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5 posts

해

@Eletqc

유월유니버스♡나

Katılım Haziran 2026
13 Takip Edilen37 Takipçiler
해
@Eletqc·
동로 재밋게 본 사람은 ㄹㅇ 천만청춘 봐야해.. 아는 맛이 무서운걸 누가 모릅니까? 배식 해주실때 밥 잘 받아 먹읍시다
한국어
0
0
6
529
해
@Eletqc·
동로 나한테는 임팩트가 엄청 컸던 작품이라 완결까지 다 보고도 종종 생각났었는데 이번에 다시 보려고 결제하니까 마지막으로 읽었던게 4년 전이라 뇌가 굳음 이거 구라지
한국어
0
0
7
577
해
@Eletqc·
나는 서광채같은 동글하고 커여운 단발머리 여자가 너무 좋고 아무리 세상에 단발 여자가 캐릭터가 많다고 해도 내 인생에 서광채 같은 여자 두번다시 없다 …
한국어
0
3
5
739
해
@Eletqc·
아직까지 서치밴 걸린거 씅질난다.. 응 그래도 끝까지 개뚱뚱 트윗 쓸거야
한국어
0
0
0
514
해
@Eletqc·
@0_dpdbs 대사도 웃기지 않아요? 사람 말 안 듣는 여자인거 몰르고 만나냐? 물론 그게 남자친구일지라도요.. ㅋㅋ
한국어
1
0
1
169
해
@Eletqc·
그리고 내가 제일 좋아하는거..ㅎㅎ 그렇게 안 생겨서는 귀여운 구석이 있는게 웃김
해 tweet media
한국어
1
41
733
16.1K
해
@Eletqc·
여명이때도 느꼈는데 눈치 없는 여자 때문에 남자만 안달나는 이 상황이 너무 좋아.. 영원히 여자 눈치를 보고 조마조마해하고 작가님이 이런거 잘 말아주셔서 나도 같이 이 남자들이랑 살살 녹음
한국어
0
0
6
564
해
@Eletqc·
동새벽이라는 남자를 얼마나 좋아했냐면 내가 사귀고 싶은 수준을 초월해서 내가 동새벽같은 냉장고만 남자가 되고 싶었고 이런 남자가 되어서 세상 모든 광채 같은 여자들을 행복하게 해주고 싶었음 그냥..세상에 이런 남자가 존재했으면 좋겠다고 생각할 정도로 좋아했음.. 통온다
한국어
0
0
7
398
해
@Eletqc·
전 씹근본충이라 남자 막 냉장고만하고 여자는 그냥 여자인 그런 남자♡여자가 좋아요
한국어
0
0
6
363
해
@Eletqc·
주효신은 자존심 세고 자기가 굽히고 들어가거나 자기 맘대로 컨트롤이 안 되는게 싫고 솔직하지 못한 여자인데 강서해는 그런 효신이가 너무너무 좋고 사실은 정말 잘해주고 싶었어요..👉👈 인 남자라는게 좋다.. 대화를 합시다
한국어
0
0
6
379
해
@Eletqc·
서해효신 얘네는 자취방이 찐 옆집인 유사 동거라는 점이 진심 어른들의 연애의 맛이야..
한국어
0
1
6
464
해
@Eletqc·
사실 동로에서 제일 내 취향인건 새벽광채인데 다시 보니까 서해효신 이분들이 정말 제정신이 아니심.. 그리고 여명동백도 예전에는 그렇게 내 취향은 아닌 거 같았는데 다시 보니까 그냥 내 밥이었고 이 만화 자체가 작가님이 말아주시는 헤테로 오마카세였던 거임 배식시간이다 밥 먹자
한국어
0
0
3
330
해
@Eletqc·
전작에서 이런 어른들의 삽질 보여주시다가 이번에 풋풋한 청춘 헤테로 말아주시는거 진짜 감사한 수준이 아님 너네 야르인게 뭔 줄 알아..? 이게 진짜 야르인거야..
해 tweet media해 tweet media해 tweet media
한국어
0
45
294
7.9K
해
@Eletqc·
@coluvew 영이도 첨에는 아 쫌.. 뭔데~ 마님은 뭔 마님이야~ 하다가 점점 익숙해지면 가끔 오냐.. 라고 해주지 않을까요 아 커엽네 얘네
한국어
0
0
1
9
໊
@coluvew·
@Eletqc 마님 이거 진짜같다,, 아하핳 이거진짜좋네요.. 이거다………….. #이거지예
한국어
1
0
0
15
해
@Eletqc·
글고 영이 맨날 무채색 옷만 입고 다녔던거 같은데 이번화에 연분홍색 가디건 입은게 넘 코여움.. 내 소녀 사랑스럽네
한국어
0
0
1
259
해
@Eletqc·
지금 완전 팀천만원♡나 인 수준이야…
한국어
0
0
1
257
해
@Eletqc·
@coluvew 아니 ㄹㅇ 밥 먹었냐고? 마누라 웃는 것만 봐도 배부르지~ 같은 말을 할법한 서방이 될거 같아서 웃기네요 그리고 개인적으로 영이한테 아양 떨때마다 마님~ 이라고 할법해서 웃음이 나와요.. 막 진지한 얘기 할때나 이름 부를거같고 그러네요 캐붕일시 ㅈㅅ..ㅎㅎ
한국어
1
0
0
15
໊
@coluvew·
@Eletqc 아넘맛잇어여 결혼하고나서도 아내랑은 그냥 의리로산다.. 아내가 갑자기 샤워하러 가면 무섭다.. 이지랄하는 이야기들 그냥 시원하게 무시할것같죠.. 응 난 영이 사랑하는데? 이러면서 어머 맛잇다.. 캐붕 ㅈㅅ합니다..
한국어
1
0
0
14
해
@Eletqc·
@coluvew 찬이삭이는 ㄹㅇ 영원히 마누라 사랑 모드일거 같아서 넘 좋네요..// 질투한다는 말은 한마디도 안 하면서 물어볼건 다 물어볼거 같아요 막 옆자리에 앉아 있던 걔랑은 친해? 동기야? 막 이런거 물어보는데 막상 영이는 암 생각 없을거 같아서 커엽네요 빨리 사귀어주라..
한국어
1
0
0
13
໊
@coluvew·
@Eletqc 이래서 진짜 남자인거죠,, 질투한다는 얘기는 쏙 빼놓고 영이는 그런 애 아니지.. 응응 속으로 정리 끝내놓고는 영이 입장에서는 갑자기 꼭 껴안으면 좋갯어욯ㅋㅋ 오늘 수고했어~ 잘 들어가! 이러고 보내줄거같은 남자.. 집 들어갈 때까지 보다가 엘베 타는 거 보고 갈 것 같은 남자..
한국어
1
0
0
17
해
@Eletqc·
@coluvew 뭔 남자의 선택지가 자기 여자한테 귀척하기 ㄷ 마님 모시러 나가기 밖에 없는지 영이가 지금 나간다고 연락 하자마자 꼬리 붕붕거리는게 눈에 그려져서 너무 모에합니다..
한국어
1
0
0
18
໊
@coluvew·
@Eletqc 저도 그렇게 생각해요!!! 꺟ㅎㅎㅎㅋㅋㅋㅋㅋ 아 연락할까말까 고민하다가 영아 끝났어? 데리러 갈까? 이러는 남자 ㄴㅁ 좋아요 영이 덕분에 웬만한 불안은 ㄱㅊ아졋지만 남자들은 안 돼… 가면서 영이 손잡고 흔들흔들 하면서 재미잇엇어~? 하면 좋겟어요
한국어
1
0
0
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