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아치

255 posts

도아치

도아치

@doachi_

우주 테마에 관심 많은 사람🚀📡🛰️ 주식에 대해 적고 싶은 생각 아무거나 적겠음

Beigetreten Ekim 2025
189 Folgt254 Follower
Angehefteter Tweet
도아치
도아치@doachi_·
@eeeryung 축하드립니다! 부럽네요 ㅎㅎ
한국어
0
0
0
1
🎵 Quieteye
🎵 Quieteye@eeeryung·
꺄아 드디어 4.5m 달성했네요.. !!! 거의 다왔습니다 감사합니다 엑친님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셔요🙏😍♥️🎊🎉
🎵 Quieteye tweet media
한국어
15
4
16
182
도아치
도아치@doachi_·
@1992__J 세상이 정말 빠르게 변하네요
한국어
0
0
0
3
1992
1992@1992__J·
집 짓는 데 몇 달 걸린다는 말, 이제 옛말일지도. 삼성 AI 모듈러 홈 등장. 20평대 1억대, 공장에서 대부분 제작 후 현장에선 크레인으로 빠르게 조립. 게다가 AI가 에너지·보안·가전까지 전부 관리. 이거 대박인데?
1992 tweet media
한국어
171
529
1.8K
238.5K
캣츠파파
캣츠파파@ceolmh3·
테슬라 사이버트럭 경찰차 나오면 이런느낌? 포스쩐다 진짜 ㄷㄷ
한국어
6
1
10
393
도토리대장
도토리대장@Captain_Dotori·
30대부터는 몸이 조금씩 달라진다. 20대처럼 버텨지지도 않고, 하루만 무리해도 회복이 느려진다. 그래서 운동만큼 중요한 게 '꾸준히 챙기는 영양제'인 것 같음! 내가 추천하는 기본 영양제 5가지. 1. 비타민 D 햇빛 볼 시간이 적다면 거의 필수. 뼈 건강과 면역 기능 유지에 도움 됨. 2. 오메가3 혈행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고, 평소 생선을 자주 안 먹는 사람이라면 필수! 3. 마그네슘 눈 떨림이나 근육 경련이 잦거나, 잠을 푹 못 자는 사람들에게 많이 추천되는 영양소. 4. 유산균 장은 '제2의 뇌'라고 불릴 만큼 중요하다. 장 건강이 좋아지면 컨디션이 달라졌다고 느끼는 사람도 많다. 5. 루테인 스마트폰과 컴퓨터를 보는 시간이 길어지면서 눈의 피로를 호소하는 사람이 많아진다. 눈 건강을 미리 관리하고 싶다면 꾸준히 챙기기. 특히 X를 많이하는 엑친들에게도 필수! 영양제는 유행 따라 이것저것 사는 것보다 내 생활습관에 맞는 걸 꾸준히 먹는 게 더 중요함. 건강은 잃고 나서 챙기는 것보다 미리 관리하는 게 훨씬 쉽다.
도토리대장 tweet media
한국어
4
2
10
219
도아치
도아치@doachi_·
@sexyguy 전 백만 달성도 부럽습니다
한국어
0
0
0
4
도아치
도아치@doachi_·
$AAPL 애플이 중국 CXMT의 메모리칩을 구매하려 미정부에 로비한다는 소식이 떴다. 역시 애플은 이익을 철저히 따지는 기업. 저거 승인나면 우리나라 반도체 산업 경쟁력에 적지 않은 영향을 줄 수 있다. 럼프형 설마 승인 안할꺼지..?
한국어
0
0
0
50
도아치
도아치@doachi_·
@bibae151968 맞아요 이거 부읽남도 말했어요 신혼때 신축 전세 드가지 말라고
한국어
1
0
1
9
아팔비빵ㅡ11억 아파트 팔고 비트코인 몰빵남
요즘 망하는 신혼부부 핵심 7코스 1.적금 깨기> 2.신축 아파트 전세 대출> 3.기분 째져서 인테리어,가구 셋팅> 4.신차 대출, 주말에 외곽 여행> 5.할부의 늪 인지 시작 그래도 👌 > 6. 4년 뒤 전세 만료 급지 낮은 구축> 7. 부부갈등 드라마 시작 끝 내 친구 커플 2팀도 이런 테크트리 진짜 배우자가 중요함 둘 다 자본주의 지능 없으면 한명이 키 잡고 가야함 근데 그것도 훼방 할 조짐 보이면 배에서 내리라고 하던가 도망 가야함
아팔비빵ㅡ11억 아파트 팔고 비트코인 몰빵남 tweet media
한국어
6
0
15
2.1K
도아치
도아치@doachi_·
@ai_invest21 장기로 보면 큰 수익 줄거라 믿습니다
한국어
1
1
1
20
AI투자연구소
AI투자연구소@ai_invest21·
@doachi_ 저랑 같네요. 저도 삼성전자, SK하이닉스 잠깐 올라갔다가 금방 또 떨터질 줄 알았는데, 이렇게 상승할 줄이야... 과거의 경험이 오히려 독이 된 것 같아요.
한국어
1
1
1
125
도아치
도아치@doachi_·
반도체 랠리가 이렇게까지 강할 걸 예상하지 못한 사람들이 많을 듯 하다. 나 역시 몰랐다. 그래서 남들 벌 때 수익이 미미했다. 주도주는 꺾이는 걸 확인하고 팔아도 충분한 것 같다.
456girls ⚡️Premium+@456girls

철저한 삼성전자, 하이닉스 반도체 쏠림장세... 수익난 하이닉스 팔고 다른주식사면 마이너스 -43% 는 순식간이다. 나도 포스코홀딩스 조금 샀는데 며칠사이에 계좌에 -20% 찍히더라... 역시 오만이였다. 주도주를 팔면 떠나는게 답이였던 거다.

한국어
3
0
3
529
도아치
도아치@doachi_·
과거의 경험이 독이 되었다. 나에게도 해당되는 말이다. 국장은 원래 어느정도 상승하면 떨어지는, 그야말로 줄때 못먹으면 손실나는 시장이였다. 아마 이걸 당해본 ptsd가 있는 사람들은 삼전 하닉을 계속 홀딩하기 힘들었을 거다. 물론 순발력 있는 분들은 시장이 변했다는 걸 캐치하고 다시 상승 랠리에 올라타셨겠지만!
AI투자연구소@ai_invest21

@doachi_ 저랑 같네요. 저도 삼성전자, SK하이닉스 잠깐 올라갔다가 금방 또 떨터질 줄 알았는데, 이렇게 상승할 줄이야... 과거의 경험이 오히려 독이 된 것 같아요.

한국어
0
1
1
108
도아치
도아치@doachi_·
@100in50 각자 자기한테 맞는 스타일이 있는가봐요
한국어
0
0
0
4
금융치료사
금융치료사@100in50·
현생에서도 돈버는 방법이 여럿있듯이 X에서도 돈버는 빙법이 여럿인 것 같음. 이것저것 다 올려서 양치기로 승부보는 계정도 있고 정재돤 것만 올리는 계정도 있고 반반전략도 있고… 돈을 벌 목적이면 어떤 길이든 상관없지 싶다. 쓰고 싶은 사람은 쓰면되고 안읽고 싶은 사람은 패스하면 된다.
한국어
1
0
3
45
도아치
도아치@doachi_·
@sas0109 제 지능이 떨어진 이유가 이거였군요
한국어
1
0
1
19
엔틱
엔틱@sas0109·
어머...
엔틱 tweet media
한국어
5
0
16
651
도아치
도아치@doachi_·
@bibae151968 근데 서울살면 문화예술 즐길거리가 많다는 게 장점.. 지방러로써 부럽더라구요 그게
한국어
1
0
1
193
아팔비빵ㅡ11억 아파트 팔고 비트코인 몰빵남
서울 내 집 마련 포기하고 지방살이하면 장점 1. 테라스 있는 집 2. 주거비 서울의 3분의 1 3. 차가 안 막힘 4. 수영장에도 사람이 없음 5. 어딜가나 다 맛집 (전라도 한정) 6. 청소도 다 해줌 7. LTV 노예 해방 결국 서울 살 집으로 비트코인 나스닥 사는게 더 좋을거라고 판단 직장인 빼고는 이게 맞는 듯
아팔비빵ㅡ11억 아파트 팔고 비트코인 몰빵남 tweet media
한국어
8
3
27
2.2K
도아치
도아치@doachi_·
@_seedly_ 상대적 박탈감 느낍니다 ㅠㅠ..
한국어
0
0
0
9
seedly
seedly@_seedly_·
@doachi_ 남들 벌 때 수익이 미미했다 깊은 공감을 하고 갑니다
한국어
1
0
1
16
몰빵맨
몰빵맨@mollbbangman·
@doachi_ 진짜 멈추지않는 불기둥👍
한국어
1
0
2
12
도아치
도아치@doachi_·
@456girls 와 2만 가면 신흥부자들 많이 탄생하겠어요!
한국어
0
0
0
6
456girls ⚡️Premium+
@doachi_ 만이나 언능 넘었으면 좋겠네요. 진짜로 이기세되로라면 2만까지도 갈거 같습니다.
한국어
1
0
1
13
도아치
도아치@doachi_·
@mollbbangman 예전엔 눈화장 진하게! 요즘은 최대한 자연스럽게! 라서요 ㅋㅋ
한국어
1
0
1
6
몰빵맨
몰빵맨@mollbbangman·
여자들만 이해하는 사진😮 2015 2026 근데 진짜 무슨 뜻이죠???
몰빵맨 tweet media
한국어
4
0
6
161
채리향
채리향@christian05Jlee·
노출에 대하여.. 처음엔 노출이 많아야 하는데 5M 이라고 해서 어떻게 해야 하나 했거든요~ 근데 어찌어찌 여기까지 왔는데요~ 정말 쉽지 않네요~ 엑친님들 어떻게하면 노출이 잘 될까요?
채리향 tweet media
한국어
62
26
81
1.7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