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zy

35 posts

czy

czy

@chachaco0

参加日 Ocak 2026
1 フォロー中0 フォロワー
czy
czy@chachaco0·
@gvrri @to_oo___ 제발 한국인 개개인들이 하는 말에 더 집중해줘 우리가 너네 언론이 한국인에 대해 어떻게 얘기하는지 어떻게 알겠냐고 난 글루타치온이란 얘기도 처음 듣는데 우리가 같은 이야기를 부정하는데 다 같이 거짓말이라도 한다는 얘기야? 천명 정도가 한마음으로? 미백주사를 맞고 하얘졌다는 건 처음 들어
한국어
0
0
0
5
Verri
Verri@gvrri·
@to_oo___ Not just a single article dude. You just need to do a 10s google search.
Verri tweet media
English
1
0
0
43
czy
czy@chachaco0·
@BlackFlowerBee @boghabr @clarichan_ 구릿빛 피부를 가진 사람이 섹시하고 아름답다는 얘기는 언제부터 나온거야? 궁금하다 너넨 몇 년도부터 그런 생각으로 2026년까지 같은 얘기를 하는지
한국어
0
0
0
2
Loked Bird 🫀
Loked Bird 🫀@BlackFlowerBee·
@boghabr @clarichan_ Quem vive de passado é museu, vai pra praia pegar uma marquinha de biquini na bunda mana, é babado
Português
1
0
0
65
czy
czy@chachaco0·
@clarichan_ @gimsonghui6999 내 화장대 사진 찍어주고싶다... 진짜 저걸 믿는다고? 친구야 네가 가져온 한국 화장품 구려... 내가 본 적도 없는 제품이고 아주 옛날꺼 같아 누가 저렇게까지 하얘지는 걸 써? 선동하려고 뿌리는 것 같은데 길가는 아무 한국인한테 물어봐도 모른다고 할 듯
한국어
0
0
0
10
kurarise_chan
kurarise_chan@clarichan_·
@gimsonghui6999 eu não preciso inventar nada, os cosméticos estão aí nas prateleiras de vocês desde sempre pra provar isso (a Bora foi outra que sofreu)
kurarise_chan tweet mediakurarise_chan tweet mediakurarise_chan tweet media
Português
4
0
0
183
czy
czy@chachaco0·
@draygonamoura 우린 오해하고 서로 쉐도우 복싱하고 있다고 제발 우린 백인이 아님을 누구보다 잘 알아 번역이 우리를 바보로 만들고 있어
한국어
0
0
0
338
czy
czy@chachaco0·
@aphronay @saturnofbaek 넌 갈색이냐? 네 자국민들은 다양한 인종들이 같이 살고있는 나라를 한가지 색으로 묶어도 상관없어? 한국인들도 단일국가지만 서로 피부색의 차이가 크거나 작게 날 수 있어 그게 우리끼리 1000년씩 살아왔으니까 피부색이 다르다고 느낀다고 너네가 보기엔 별차이 안 나겠지만 존중해 한국인 일에
한국어
0
0
0
11
nay 🌱
nay 🌱@aphronay·
@saturnofbaek alguém conta pra eles que os únicos considerados brancos globalmente são os europeus? não é atoa que no brasil existe a categoria "amarelo" para designar especificamente as pessoas asiáticas
Português
1
0
0
132
czy
czy@chachaco0·
@LUH_BB224 @ilum12764 당신들의 국가는 여러 민족들이 함께살지? 그래서 피부색이 다양한거잖아 근데 우리 나라도 사람마다 크거나 작게 단일민족이어도 피부색이 차이날 수 있어 너네의 오류는 그 사실을 부정한다는 거야 한국에 네가 와봤으면 해 그리고 언론이 반한감정을 만들려는 가짜 뉴스에 휘둘리지마 부탁할게
한국어
0
0
0
4
🌑NA _ 💫
🌑NA _ 💫@LUH_BB224·
@ilum12764 A maneira como vocês escrevem, parecem que querem se enquadrar nesse padrão de brancos. Se incomodam por serem chamados de amarelos por quê?
Português
1
0
8
81
L.
L.@CaiaffaLal65103·
"A pele que vocês não tem." É sempre um imbecil achando que o Brasil se resume a negros, nativos e europeus. KKKK Pode tentar insultar o quanto quiser, mas jamais irá nos atingir como raça, sendo que também temos muitos como vocês aqui. Todos abaixo latinos brasileiros
L. tweet mediaL. tweet mediaL. tweet mediaL. tweet media
어쩌라고@kokik09

정반대지 하얀피부 한국인만 보면 니들이 먼저 발작하잖아? 진짜 백인 선망 갖고있는건 니들 아냐? 니들이 갖지 못한 하얀 피부를 동아시아인들은 백인도 아닌 주제에 날때부터 갖고있단 사실에 미쳐버린 게 아닌 이상 대체 왜 우리 피부가 선천적으로 창백한 편이라는 얘기가 니들이 발끈할 일인거야?

Português
42
332
8.1K
183.9K
czy
czy@chachaco0·
@itssequela @xHopetrix 미친넘들은 그냥 한국인을 계속 패고픈거임 이런 얘기하면 못본 척 한국인은 백인이 되고싶어해~ 번역? 엥 그런 게 잘못됐을 리가ㅋㅋ 눈가리고 아웅 ㄹㅈㄷ 에휴 너네가 그렇지
한국어
0
0
1
15
⊙⊝⊜ Hopetrix⁷ 🪭 🐳 ᶠᶜ | VAI VER O BTS
Me acabo que os coreanos acham que o que define uma pessoa ser branca é só a pele em tom de tapioca, não os traços como nariz, lábios, olhos e etc. Eu tenho amg que o tom da pele dela consegue ser tão claro como o meu, mas os traços não confundem ngm que ela é preta e ela é LINDA
Português
14
24
584
9.5K
czy
czy@chachaco0·
@rgzn162409 @gbc_gabi 예수 ㅈㄴ 유럽인인데요? 한국인들이 맹인일거라 믿는 멍청이 여깄음
한국어
0
0
3
61
rgzn
rgzn@rgzn162409·
@gbc_gabi 韩国人觉得耶稣都是韩国人
中文
2
0
6
666
Gabi
Gabi@gbc_gabi·
Outro dia vi uma br q mora na Coreia dizendo q uma amiga teve problemas cardíacos lá e o médico se recusou a atender e ainda disse q o coração dos acidentais era diferente. Médico, com diploma. E vcs acham q galera da internet vai entender q asiáticos não são brancos! rsrs
Português
27
109
3K
50.1K
czy
czy@chachaco0·
@_Mike_2018_ @7lssho 나도 알아 의도는 좋았는데 칭찬은 그렇게 하는 거 아니야 우린 애초에 백인이 멋지다고 생각 안하거든 백인이 아니어도라고 전제를 하기엔 백인이 멋지지 않은 걸? 흰피부도 멋지지 않은 걸 난 내 언더톤이 노란색인 것도 알고있어 난 백인이 아니야 태어날 때부터 알고 있었어 그리고 선망하지 않지
한국어
0
0
0
36
Mike Lima
Mike Lima@_Mike_2018_·
@7lssho Tá tudo bem não ser branco. Vocês são incríveis da forma que são
Português
2
0
0
610
czy
czy@chachaco0·
@oshskyx 엥? 우리 걱정할 정도로 너네 여유로운 나라였어? 그래서 위선자처럼 한국인들 피부색 얘기하는구나 안해도 돼 친구 피부색은 한국인이 한국인끼리 해결할거니까 문제라고 박박 우기면서 매체로 본 한국만 들고오지말고 그리고 너네 은근히 우리랑 너네랑 비슷한 생각을 할거라고 전제하던데?
한국어
0
0
0
51
ᨳ𝐛𝐚𝐞☽̶☾
juro e eles ainda agem como se a Coreia fosse mil vezes melhor que o Brasil sendo que eles se matam pq tiraram nota ruim em prova e os idosos trabalham ate literalmente sucumbir dentro do trabalho pq o país n tem previdência social grande país, coreia do cul
rys@katapymbas

Brasileiro: Olá gringo sua cor de pele é bonita não precisa mudá-la Qualquer gringo: kkkkkk cala a boca voce é preto e pobre kkkk vcs tem inveja de nós kkkk Internetcore

Português
24
68
1.2K
19.7K
czy
czy@chachaco0·
@of_d_ver 백인이 되서 좋을게 뭐냐고 졸라 어처구니 없음 솔직하게 지네가 얼마나 백인이 되고팠으면 우리보고도 같은 생각한다고 얘기하는지 안타까워서 걔네가 말하는 하얘지는 수술 추천해주고픔 애초에 한국사회에서 흰피부 백인은 기득권층이 아닙니다 미친넘들아 걍 흰피부의 한국인과 백인외국인에서 끝
한국어
0
0
6
1.4K
드버(⊙□⊙)
드버(⊙□⊙)@of_d_ver·
요즘 날마다 외국인들이 한국인은 피부를 표백한다 어쩌고 해서 싸움 나는 걸 보는데 근본적으로… 한국인들이 피부를 화이트닝하는 거라고 주장해서 얻는 게 뭐지 그들의 목적이 뭐냔 말야
한국어
13
52
297
16.7K
czy がリツイート
Higor Cardoso
Higor Cardoso@higor_card·
@Mogumball O.pior é o brasileiros querendo ensinar racismo, colorismo, e até ditar qual a cor dos caras haha. Brasileiro é muito presunçoso
Português
1
1
15
442
czy
czy@chachaco0·
@leezendoh @asdfg901901 혹시 동아시아인이세요? 모르면 조용 우리 문화에 대해서 모르잖아 어린 아이들에게 선크림을 발라야지 피부 껍질이 벗겨지거나 장기적인 피부암을 예방하고 노화와 기미,잡티등 피부트러블을 방지시킨다고 부모님들이 가르쳐 어린 시절에 바다에서 놀면 몇 시간만에 피부껍질이 벗겨져 알로에를 발라
한국어
1
0
6
479
z ᵉ n
z ᵉ n@leezendoh·
@asdfg901901 hayatımızı güneşten kaçmaya adamak sizce de hayatı kaçırmak değil mi? Şemsiyelerle gezmek yerine biraz güneş ışığı almak sizi kanser yapmaz. Köyde çalışan çiftçi ya da günün çoğunu plajda geçiren biri değilseniz güneşten bu kadar korkmanıza gerek yok güneş kremi kullanmak yeterli
Türkçe
9
0
124
3.4K
z ᵉ n
z ᵉ n@leezendoh·
ırkçı değilim umrumda da değil ama beyazlığa takıntılı olan korelilerdir.. kozmetik ürünlerinizden güneş şemsiyelerinize kadar güneşe öcü gibi davranıyorsunuz korktuğunuz şey beyazlatmaya çalıştığınız ten renginizin koyulaşması. Üç günlük dünya için bu kadar abartmaya gerek yok
틴케@mii_kim28969

브라질 혹시 피부색별로 소득이나 사회적 차별있어? 그런 나라에서 꼭 한국한테 피부색으로 집착하더라 한국이 원래 하얗다는 사실을 못받아들임 그 집착이 인종차별을 넘어선 정신병 수준임

Türkçe
43
46
1K
31.6K
czy がリツイート
sg001
sg001@b001b001b·
핀트가 잘못 되었다. 어두운 피부색을 모욕이라 생각하는게 아니라 본연의 피부가 밝은 사람도 있단걸 인정하지 않고 무례하게 말하는 외국인들에게 분노한거다.
danna ⭑ veo a enha en julio 🇲🇽@justniinig

@lottoshn hacerles entender a esa gente que ser moreno no es ningun insulto esta cabron

한국어
0
1
14
340
czy
czy@chachaco0·
@rra_bu @zkrtc8 @for2yul 네가 먼저 시작했잖아? 피해자인 척 그만 애기야! 그렇다고 네 행동을 봐줄 순 없어ㅠ 한국인들은 이렇던데하면서 조롱한 네 트윗이 그대로인데 좀 지우고 거짓말하지 그럴 지능이 없었나?
한국어
0
0
0
18
czy
czy@chachaco0·
@rra_bu @zkrtc8 @for2yul 브라질인들은 너와 같은 색이라고 간주할게 그게 자연스러운거니까~ 자랑스러운 네 피부색과 모두 같은 색을 가진 너네 자국민들을 사랑해 친구야 너네 다 똑같으면 밖에 나가서 구별 못하겠다ㅠㅠ
한국어
0
0
0
28
czy
czy@chachaco0·
@rra_bu @zkrtc8 @for2yul 한국인은 자연스러운 피부색이 갈색이라는 게 칭찬이야? 너네 나라 사람들은 무슨 색이야? 모두가 그렇다는 얘기를 하고픈거지? 모두가 너와 같은 색깔인거네? 그치? 네 논리가 이런거야 자연스러운 니 피부색은 모든 같은 국적의 사람들이라고 얘기하는거네ㅠ 네 피부색이 무엇이든 앞으로
한국어
1
0
1
32
czy
czy@chachaco0·
@rra_bu @zkrtc8 @for2yul 한국 얘기하면서 중국 밈 꺼내기? 너희 나라에서는 세계에 다양한 국가에 대해서 교육이 부족한가보구나 오우... 안타까워라... 꼭 질높은 교육을 받길
한국어
1
0
0
39
czy
czy@chachaco0·
@rra_bu @zkrtc8 @for2yul 문맹이니 중국어라고 사진 속 언어가 욕을 하려면 좀 똑똑하게 해라 나라 구별도 못하면서
한국어
1
0
0
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