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 빈

5.7K posts

선 빈 banner
선 빈

선 빈

@reading_sunbin

🌿✨그대와 함께 한 모든 순간이 내 일생 중 가장 찬란한 기억이 되어주기를 / 💙🤙🏻#선빈_청원 ( #린_완독 (구) #선빈_완독 (현) #선빈_서평 #선빈_문구 / 수제트윗, 독예 ) →❗하이라이트 ❗

관련 사이트 → 参加日 Nisan 2026
669 フォロー中737 フォロワー
固定されたツイート
선 빈
선 빈@reading_sunbin·
#블루레이디 #블루레이디트친소 #블루레이디_선팔 #블루레이디_신입 안녕하세요! 독서계 하고 있는 린 입니다(*´ ˘ `*) 평소 블레디에 관심은 있었지만 참여하진 못하다가 슬슬 블레디로써 활동을 시작해보려 해요. 블루 뱃지 받은지 얼마 안 된 신입입니다! 💙 잘 부탁드려요!
선 빈 tweet media선 빈 tweet media선 빈 tweet media선 빈 tweet media
한국어
134
159
269
13.1K
𝙨𝙪𝙢𝙢𝙞𝙩
𝙨𝙪𝙢𝙢𝙞𝙩@summit_read·
@reading_sunbin 원래는 도둑맞은 집중력이에요! 저거는 이번 도서전 어크로스 출판사에서 받았답니다 ( ◠‿◠ )
한국어
1
0
1
26
𝙨𝙪𝙢𝙢𝙞𝙩
𝙨𝙪𝙢𝙢𝙞𝙩@summit_read·
오늘 카독은 도둑맞은 집중력 아니구 집중맞은 도둑력 🤔
𝙨𝙪𝙢𝙢𝙞𝙩 tweet media
한국어
3
1
7
165
렌지헨지
렌지헨지@greenorangeee·
@reading_sunbin 다들 1M 찍으면 금방이라는데!! 미리 축하드립니당 히히
한국어
1
0
1
11
선 빈
선 빈@reading_sunbin·
..그래서 이걸 몇번 더 해야한다고?
선 빈 tweet media
한국어
24
15
31
569
뇨냐밍_ficial
뇨냐밍_ficial@ny0nya_n0ne·
녀러분 쫀아애요 아침 인사는 오랜만이네요 오늘 비가 온다구 합니다 ... 다들 우산 챙기셧나요? 오늘과 내일만 버티면 주말이니 다들 파이팅 ♥ ♥
뇨냐밍_ficial tweet media
한국어
12
7
24
508
리리
리리@leeleeleeleeel·
조금씩 오르는 중 ㅋㅎㅋㅎㅋㅎㅋㅎ 곧 3M 찍겟디?
리리 tweet media
한국어
7
5
10
168
선 빈
선 빈@reading_sunbin·
...이제 노출수만 남았다... 다들 넘 고마워ㅠㅠ
선 빈 tweet media선 빈 tweet media
한국어
29
21
45
692
선 빈
선 빈@reading_sunbin·
오늘 저녁은 라면이랑 삽겹&목살! 사진을 잘 못 찍긴 하지만,,, 다들 맛저해!
선 빈 tweet media선 빈 tweet media
한국어
25
22
40
484
깜
@1kamff_·
라면 냠냠이
깜 tweet media
한국어
4
2
5
70
선 빈
선 빈@reading_sunbin·
@xxian_zip 헉,,, 나두 덕질하는 분 있어서 공감돼..
한국어
0
0
0
14
선 빈
선 빈@reading_sunbin·
@hingdung2 잉,, 울 둥이 안 힘들었으면 좋겠다
한국어
0
0
0
10
힝둥이
힝둥이@hingdung2·
마음이 답답해서 그런가 호주 있었을때가 갑자기 생각난다 생각했던 워라밸 오지는 워홀 생활이 아니고 주6일 미친듯이 일하고 쉬는날 집안일하고 집에 처박혀있는 생활을 하는 내가 불쌍해서 집주인분이 데려가주신 바다🌊 마음이 지쳐서 여행 생각도 안나고 그냥 쉬는날은 집에만 있고 싶었는데 이때 바람도 쐬고 자연들 보니까 그래도 어딘가 풀리는 느낌이 있었어 ㅎ 다들 마음이 지칠때는 자연에 들어가서 바람도 느껴보고 그 계절의 냄새도 즐겨보면 좋겠다!! 다들 남은 금요일 힘내구 행복한 주말 보내🩷
힝둥이 tweet media힝둥이 tweet media
한국어
8
6
15
498
Q.Q.Q
Q.Q.Q@qqq_3_thanks·
#제품제공 (리트윗이벤트) 바렌 발에사과해 애사비 풋샴푸 (@baren_official) 🍎🍎 발에 사과해! 라는게 너무 귀엽지 않나요? 요즘 풋샴푸 유목민 되서 이래저리 고민하고 있었는데 너무 좋은 타이밍이었죠~ 거품도 풍성하게 나고 스프레이가 엄청 강하게 잘나와서 챱챱 거품내서 뿌리고 슥슥 문질러주니 사과향이 기분좋게 올라와요! 발씻고 나서 슬리퍼 신고다니는데 주변으로 사과향이 퍼져서 햅삐! 좋은 이벤트 감사합니다 🥰
Q.Q.Q tweet media
한국어
6
11
17
275
선 빈
선 빈@reading_sunbin·
@zm_zzmm 와 엄청 맛있어보여...✨
한국어
1
0
1
16
지므
지므@zm_zzmm·
목포에서 꽃게살 무침 안먹고 오면 바보 😱 📍너구리 식당 흰밥에 꽃게살 무침, 콩나물, 김가루 비벼먹으면 됨 내가 갔을 땐 까먹으셨는지 김가루 없었음 .. 처음이라 나오는지 모르고 김있으면 좋겠다 생각함 적당히 매콤했고 양파가 많아서 씹는 맛 좋음 다리 부분에는 살 그대로 있으니까 쪽쪽 먹으셈 ▪︎기본 반찬 (조금씩 변동되는 듯) 미역국, 계란말이, 순두부, 멸치볶음, 시금치, 열무김치, 배추김치 ▪︎웨이팅 (토요일 기준, 11시 오픈임) 11:20 - 웨이팅 시작 (앞에 8팀정도) 11:46 - 입장 11:49 - 주문 11:56 - 음식 나옴 내부에 10테이블 넘게 있어서 순환 빠른 편 !!
지므 tweet media지므 tweet media지므 tweet media
한국어
12
16
19
524
선 빈 がリツイー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