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코스피는 무적일까요? JP모건이 코스피 강세 시나리오 목표치를 15,000으로 대폭 상향. 기본 및 약세 시나리오에 대한 코스피 목표치 역시 각각 12,500과 8,000으로 함께 상향 조정. 코스피는 이제 무위험 고수익 자본으로 취급받고 있습니다. 개인의 확신과 기관의 추천이 일치합니다. 기회를 놓치면 안될 것 같은 FOMO를 우리 모두 같이 느끼고 있습니다.
도아치
255 posts


코스피는 무적일까요? JP모건이 코스피 강세 시나리오 목표치를 15,000으로 대폭 상향. 기본 및 약세 시나리오에 대한 코스피 목표치 역시 각각 12,500과 8,000으로 함께 상향 조정. 코스피는 이제 무위험 고수익 자본으로 취급받고 있습니다. 개인의 확신과 기관의 추천이 일치합니다. 기회를 놓치면 안될 것 같은 FOMO를 우리 모두 같이 느끼고 있습니다.



여러분~ 어제 하루 2270만 노출을 달성했어요!😮 이전에 1000만 이상 노출은 몇번있었지만 2000만 이상은 이번이 처음이에요. 어제 하루 알고리즘신님의 간택을 제대로 받은 것 같습니다. 그리고 간택 역시 여러분 덕분이라 생각해요😄 항상 소통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즐거운 엑스생활 되어봐요👍

TIGER미국우주테크 연일 하한가 갱신중 ㅠㅠ

철저한 삼성전자, 하이닉스 반도체 쏠림장세... 수익난 하이닉스 팔고 다른주식사면 마이너스 -43% 는 순식간이다. 나도 포스코홀딩스 조금 샀는데 며칠사이에 계좌에 -20% 찍히더라... 역시 오만이였다. 주도주를 팔면 떠나는게 답이였던 거다.

@doachi_ 저랑 같네요. 저도 삼성전자, SK하이닉스 잠깐 올라갔다가 금방 또 떨터질 줄 알았는데, 이렇게 상승할 줄이야... 과거의 경험이 오히려 독이 된 것 같아요.

코스피는 무적일까요? JP모건이 코스피 강세 시나리오 목표치를 15,000으로 대폭 상향. 기본 및 약세 시나리오에 대한 코스피 목표치 역시 각각 12,500과 8,000으로 함께 상향 조정. 코스피는 이제 무위험 고수익 자본으로 취급받고 있습니다. 개인의 확신과 기관의 추천이 일치합니다. 기회를 놓치면 안될 것 같은 FOMO를 우리 모두 같이 느끼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