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bitlenmiş Tweet
ㅌㅊㅅ냐
75 posts


ㅌㅊㅅ냐 retweetledi
ㅌㅊㅅ냐 retweetledi
ㅌㅊㅅ냐 retweetledi

제발 알티좀 햐주실분...ㅠㅠㅠㅠ
저 27일 자정에 개장하눈 커뮤 열엇은데
사람이 너무 없습니다
All씨피 07업 081차지인 수인인간 대학교 커뮤인데
진짜재밋을거거든요...
왜냐면 제가 진짜 열시미 준비함
사람이너무없어서우울합니다
저를도와주세요
(사진은부괄)
band.us/n/a2a3b900o5l0r

한국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