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bitlenmiş Tweet
양파
1.3K posts

양파 retweetledi
양파 retweetledi
양파 retweetledi
양파 retweetledi
양파 retweetledi

제발 알티좀 햐주실분...ㅠㅠㅠㅠ
저 27일 자정에 개장하눈 커뮤 열엇은데
사람이 너무 없습니다
All씨피 07업 081차지인 수인인간 대학교 커뮤인데
진짜재밋을거거든요...
왜냐면 제가 진짜 열시미 준비함
사람이너무없어서우울합니다
저를도와주세요
(사진은부괄)
band.us/n/a2a3b900o5l0r

한국어

아니잠시만……너무많은데 굳이 뽑자면
인체의 악마임.. 뭐라해야하지? 그 굴곡이라고 해야하나… 사소한 것까지 전부 다 디테일하게 그림 그게 너무 느좋 특히 여캐ㅜㅜ
채색도 너무 꾸덕해서 좋음..심지어 덩어리 잘 잡혀있어서 그림자 확실히 구분되는게 미쳤음
요약:채색인체강좌좀
성게@holistar110
#이사람그림좋은점 요즘그린게없네(엄 해보실분
한국어
양파 retweetledi

이 분 너무너무 웃기시고 귀여우십니다…
꼭 탐라에 두세요 트친님들 (〃ω〃)
득량@DEUNGNYANG
#겹친소 #1차러_트친소 #커뮤러_트친소 겹친 10명 이상인 분들 찾으러갑니다~ 알위무, 1차러/커뮤러 입니다✨
한국어

@igang173550 이강: 흐아앙 흐앙 아방 아방방 흐앙, 히끙... 히끅.... 후에애..... 아방방? 아방.... 흐, 흐아 앙- 흐애애... 흐에, 흐에에.... 후, 후앙.... 아바아아앙-아방, 아방....! 히, 히끅....! 아바앙... 히, 히잉.... 우에에-에, 아방, 아방바앙, 아방? 아방방? 흐, 흐에엥.흐아앙 흐앙 아방 아방방 흐앙
한국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