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나 선배는 엄청난 바보라서 제가 아니면 아무도 같이 안 가줄 테니까요. 하면서 츠카사가 티켓 받아들고는 그대로 세나 품으로 안김. 그래도 쉽게 용서하지 않을 거예요. 라고 투정하는 츠카사 머리를 살살 쓰다듬어주면서 그래그래, 카사군 먹고 싶다는 케이크도 사줄테니까 라고 다독이면
다시 시작해 노력하고 있으니 방해가 될 수 없다면서 자기도 스스로 1인분 하고 싶다고 자기한테 고개 숙여 연습도 부탁한 거라는 거임. 그거 듣고 세나 기분은 이미 사르르 풀렸는데 그래도 츠카사가 자기 말고 다른 사람에게 의지한 건 맘에 안 들어서 그 쿠소가키가.. 하면서 부끄러워하니까
거였음. 근데 세나는 츠카사가 대놓고 걱정하면 오히려 강하게 굴면서 거절하니까 @@선배 핑계 대면서 가자고 권유했던 거임. 그 사실을 전해 주면서 덤으로 츠카사 군이 평소에도 세나 군 얘길 얼마나 많이 하는지 아느냐면서. 선배는 자신에게 떳떳한 방식으로 꿈을 이루기 위해 처음부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