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el
579 posts


Yel retweeted
Yel retweeted
Yel retweeted
Yel retweeted
Yel retweeted

근데 이게 빠뜨롱 나오라 그래에서 빠뜨롱 나온 상황 아니야? 나와도 달라지는게 없네...
nHerWorld@n_HerWorld
프랑스인 지인이랑 한국인이 결혼을 함 한국인분이 3년을 기다려도 거주증이 안 나옴 정부 고위직 인사인 프랑스인 아버지랑 한국인이 같이 담당청사에 찾아감 담당자 왈 > 한국인 "기다리면 될 것이지 니가 재촉한다고 나올 거 같냐" > 프랑스인 아버지 "니가 고위직이면 어쩔건데 니가 내 상사냐"
한국어
Yel retwee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