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miya

76 posts

emiya banner
emiya

emiya

@wreqgusj

Beigetreten Ağustos 2025
4 Folgt0 Follower
emiya
emiya@wreqgusj·
@G4Lcds9 동감입니다. 브라질 사람의 음침함에 놀랐어요.
한국어
0
0
0
50
emiya
emiya@wreqgusj·
진심으로 한국의 과거사를 신경써서가 아니라, 음습하게 한국과 일본을 이간질하려는 목적으로 성노예 거리는 의도가 느껴져서 소름끼치고 불쾌해. 브라질 사람들은 원래 이렇게 음침한 걸까. 이번 논쟁을 통해 새로 알게 되었어.
jami@flawlessboz

Engraçado japonês querer chamar brasileiro de bárbaro e mencionar índices de estupro por dia sendo que Japão invadiu a Coreia e proibiu coreanos de falar seu próprio idioma enquanto estupravam mulheres coreanas e a forçavam a escravidão sexual. Mas os bárbaros são os brasileiros né? Esses japoneses não tem nem vergonha na cara de conhecer a própria história desse país podre deles.

한국어
0
0
0
12
emiya
emiya@wreqgusj·
@kyangg90900 1은 이목구비가 조화롭고 자연스러워서, 흔히 말하는 배우상인것 같네요. 1이 더 아름다워 보이는것이 사실입니다.
한국어
0
0
1
333
emiya
emiya@wreqgusj·
@_pHnegativO 영미권에서 아시안을 yellow 라고 부르는 인간은 못 배운 인종차별주의자밖에 없다고. 공식 인종 명칭은 아시안으로 바뀐지 오래야. 그러니까 인종에 대한 yellow는 레이시스트들만 쓰는 단어가 됐지. 그런데 브라질은 아직도 그걸 공식 명칭으로 쓰는 미개한 나라라는 거고.
한국어
1
0
0
34
mari xerecão introvertido' 👾
@wreqgusj Não é usada nos EUA? Misericórdia quem contou essa mentira para você? Ou você nunca pisou lá? A vida não e um conto de fadas e eles chama vocês de "macacos amarelos" pelo menos aqui no Brasil "amarelo" só se aplica num conceito étnico ninguém é racista usando isto
Português
1
0
1
25
emiya
emiya@wreqgusj·
미국같은 영미권, 유럽권에서는 황인종이라는 단어가 인종차별적이라서 사용하지 않고(심슨 같은 피부색의 사람은 없으니까) 그 대신 asian 이라는 단어를 사용해. 브라질 사람들은 이제 서양에서도 쓰지 않는 인종차별 용어를 아시안에게 강요하는거야. 수치를 모르는 인종차별 국가의 인간들이네.
nana banana ⚢🎐@sawamurabout

@sori_6403 mas bixa tu eh amarelakkk amarelo nao eh um tom de pele e sim algo atribuido a pessoas com determinadas características fisicas vistas no leste asiatico, vc EH amarela.

한국어
1
4
51
1.2K
emiya
emiya@wreqgusj·
@hilow2dery 그래보여. 한국 과학자들이 사람 피부에서 후천적으로 멜라닌 색소를 제거하는 기술을 개발했다면 그걸로 노벨 의학상을 받았을텐데😂
한국어
0
0
2
18
hilow222※二代目
hilow222※二代目@hilow2dery·
@wreqgusj あいつら多分、お前達の肌が白いことに嫉妬してんだろ。 韓国の美白クリームを塗ったのに韓国人みたいに、そして白人みたいに真っ白になれないから 「韓国人は自分達だけ裏技を使って自分達の国には粗悪品の漂白クリームしか売らないんだ!」って逆恨みされてそうだな
日本語
1
0
1
31
emiya
emiya@wreqgusj·
@blucheck444 동감해요. 사이버 치한과 다를게 없어요.
한국어
0
0
1
202
emiya retweetet
emiya
emiya@wreqgusj·
아까 어떤 여자아이돌의 얼굴도 피부톤을 어둡게 하고 콧볼을 늘리는 식으로 악의적으로 보정한 것을 봤는데, 거의 동남아시아 일대의 해외 케이팝 팬들 사이에서 일어나는 팬덤 싸움의 양상 같아. 그것을 한국인들의 실제 피부색과 외모라는 식으로 날조하는데 사용하고. 슬픈 일이다.
한국어
0
0
7
126
emiya
emiya@wreqgusj·
이 게시글의 코멘트를 보면, 얼굴을 이렇게 악의적으로 보정하는 케이팝 팬들의 국적이 거의 동남아시아, 남아시아, 서아프리카라고 하던데, 왜 그 지역의 인종적 특징을 추가해서 보정하는 것을 통해 한국인을 비하하려고 하는 걸까. 그것은 너무 슬픈 자기혐오적 투사잖아.
기머둠🇰🇷🇿🇦@Eodumeodum

나진짜 bts별로 안좋아하는 편이고 관심도없고 살다살다 내가 bts편들어줄줄은 몰랐는데 악의가 너무 소름끼쳐서 보여드림 <-원본 | 악의적보정 -> 원본 심지어 게티이미지 사이트에서 공식으로 다운받은거임… 왜이렇게까지 하는거임? 너무 악의적인게 이해가 안될정도임

한국어
1
0
55
971
emiya
emiya@wreqgusj·
@RoidZcoc @Dangerplanet 이런 트윗들이 계속 올라오고 있어서 한국인들이 단순한 번역 오해로 치부하고 넘어가기 어려운것 같음. 아시안에 대한 인종적 편견이 커서 자기보다 하얀 아시안의 존재를 도저히 받아들이지 못하는듯. +백인에 대한 식민지적 사고 여튼 멘션은 여기까지 달겠음
Rage🌸✨️@softangrygirl

So south Koreans are not naturally white, look at how tanned and brown their skin looks here

한국어
1
0
1
121
Roidz
Roidz@RoidZcoc·
@wreqgusj @Dangerplanet 뭐 무자각적인 인종차별이라 자신들도 인종차별이란 것을 모르고 있긴 한데 브라질에서는 동양인을 황인으로 부르고 있음. 피부 구분 아니라 인종 의미로. 암튼 같은 단어라도 저기랑 여기랑 문화 잣대가 다른데 서로 오해하면서 문제 커짐.
한국어
1
0
0
112
마이너스의 손
마이너스의 손@Dangerplanet·
한국에 차별받는 원주민이 있다고 주장하는 브라질인.jpg dogdrip.net/dogdrip/710362… 그냥 그러려니 넘기려고 했는데 남의나라 역사를 무려 트윗 10여개에 걸쳐서 판소를 썼다는데서 높은 점수를 줌 ㅋㅋㅋㅋ
한국어
4
34
178
8.4K
emiya
emiya@wreqgusj·
@RoidZcoc @Dangerplanet white가 백인으로 잘못 번역되어 의도와 다르게 전달되어 논쟁 규모가 커진건 맞지만, 어제 4천알티 탄 다른 트윗에서도 한국인의 피부는 하얗지 않고 갈색이라는 내용이었어요. 저분들은 한국인들 또한 [일반적] 아시아인들처럼 노랗고 갈색 인종이라고 계속 주장중입니다.
한국어
1
0
1
131
Roidz
Roidz@RoidZcoc·
@wreqgusj @Dangerplanet 그리고 화이트워싱 이야기야 예전부터 서구권 영향 받은 쪽에서 동아시아인 보고 하던 말이긴 하지만.. 이번에는 우리가 말하는 "흰피부"가 저쪽으로 번역될때 "화이트닝=화이트와싱 또는 유럽백인"으로 번역 되면서 생긴 오해도 큰편.
한국어
1
0
1
173
emiya
emiya@wreqgusj·
@RoidZcoc @Dangerplanet 추천 탐라에서 보여서 멘션드리는데, 한국 사람 피부는 갈색이라고 주장하는거 맞아요. 저도 번역 오류로 인한 오해라고 생각했는데 아닙니다. 한국인들은 원래 어두운 피부인데 화이트워싱한다고 우기는게 동남아, 남미에서 10년 가까이 우기는 주제에요.
한국어
2
0
2
184
Roidz
Roidz@RoidZcoc·
@Dangerplanet 이거 시작이 한국 사람 피부는 "갈색"인데 하얗게 할려고 한다가 아니라 옛날 스타일로 건강해 보일려면 햇볕을 좀 쐬어야지 뭐 이런 늬앙스로 시작하긴 했는데 문제는 그것을 강요하면서 문제가 발생 강요에 대한 반박을 하니 자기 나라에 있는 인종차별 잣대 들이대면서 확대 되다가 저 지경까지 옴
한국어
1
0
6
1.3K
emiya
emiya@wreqgusj·
@gabriella258072 @toXto_00 미국같은 영미권, 유럽권에서는 황인종이라는 단어가 인종차별적이라서 사용하지 않고(심슨 같은 피부색의 사람은 없으니까) 그 대신 asian 이라는 단어를 사용해. 브라질 사람들은 이제 서양에서도 쓰지 않는 인종차별 용어를 아시안에게 강요하는거야. 수치를 모르는 인종차별 국가의 인간들이네.
한국어
0
0
0
33
gabriella
gabriella@gabriella258072·
@toXto_00 Ninguém criticou ninguém! Tudo isso começou com um elogio a um jogador, Vocês coreanos se sentiram ofendidos por ser chamados de amarelos, Vocês são um bando de racistas isso sim bando de arrombado se matam já que e isso no que vocês são profissionais !!!
Português
2
0
1
306
끼룪
끼룪@toXto_00·
일단 한 나라가 다른 한 나라의 문화를 비판하겠다는 발상 자체가 상당히 도전적이고 위험한 생각임 미적 압박은 전세계에 존재하고 미의 기준은 각기 다른데 잘 모르는 지구 반대편 국가의 사람들에게 '가르침'을 주겠다는 발상이 진짜 말도 안됨
th★i@esznupi

Vou dar a minha mísera opinião: Os coreanos têm vários tons de pele, como qualquer outro grupo étnico. /01

한국어
5
566
4.3K
126.9K
emiya
emiya@wreqgusj·
@Sampalha @Gamjatang192760 구글에 브라질 원주민이라고 검색하니까 이런 사진이 1페이지에 뜨던데, 너는 이렇게 생겼겠네. 새까만 피부에 아랫입술에 접시를 끼우고 다니는 정글 브라질인아.
emiya tweet media
한국어
1
1
19
346
Sampaio
Sampaio@Sampalha·
@Gamjatang192760 e cabelos pretos e olhos puxados nao sao características de voces? Imagina um negro africano reclamando que o estereótipo é a pele escura dele😂😂😂😂
Português
3
0
5
938
Gamjatang
Gamjatang@Gamjatang192760·
루시 리우 팬이지만, 옐로우피버 서양인들이 갖고있는 아시안 스테레오타입 그 자체인 루시 리우를 내세우며 이것이 ’진짜 아시아인 여성이다‘라고 강요하는 모습이 어이가 없음 결국 자기들 머릿속 동양인 모습, 검은 생머리, 찢어진 눈, 어두운 피부색이어야 만족하겠다는 거지
éowyn@hayalperestizm_

Bu saçmalık ötesi olan anime kızına benzemeye çalışma estetiği, bu bembeyaz fondotenler ve bebeksi suratlar gerçekten hiç çekici değil. Uzak doğulu kadınların gerçekten çekici olan tek hali lucy liu gibi gerçek ten rengiyle barışık ve bir yetişkine benzeyen kadınlar.

한국어
11
224
2.6K
59.4K
emiya
emiya@wreqgusj·
@rigelstarot @pluieetvent0 @hayalperestizm_ 한국은 애초에 일본과 중국 외에는 타국에 대해 별 관심이 없어. 다른 나라를 괴롭혔다는 것도 그쪽 입장이고, 한국인인 내 관점에서는 라티노들과 동남아인들이 한국인의 외모에 대해 과다하게 관심 가지고 공격한다고 느껴져. 그러니까 각자 길을 가자고.
한국어
0
0
0
73
emiya
emiya@wreqgusj·
@rigelstarot @Zephani167197 @awitchmorgs 나는 적어도 터키인들의 메이크업과 생활 방식과 피부색을 싸잡아서 조롱하거나 악성 루머를 퍼뜨리고 다니지는 않아. 한국인에 대한 악성 루머를 정정하는 내 행동이 네가 보기에 악한 행동이라면, 너와 네 동포들이 하는 행동은 지옥 불구덩이에 떨어져야 할 수준의 악행이겠네.
한국어
0
0
0
21
emiya
emiya@wreqgusj·
메이크업이 싫으면 너는 하지 않으면 되고, 필터가 싫으면 틱톡을 지워. 아주 단순한 일이야. 메이크업과 필터는 전세계에서 사용하고 있는데, 그걸 한국인에게만 하지 말라는것도 웃기잖아. 그리고 남이 그걸 하든 말든 무슨 상관이야. 네 인생을 살아. 특정 국가의 사람에게 네 입맛에 맞추길 강요하는 것이 인종차별이야.
한국어
1
0
0
72
rigel’s tarot🌊
rigel’s tarot🌊@rigelstarot·
@wreqgusj @pluieetvent0 @hayalperestizm_ başka milletlere karşı ırkçılığı başlatan sizsiniz. siz hem diğer ülkeleri zorbalıyorsunuz ama kendinizide zorbalıyorsunuz. hiç olmadığınız bir insana çeviriyorsunuz makyaj ve filtreyle
Türkçe
1
0
0
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