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챰

90 posts

이챰 banner
이챰

이챰

@2chamcii

파랑와계인

Katılım Nisan 2025
22 Takip Edilen21 Takipçiler
이챰
이챰@2chamcii·
@0n1_on 나중에 일정이 맞다면 같커해요 양파님//
한국어
0
0
0
4
양파
양파@0n1_on·
@2chamcii 이챰님 항상 그림 너무너무 잘 보고 있어요..// 친해져요!!
한국어
1
0
1
45
이챰 retweetledi
양파
양파@0n1_on·
#친해지고_싶다_rt_반모하고_싶다_마음_얘는_내_거야_인용_친해지고_싶은데_말을_못걸겠다_멘션_사랑해_디엠
QHT
7
23
9
910
이챰
이챰@2chamcii·
기말 힘내세요 😭
한국어
0
0
1
15
이챰
이챰@2chamcii·
넘흐 졸리다 다들 안녕히주무셔요
한국어
0
0
3
38
이챰
이챰@2chamcii·
어 하나는 커미션이다
한국어
0
0
0
27
이챰
이챰@2chamcii·
연교 모음집
이챰 tweet media이챰 tweet media이챰 tweet media
한국어
1
0
3
73
이챰
이챰@2chamcii·
@0n1_on 어머 양파님~~!! 잘부탁드릴게요///
한국어
0
0
1
36
이챰
이챰@2chamcii·
삭제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챰 tweet media
한국어
0
0
4
188
이챰
이챰@2chamcii·
@M_D4570 선생님 힘내세요..... 곧있으면 끝이니 마지막까지 화이팅.....😭😭🫳🫳
한국어
0
0
1
36
만다
만다@M_D4570·
@2chamcii 8과목 조금씩 하는것보다 그게 낫겠죠🥺
한국어
1
0
0
26
만다
만다@M_D4570·
시험 일주일 남앗슨…..샤갈 공부 하나도 안 했는데
한국어
1
0
4
108
이챰
이챰@2chamcii·
@M_D4570 네 ㅎ.ㅎ 일주일이면 한과목이라도 파보시는건 어떠신가요 국어라던가 국어라던가 국어라던가,,
한국어
1
0
0
28
만다
만다@M_D4570·
@2chamcii 쌤도여…? 흐앙 진짜 이번에 공부 하나도 안 해서 망했으요ㅠㅜㅠ
한국어
1
0
0
28
이챰
이챰@2chamcii·
@w6iec 헉 잠시만요 바로 디엠 갈게요///!!!
한국어
0
0
0
25
인장
인장@ez4znxx·
@2chamcii 이챰님!!! 저 캐릭터 외관은 대충 다 짰어요 ㅎㅎ
한국어
1
0
1
43
인장
인장@ez4znxx·
#맘찍하면맘찍은트친한테말거는해시 (//////)
QHT
21
0
25
458
이챰
이챰@2chamcii·
나중에라도 커뮤 가시게 되면 저 데리고 가주셔야해요~~~!! (선관 짜자는 말)
한국어
0
0
3
52
이챰
이챰@2chamcii·
페어명이 우츄우임 하…..
한국어
0
0
4
75
이챰
이챰@2chamcii·
짧게 만들었던거
한국어
0
1
4
97
이챰
이챰@2chamcii·
@w6iec 꺄 좋습니다 디엠으로 혹시 프공방링크 넘겨주실수 있을까요//
한국어
0
0
1
29
인장
인장@ez4znxx·
@2chamcii 아 너무 감동 받아서 누워있다가 벌떡!! 일어났어요….🥹🥹 나이는 09업이에요!
한국어
1
0
0
34
이챰
이챰@2chamcii·
@w6iec 진짜루 해포커 하나 뛸거 같지만? 합격하게 되면 소수커라 기간으로는 여유가 될거 같아요// 가실려는 커뮤 오너 나이가 어떻게 되나요?!
한국어
1
0
0
125
인장
인장@ez4znxx·
@2chamcii 진짜요…?2“진짜…? 진짜루….?
한국어
1
0
0
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