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 빈
5.7K posts

선 빈
@reading_sunbin
🌿✨그대와 함께 한 모든 순간이 내 일생 중 가장 찬란한 기억이 되어주기를 / 💙🤙🏻#선빈_청원 ( #린_완독 (구) #선빈_완독 (현) #선빈_서평 #선빈_문구 / 수제트윗, 독예 ) →❗하이라이트 ❗
관련 사이트 → 参加日 Nisan 2026
669 フォロー中737 フォロワー
固定されたツイート

#제품제공 (리트윗이벤트)
바렌 발에사과해 애사비 풋샴푸 (@baren_official) 🍎🍎
발에 사과해! 라는게 너무 귀엽지 않나요? 요즘 풋샴푸 유목민 되서 이래저리 고민하고 있었는데 너무 좋은 타이밍이었죠~
거품도 풍성하게 나고 스프레이가 엄청 강하게 잘나와서 챱챱 거품내서 뿌리고 슥슥 문질러주니 사과향이 기분좋게 올라와요! 발씻고 나서 슬리퍼 신고다니는데 주변으로 사과향이 퍼져서 햅삐! 좋은 이벤트 감사합니다 🥰

한국어
선 빈 がリツイート

목포에서 꽃게살 무침 안먹고 오면 바보 😱
📍너구리 식당
흰밥에 꽃게살 무침, 콩나물, 김가루 비벼먹으면 됨
내가 갔을 땐 까먹으셨는지 김가루 없었음 ..
처음이라 나오는지 모르고 김있으면 좋겠다 생각함
적당히 매콤했고 양파가 많아서 씹는 맛 좋음
다리 부분에는 살 그대로 있으니까 쪽쪽 먹으셈
▪︎기본 반찬 (조금씩 변동되는 듯)
미역국, 계란말이, 순두부, 멸치볶음, 시금치, 열무김치, 배추김치
▪︎웨이팅 (토요일 기준, 11시 오픈임)
11:20 - 웨이팅 시작 (앞에 8팀정도)
11:46 - 입장
11:49 - 주문
11:56 - 음식 나옴
내부에 10테이블 넘게 있어서 순환 빠른 편 !!



한국어
선 빈 がリツイート

ㅈㅉ 너무너무 무해했음... 사실 놀러간 나도 사람에 치여서 힘들었는데 일하시는 분들은 얼마나 힘드셨을지 모든 출판사 직원분들 화이팅🫶
공@gong711805
도서전 좋았던 점 붐업하자!! 우선 직원분들이 완전 친절하시다! 사람도 너무 많고 하루종일 힘드실텐데도 정말 친절하시고 웃으면서 따뜻하게 대해주셔서 감동이었음 무엇보다 책 하나 물어보면 열심히 영업하시는 게 너무 귀여우셨다// 그렇게 영업당한책 2972610202권 중에 너무 무거움 이슈로 10권도 못 샀지만 다 뒷구매 뒷독서 하고 있으니 너무 슬퍼하지 마시길… 책이 완전완전완전 많음 당연함 도서전임 근데 이 당연한 사실이 너무 조앗어요// 그리고 방문하신 분들도 서로서로 배려하는 모습이 너무 보기 좋았음 질서도 잘 지키고 서로 안 부딪히게 잘 배려해주시고! 잠깐만요 지나갈게요 하니까 갑자기 홍해의 기적처럼 쫘악 갈라져서 비켜주심 너무 감동돼… 그리고 첫날보다 백팩 앞으로 메신 분들 많아서 너무 조앗어요 남은 날들도 모두 다치지 말고 안전하고 무사하게 즐기시길..🤍
한국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