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miya
64 posts





나진짜 bts별로 안좋아하는 편이고 관심도없고 살다살다 내가 bts편들어줄줄은 몰랐는데 악의가 너무 소름끼쳐서 보여드림 <-원본 | 악의적보정 -> 원본 심지어 게티이미지 사이트에서 공식으로 다운받은거임… 왜이렇게까지 하는거임? 너무 악의적인게 이해가 안될정도임





Vou dar a minha mísera opinião: Os coreanos têm vários tons de pele, como qualquer outro grupo étnico. /01




Bu saçmalık ötesi olan anime kızına benzemeye çalışma estetiği, bu bembeyaz fondotenler ve bebeksi suratlar gerçekten hiç çekici değil. Uzak doğulu kadınların gerçekten çekici olan tek hali lucy liu gibi gerçek ten rengiyle barışık ve bir yetişkine benzeyen kadınlar.




말도 안돼서 화나지도 않노 ㅋㅋ



아시아가 좋아하는 얼굴, 라틴이 좋아하는 얼굴 그 뿐이야









일평생을 유럽 살면서 그런적 단한번도 없었는데 런던한복판에서 터키 여행객 길 알려주는데 걔네가 묻긴 했어요. 너 미백주사 맞냐고... 옆에 있던 친구가 얘는 여기서 태어나 자란애고 얘는 맨날 선크림도 안발라서 늘 뭐라 한다고 설명했더니 그 터키애들이 존나 기분상해(?) 함


황희찬은 변태여서 저곳만 하얗게 만든거니? 말해보렴 외국인들아 어서



황희찬은 변태여서 저곳만 하얗게 만든거니? 말해보렴 외국인들아 어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