도 충분히 밝은 피부색을 타고 날 수 있음을 이해시켜주는거야
한국어
0
0
0
7
받수
받수@wowhotsummer·
3) 자꾸 한국인이나 다른 동아시안들이 우린 원래 하얘! 라고 말하는건, 아마 번역으로 인해 너희가 오해하는 것 같은데, 정말 모든 사람들이 백인(white person)처럼 피부색이 하얗다는 게 아닌, 그저 자연스럽게 밝은 피부색을 가지고 태어날 수 있다고 얘기해주는거야
한국어
0
0
0
9
받수
받수@wowhotsummer·
2)그리고 외국인 친구들이 오해하는 건, 우리가 자꾸 백인과 동아시안 사진을 비교해서 올리는 것은 우리가 백인(white person)이라고 주장하고 싶어서가 아니라, 그 축구선수처럼 피부색이 어두운 사람도, 사진처럼 피부가 밝은 사람도 존재할 수 있음을, 즉 다양성을 이해시키기 위해서야
한국어
0
0
0
16
받수
받수@wowhotsummer·
또 미백을 얘기한건, 그런 피부색을 가진 사람들중 몇몇이 화장이나 그런것들로 피부톤을 밝게 하는 것이 슬프다는 뜻이었대 (어떤 외국인 친구가 말해줌)
한국어
0
0
0
18
받수
받수@wowhotsummer·
@ornelinhas_ @wiccanojc 엥? 아닌데요 어두운 피부가지고 그런생각 아무도 안하는데용 요즘 누가 어두운 피부를 빈곤과 연관시키죠? 일부러 태닝하는 사람들도 엄청많은데
한국어
0
0
7
186
bianca ᶜʳᶠ
bianca ᶜʳᶠ@ornelinhas_·
@wiccanojc O ponto não é “coreanos acham que são brancos” e sim todo o colorismo escondido por baixo do conceito de beleza na pele alva, visto que historicamente eles associam a pele bronzeada à trabalhadores braçais e rurais, e à pobreza. Pele escura é visto como algo ruim.
Português
18
0
23
2.5K
받수
받수@wowhotsummer·
@teqonyc 근데 어떤 착한친구가 저에게 알려주더라고요 그 트윗은 모든 동아시안이 그 축구선수처럼 어둡다는 것이 아닌, 일부가 가지고 있는 그런 자연스러운 피부색이 좋다는 칭찬이라고요. 우리가 보기엔 동아시안들은 무조건 어두워야한단 인종차별적인 말이었거든요... 아마 번역기가 가장 큰 문제같아요
한국어
0
0
0
38
받수
받수@wowhotsummer·
@teqonyc 백인과 동아시안을 비교해서 올리는 사진들은 전부 그만큼 피부색이 다양하단 걸 증명하기 위함이에요 그 축구선수처럼 어두운 피부색부터, 밝은 피부색까지 전부 가능하단거죠
한국어
1
0
0
42
받수
받수@wowhotsummer·
@BAlexAZB @miya20789937 @erusalinasmx 오잉 본인이 뭔데 남의나라 사람들 피부색에 대해 일침하나요? 동아시안 피부는 노란색도 하얀색도 검은색도아닌 매우 다양한 스팩트럼안에 있습니다 제 주변엔 구릿빛 피부도, 매우 밝은 피부도, 그 중간인 피부도 존재하는데.. 노란색만이 옳다고 하는것은.... 미안하지만 그건 인종차별입니다
한국어
0
0
2
59
Alexander ZB ⚪🔴
Alexander ZB ⚪🔴@BAlexAZB·
@miya20789937 @erusalinasmx El tono de piel nunca es el tono final de la persona. Un bebé al nacer aún no recibe la Vitamina D del sol, su melanina no está desarrollada. No te puedes escudar en q son blancos porq nacen blancos, uds son de piel amarilla (no en modo despectivo), es bueno aceptarse como sois
Español
9
0
2
2.8K
받수
받수@wowhotsummer·
@carolshandry @savanahmontt @babi 하지만 아시다시피, 동아시안들의 피부색은 엄청나게 다양하잖아요? 한가지 색을 정상으로 칭하고 나머지 색을 비정상으로 내모는 느낌이라 한국인들을 포함한 다른 동아시아인들이 느끼기엔 충분히 인종차별같이 느꺼집니다 물론 방금한말처럼, 번역 실수로인해 칭찬이 이상한 뜻으로 바뀌었을지도..
한국어
1
0
0
16
받수
받수@wowhotsummer·
@carolshandry @savanahmontt @babi 우린 번역으로 보고있어서 아마 이해를 잘 못한 것일 수도 있는데, 한국인들이 보기엔 그 사람이 한 말은 칭찬이라기보다, 한국사람들은 모두 이 축구선수와 같은 어두운 피부색을 가지고 있고, 나머지 밝은 피부는 다 미백이다. 난 한국인의 자연스러운 피부색을 좋아한다 뭐 이런 느낌이거든요
한국어
1
0
1
26
Savanah M. 🇧🇷
Savanah M. 🇧🇷@savanahmontt·
Os brasileiros e os coreanos estão tretando. Ninguém previu essa parte da tradução automática.
Português
63
207
4.7K
225.5K
받수
받수@wowhotsummer·
@carolshandry @savanahmontt @babi 아니요... 그런뜻이 아닙니다 우리가 백인들과 동아시안들을 비교하는 사진을 첨부하는건, 우리가 백인처럼 하얗다고 주장하는것이 아니라, 그 축구선수처럼 피부가 어두운 사람도, 그 사진의 사람들처럼 피부가 밝은 사람도 존재한다는 걸 알려주고 싶어서예요 즉 다양성을 이해시키기 위함이죠
한국어
0
0
0
19
받수
받수@wowhotsummer·
@punkrloz @vengeancetrlgy 우리가 백인과 동아시아인을 비교하는 사진을 올리는 건 우리가 백인(white person)처럼 하얗단걸 증명하려는 것이 아닌, 그만큼 다양한 피부색이 존재한다는 것을 이해시켜주기 위함입니다 밝은색도, 어두운색도 전부 가능하다는 뜻이죠
한국어
1
0
0
59
받수
받수@wowhotsummer·
@punkrloz @vengeancetrlgy 엥?아닙니다 너희들이 먼저 시작했습니다 동아시안 피부는 구릿빛부터 매우 밝은색까지 다양한데도 어두운 피부만이 정상이라 하며 나머지 밝은축에 속하는 사람들을 화이트워싱하는거라 주장하잖아요?
한국어
2
0
1
1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