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zi@wegozzi·17m@wegosix_rooftop 시우의 발자취를 내가 함께 할 수 있어서 너무 좋다 ㅜ.ㅜ 내가 대신 울어줄게 시우는 웃기만 해Translate 한국어00064
zzi@wegozzi·20m@wegosix_rooftop 차시우가 책임진다는데 ㅋㅋㅋㅋ 데뷔는 얼마든지 기다릴수있지 시우야 ㅎㅎㅎ 차시우 하나만 믿고 버틴다~~Translate 한국어000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