تغريدة مثبتة

@sigorzabujong 나는 여성비하 발언한 니 글을 "인용"해서 니가 말한 "천박한뇬" 라임에 맞춰 오히려 그런말 하는 너도 "천박한놈"아니냐고 내 피드에다 썼고 거기다 니가 댓글로
ㅆㅂㄹㅁ 라고 했지?
니마누라 파로 칭칭 에로 어쩌고 욕 먼저 박았지?
대가리 빵꾸난 입쓰레기 정신병자야

한국어
낭만살쾡이
14.8K posts




日本のアイドルはちゅるちゅるのツヤ髪が多くて、韓国のアイドルは反射しすぎないマット髪が多いのってなんでだろう❓




안영미, 둘째 아들도 美서 출산?…"순산하고 올게요" 약 미국행 비행기를 탄다면 남편 옆에서 낳겠다는 핑계는 말이 안되지.. 상식적으로 12시간 이상 비행을 남자가 할까, 만삭 임산부가 할까. 그냥 미국인 낳고 싶은 거 아냐?


a pele original real dos coreanos eh linda demais n sei pq eles tem essa obsessão em ficar brancos q nem um fantasma


왜 한국인들이 화났냐고? 강한 햇빛에 탄 피부를 자연스러운 한국인의 피부라고 멋대로 정의해놓고, 그 외의 다양한 한국인의 피부색은 존중하지 않는 그 오만한 태도가 화나는거야 동아시아 사람들의 피부색은 더 다양하고, 피부에 쉽게 그을리기에 일주일마다 피부색이 변할 수도 있어



희극인 안영미님 둘째 출산 논란 ㄷㄷ 남편이 무슨일을 하길래 출산할때마다 미국가서 낳냐는 비판의 목소리가 나오고 있네요…;;; 다들 어떻게 생각하나요?



브라질 백인화의 숨겨진 진실 share.google/mYgjs39lztSfgF…



브라질 혹시 피부색별로 소득이나 사회적 차별있어? 그런 나라에서 꼭 한국한테 피부색으로 집착하더라 한국이 원래 하얗다는 사실을 못받아들임 그 집착이 인종차별을 넘어선 정신병 수준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