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miya

64 posts

emiya banner
emiya

emiya

@wreqgusj

Katılım Ağustos 2025
3 Takip Edilen0 Takipçiler
emiya
emiya@wreqgusj·
@RoidZcoc @Dangerplanet white가 백인으로 잘못 번역되어 의도와 다르게 전달되어 논쟁 규모가 커진건 맞지만, 어제 4천알티 탄 다른 트윗에서도 한국인의 피부는 하얗지 않고 갈색이라는 내용이었어요. 저분들은 한국인들 또한 [일반적] 아시아인들처럼 노랗고 갈색 인종이라고 계속 주장중입니다.
한국어
0
0
1
12
Roidz
Roidz@RoidZcoc·
@wreqgusj @Dangerplanet 그리고 화이트워싱 이야기야 예전부터 서구권 영향 받은 쪽에서 동아시아인 보고 하던 말이긴 하지만.. 이번에는 우리가 말하는 "흰피부"가 저쪽으로 번역될때 "화이트닝=화이트와싱 또는 유럽백인"으로 번역 되면서 생긴 오해도 큰편.
한국어
1
0
1
17
마이너스의 손
마이너스의 손@Dangerplanet·
한국에 차별받는 원주민이 있다고 주장하는 브라질인.jpg dogdrip.net/dogdrip/710362… 그냥 그러려니 넘기려고 했는데 남의나라 역사를 무려 트윗 10여개에 걸쳐서 판소를 썼다는데서 높은 점수를 줌 ㅋㅋㅋㅋ
한국어
2
11
53
2.5K
emiya
emiya@wreqgusj·
@RoidZcoc @Dangerplanet 추천 탐라에서 보여서 멘션드리는데, 한국 사람 피부는 갈색이라고 주장하는거 맞아요. 저도 번역 오류로 인한 오해라고 생각했는데 아닙니다. 한국인들은 원래 어두운 피부인데 화이트워싱한다고 우기는게 동남아, 남미에서 10년 가까이 우기는 주제에요.
한국어
2
0
1
19
Roidz
Roidz@RoidZcoc·
@Dangerplanet 이거 시작이 한국 사람 피부는 "갈색"인데 하얗게 할려고 한다가 아니라 옛날 스타일로 건강해 보일려면 햇볕을 좀 쐬어야지 뭐 이런 늬앙스로 시작하긴 했는데 문제는 그것을 강요하면서 문제가 발생 강요에 대한 반박을 하니 자기 나라에 있는 인종차별 잣대 들이대면서 확대 되다가 저 지경까지 옴
한국어
1
0
3
335
emiya
emiya@wreqgusj·
@gabriella258072 @toXto_00 미국같은 영미권, 유럽권에서는 황인종이라는 단어가 인종차별적이라서 사용하지 않고(심슨 같은 피부색의 사람은 없으니까) 그 대신 asian 이라는 단어를 사용해. 브라질 사람들은 이제 서양에서도 쓰지 않는 인종차별 용어를 아시안에게 강요하는거야. 수치를 모르는 인종차별 국가의 인간들이네.
한국어
0
0
0
2
gabriella
gabriella@gabriella258072·
@toXto_00 Ninguém criticou ninguém! Tudo isso começou com um elogio a um jogador, Vocês coreanos se sentiram ofendidos por ser chamados de amarelos, Vocês são um bando de racistas isso sim bando de arrombado se matam já que e isso no que vocês são profissionais !!!
Português
2
0
1
211
끼룪
끼룪@toXto_00·
일단 한 나라가 다른 한 나라의 문화를 비판하겠다는 발상 자체가 상당히 도전적이고 위험한 생각임 미적 압박은 전세계에 존재하고 미의 기준은 각기 다른데 잘 모르는 지구 반대편 국가의 사람들에게 '가르침'을 주겠다는 발상이 진짜 말도 안됨
th★i@esznupi

Vou dar a minha mísera opinião: Os coreanos têm vários tons de pele, como qualquer outro grupo étnico. /01

한국어
4
434
3.6K
104.2K
emiya
emiya@wreqgusj·
@Sampalha @Gamjatang192760 구글에 브라질 원주민이라고 검색하니까 이런 사진이 1페이지에 뜨던데, 너는 이렇게 생겼겠네. 새까만 피부에 아랫입술에 접시를 끼우고 다니는 정글 브라질인아.
emiya tweet media
한국어
0
1
15
249
Sampaio
Sampaio@Sampalha·
@Gamjatang192760 e cabelos pretos e olhos puxados nao sao características de voces? Imagina um negro africano reclamando que o estereótipo é a pele escura dele😂😂😂😂
Português
3
0
2
729
Gamjatang
Gamjatang@Gamjatang192760·
루시 리우 팬이지만, 옐로우피버 서양인들이 갖고있는 아시안 스테레오타입 그 자체인 루시 리우를 내세우며 이것이 ’진짜 아시아인 여성이다‘라고 강요하는 모습이 어이가 없음 결국 자기들 머릿속 동양인 모습, 검은 생머리, 찢어진 눈, 어두운 피부색이어야 만족하겠다는 거지
éowyn@hayalperestizm_

Bu saçmalık ötesi olan anime kızına benzemeye çalışma estetiği, bu bembeyaz fondotenler ve bebeksi suratlar gerçekten hiç çekici değil. Uzak doğulu kadınların gerçekten çekici olan tek hali lucy liu gibi gerçek ten rengiyle barışık ve bir yetişkine benzeyen kadınlar.

한국어
11
156
1.9K
41.8K
emiya
emiya@wreqgusj·
@rigelstarot @pluieetvent0 @hayalperestizm_ 한국은 애초에 일본과 중국 외에는 타국에 대해 별 관심이 없어. 다른 나라를 괴롭혔다는 것도 그쪽 입장이고, 한국인인 내 관점에서는 라티노들과 동남아인들이 한국인의 외모에 대해 과다하게 관심 가지고 공격한다고 느껴져. 그러니까 각자 길을 가자고.
한국어
0
0
0
52
emiya
emiya@wreqgusj·
@rigelstarot @Zephani167197 @awitchmorgs 나는 적어도 터키인들의 메이크업과 생활 방식과 피부색을 싸잡아서 조롱하거나 악성 루머를 퍼뜨리고 다니지는 않아. 한국인에 대한 악성 루머를 정정하는 내 행동이 네가 보기에 악한 행동이라면, 너와 네 동포들이 하는 행동은 지옥 불구덩이에 떨어져야 할 수준의 악행이겠네.
한국어
0
0
0
19
emiya
emiya@wreqgusj·
메이크업이 싫으면 너는 하지 않으면 되고, 필터가 싫으면 틱톡을 지워. 아주 단순한 일이야. 메이크업과 필터는 전세계에서 사용하고 있는데, 그걸 한국인에게만 하지 말라는것도 웃기잖아. 그리고 남이 그걸 하든 말든 무슨 상관이야. 네 인생을 살아. 특정 국가의 사람에게 네 입맛에 맞추길 강요하는 것이 인종차별이야.
한국어
1
0
0
57
rigel’s tarot🌊
rigel’s tarot🌊@rigelstarot·
@wreqgusj @pluieetvent0 @hayalperestizm_ başka milletlere karşı ırkçılığı başlatan sizsiniz. siz hem diğer ülkeleri zorbalıyorsunuz ama kendinizide zorbalıyorsunuz. hiç olmadığınız bir insana çeviriyorsunuz makyaj ve filtreyle
Türkçe
1
0
0
58
emiya
emiya@wreqgusj·
@rigelstarot @Zephani167197 @awitchmorgs 너를 걱정해서 하는 말이니까 새겨듣는게 좋아. 인터넷의 불특정 다수에게 네 신상을 노출하는 것은 자제하고, 아직 학생이라면 부디 공부를 열심히 했으면 좋겠어. 과학 공부도 꼭 하렴.
한국어
1
0
0
14
emiya
emiya@wreqgusj·
@rigelstarot @pluieetvent0 @hayalperestizm_ 나는 너라는 사람의 정보가 궁금하지 않고, 너를 포함한 터키인들의 한국인에 대한 인종차별과 지속적인 집착을 원하지 않는다는 의미야. 과학적 사실을 알려줘도 지금처럼 방어적인 태도를 취하니까 대화가 통하지 않는다고 느껴져. 의무 교육이라는 것은 중요하구나.
한국어
1
0
0
70
rigel’s tarot🌊
rigel’s tarot🌊@rigelstarot·
@wreqgusj @pluieetvent0 @hayalperestizm_ ya gerizekalı ben sana bir türk olarak sizin kendinizi sevmemenizden bahsediyorum. bunun ülkemle ne alakası var? o kadar kendini savunamıyorsun ki ülkeler arası konuya çektin mevzuyu. sana diyorum ki gel instagramdan beni ekle kim kimmiş görelim. ekran başında bok sıfatınla yaz
Türkçe
1
0
0
67
emiya
emiya@wreqgusj·
@rigelstarot @pluieetvent0 @hayalperestizm_ 동북아시아는 생물학적으로 피부가 밝은 사람의 비율이 높고, 피부색을 결정하는 멜라닌 비율은 후천적으로 바꿀 수 없다는 명백한 과학적 사실을 알려줘도 자기혐오에 빠져서 한국인을 공격하는 것은 너야. 네가 부디 너 자신과 화해하길 바랄게.
한국어
0
0
2
25
rigel’s tarot🌊
rigel’s tarot🌊@rigelstarot·
@wreqgusj @pluieetvent0 @hayalperestizm_ bak şimdi nihayet ortak noktada buluştuk. az önce kendi ağzınla dedin “ kendi ırk kimliğini sevemediği için başka ülkeleri takıntı haline getirmek” diye. bu konuyu başlatan sizsiniz zaten. kendinizi brazilyalılarla yarış haline sokup bunu başlatan sizsiniz. hayal dünyandan çık
Türkçe
1
0
0
33
emiya
emiya@wreqgusj·
@rigelstarot @Zephani167197 @awitchmorgs 인터넷에서 모르는 사람에게 함부로 너의 정보를 노출시키는것은 바르지 않은 행동이야. 이상한 사람을 만날 수도 있으니 그런 것은 자제하는게 좋아. 나는 네 외모가 궁금한 것이 아니라, 네 인격에 대한 감상이야. 네가 마음을 아름답게 쓰면 너라는 사람도 아름답게 느껴지겠지.
한국어
1
0
0
20
emiya
emiya@wreqgusj·
@rigelstarot @pluieetvent0 @hayalperestizm_ 한국인들은 터키인들이 어떻게 화장하고 생활하는지에 아무런 관심도 없는데 터키인들은 한국인들에게 관심이 아주 많아보이네. 실제로 너같은 터키인들로 인해서 피해 본 한국인들도 많고. 그것은 자존감 높은 사람의 행동이 아니야. 너 자신을 사랑했으면 좋겠어.
샌드백토끼@bberry0486

일평생을 유럽 살면서 그런적 단한번도 없었는데 런던한복판에서 터키 여행객 길 알려주는데 걔네가 묻긴 했어요. 너 미백주사 맞냐고... 옆에 있던 친구가 얘는 여기서 태어나 자란애고 얘는 맨날 선크림도 안발라서 늘 뭐라 한다고 설명했더니 그 터키애들이 존나 기분상해(?) 함

한국어
1
0
0
321
rigel’s tarot🌊
rigel’s tarot🌊@rigelstarot·
@wreqgusj @pluieetvent0 @hayalperestizm_ hhahahah aptal ucube evladı biz Türk olarak kendimizi sevmediğimizi nerden çıkardın? fazla pirinç yemek beyin işlevini köreltmiş biraz protein ve mineralli beslen. o kadar acınasısın ki şu twitleri atarken ki şeklini merak ediyorum.
Türkçe
1
0
0
280
emiya
emiya@wreqgusj·
@rigelstarot @pluieetvent0 @hayalperestizm_ 자신의 인종 정체성을 사랑하지 못해서 다른 나라를 헐뜯고 집착하는 사람보다 불행하고 안타까운 사람은 없을 거야. 대체 어떤 것이 너를 열등감에 사로잡히게 만들었는진 모르겠지만, 네 망상속의 한국인에서 벗어났으면 좋겠네. 너 자신을 위해서.
말금@hotsnemik9

황희찬은 변태여서 저곳만 하얗게 만든거니? 말해보렴 외국인들아 어서

한국어
1
0
2
97
rigel’s tarot🌊
rigel’s tarot🌊@rigelstarot·
@wreqgusj @pluieetvent0 @hayalperestizm_ kendini beyazlatmak için konuya dair kapsamlı araştırma yapmışsın o yüzden bu kadar biliyorsun değil mi? ahahha. yukarda da dedim yine diyorum, benim bir problemim yok sizin kendinizle probleminiz var
Türkçe
1
0
0
62
🇹🇷
🇹🇷@pluieetvent0·
@wreqgusj @rigelstarot @hayalperestizm_ Tanıdığım yakın birisi geçen yıl Kore’ye gitmişti iş için. Kore’den ve insanlarından bahsederken yüzlerinin beyaz ama boyun ve boyun aşağısından sonra esmer olduğunu ve bunun komik olduğundan bahsetmişti. Çoğu kişi hep böyleymiş hem de. Kendinizle barışık olun, doğallık iyidir.
Türkçe
2
0
1
147
emiya
emiya@wreqgusj·
@rigelstarot @pluieetvent0 @hayalperestizm_ 현대 과학에서 피부색은 후천적으로 바꿀 수 없는데, 열등감에 사로잡혀서 필사적으로 남의 피부색을 부정하고 싶어하는건 너야. 네가 상상하는 [마법의 미백 주사]가 현실에 존재했다면 한국은 그걸로 노벨 의학상을 받았겠지. 힘내.
한국어
1
0
2
41
emiya
emiya@wreqgusj·
@rigelstarot @pluieetvent0 @hayalperestizm_ 그건 네가 틱톡에서 본 가짜뉴스니까. 크림을 바르거나 주사를 맞는다고 본래의 피부색이 바뀌지 않아. 현대 의학으로는 원래 네 피부에 존재하는 멜라닌을 제거할수 없단다. 네가 직접 한국에 와서 그런 주사를 열심히 찾아보던가. 너같은 호구들 덕분에 한국 화장품이 잘 팔리는 거겠지만.
한국어
2
0
2
138
rigel’s tarot🌊
rigel’s tarot🌊@rigelstarot·
@wreqgusj @pluieetvent0 @hayalperestizm_ ayrıyeten esmer veya beyaz teni geçtim, esmer olup çok güzel veya yakışıklı olanlar var. ten rengini biz değil siz problem edip özgüvensizlik mevzusu haline getiriyorsunuz. teninize beyaz ten makyajı yapıyor, medikal işlemlerle cildinizi açtırmaya çalışıyorsunuz
Türkçe
1
0
0
125
emiya
emiya@wreqgusj·
@rigelstarot @Zephani167197 @awitchmorgs 자연 상태에는 비율적으로 예쁜 사람도, 못생긴 사람도 있겠지. 어느 나라나 미인의 비율은 비슷하니까. 너는 네 인생과 아무 상관도 없는 다른 나라를 신경쓸 시간에, 자연 상태의 네 얼굴부터 신경쓰는게 좋겠어. 아마 아름답진 않을것 같지만.
한국어
1
0
0
20
emiya
emiya@wreqgusj·
가사노동을 금전으로 치환한다면, 님이 24시간 상주하는 한국인 베이비시터 겸 셰프를 고용하려고 할 때는 월 3천 이상은 예상해야 합니다. 매일 5시간 봐주는 조선족 베이비시터도 월 3~4백으로 시작하니까요. 한국인이면 당연히 추가금이 붙고, 대졸이면 더하죠. 님이 캡쳐한 사진의 아주머니들은 그분들이 젊었던 30년전의, 한국인의 노동 가치가 똥값이던 시절로 생각하는거니까요. 님은 과거에 노가다 최저시급이 몇천원이었다고 지금도 그 시급 받으라는 논리에요.
한국어
0
0
3
474
Marko_FC
Marko_FC@fc_marko47797·
@berrytop9 진정한 K-남녀평등 (a.k.a. 뷔페니즘)
Marko_FC tweet media
한국어
2
0
15
5.6K
Berry
Berry@berrytop9·
직업군인이랑 결혼했다가 너무 힘들어서 양육권 포기하고 이혼함
Berry tweet mediaBerry tweet mediaBerry tweet media
한국어
40
170
1K
542.2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