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린

211 posts

엘린

엘린

@dodo_8321

산드비나, 일상트가 주예요!, 그렇다고 다른 캐를 안 좋아하는 건 아니에요! | 원신 외 타장르도 있어요. | 아직 이해 단계

차원 곳곳 Katılım Şubat 2026
33 Takip Edilen33 Takipçiler
엘린
엘린@dodo_8321·
@0r0F_ 린네아 개귀엽다진심 야르렁하다
한국어
0
0
0
1
엘린
엘린@dodo_8321·
@akiyamamij48435 하 저 사실 이런 거 좋아해요 비계가 아니라서 이런 말 많이 못햇지만 많이 해주시죠
한국어
1
0
1
6
엘린
엘린@dodo_8321·
@0r0F_ 헐 아 너무 감동잉에요 너무 고마워요 진짜 하... 덕에 용기나네요!!! 아야님도 그 머지 그그그그 그래 36별!!! 36별 하시ㅣㄹ 수 잇으실 겅케요!!!
한국어
0
0
0
6
아야
아야@0r0F_·
@dodo_8321 에이 반년은 괜찮죠 12층까지간것만으로도 최고에요!!
한국어
1
0
0
10
아야
아야@0r0F_·
언제쯤 36별을 할수잇을까
한국어
5
0
9
230
엘린
엘린@dodo_8321·
씨발...
한국어
0
0
0
9
엘린
엘린@dodo_8321·
@0r0F_ 하... 저도 원신 시작한지 한 반년?째 되는데 나선 할 때마다 하 내 자신 왜 이따구로 키웟지 이생각 들어요 진차....
한국어
1
0
0
14
아야
아야@0r0F_·
@dodo_8321 ㅜㅜ 36별 너무 어려워요ㅠ 캐릭터풀 안좋아서 딜찍누도 못함...ㅠㅠ
한국어
1
0
0
17
애처가
애처가@choeae_S2·
슬픈와중에 미안한데 아가 로엔 너무 동그라미라서 웃어버림
한국어
1
0
4
74
엘린
엘린@dodo_8321·
요즘따라 원신 다인 생각이 많아짐
한국어
0
0
3
48
엘린
엘린@dodo_8321·
@Luna_Snezhnaya 솔직히 달은 지구랑 거의 커플급이니까 기대하고잇엇는데... 웬 우주선... 콜롬비나의 도움으로 갈 수는 없는 거야?
한국어
0
0
1
15
ㅌㅊㅅ 설아
ㅌㅊㅅ 설아@Luna_Snezhnaya·
@dodo_8321 ㅅ 사실 우주선은 저도 좀 그렇다 싶긴 한데 그래두 달맵은 기대돼요 히히
한국어
1
0
1
30
ㅌㅊㅅ 설아
ㅌㅊㅅ 설아@Luna_Snezhnaya·
3년 전 원신: 와... 물 속에서 수영을 할 수 있다고??? 이게 원신이야??? 지금 원신: 와... 우주선 타고 달로 날아간다고??? 이게 원신이야???
ㅌㅊㅅ 설아 tweet media
한국어
3
1
20
235
엘린
엘린@dodo_8321·
@Salmon_10 3시간 치곤 너무 잘 그려서 좀 대단하게 느껴지긔... 하 트친하길 잘햇다 ㅋ
한국어
1
0
1
11
어연
어연@Salmon_10·
@dodo_8321 응애ㅐㅐㅐ.. 3시간 걸렸긔… 칭찬 감사하긔
한국어
1
0
1
16
엘린 retweetledi
❤︎
❤︎@badgyarul·
my sweet princess(◞‸◟)
❤︎ tweet media❤︎ tweet media
English
1
36
170
2.1K
엘린
엘린@dodo_8321·
@Luna_Snezhnaya 헐!!! 저 계속 조심할게요!!! 그러니 계속 해줘야해!!! 나쁜말만아니면대 괜차나요
한국어
0
0
1
18
ㅌㅊㅅ 설아
ㅌㅊㅅ 설아@Luna_Snezhnaya·
@dodo_8321 귀엽구 착하시다고 말 엄청 나오는거 알고 계시죠? ㅎ.ㅎ 조심하세요!!!
한국어
1
0
0
40
ㅌㅊㅅ 설아
ㅌㅊㅅ 설아@Luna_Snezhnaya·
님 뒤에서 말 나와요 <- 제가 님이 싫은데 뭐 할건 없고 그냥 압박하고 시픔... 저도 어리구 철없을때 커뮤에서 싸우고 그랬어서 저 말의 의미를 알아요 왜냐면 제가 종종 써봄(...)
한국어
1
1
15
164
엘린
엘린@dodo_8321·
산드로네나 콜롬비나 파는 분 있으면 뭔가 나도 모르게 기분 좋아지고 막 그래요... 공감대 형성하고 나만 그런 게 아니구나 ㅠㅠㅠㅠㅠ 하면서 더 친근하게 다가가고싶은 그런 느낌이랄까??! 절대 나쁜 의도가 아니애요!!
한국어
0
0
2
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