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파

1.3K posts

양파 banner
양파

양파

@0n1_on

연공계 | 중학생 | 백야그룹 정 의 오너

유령 Katılım Şubat 2025
415 Takip Edilen417 Takipçiler
Sabitlenmiş Tweet
양파
양파@0n1_on·
MAIN
Français
2
0
10
2.1K
양파
양파@0n1_on·
@igang173550 그래아방수올줄알앗어 뽀뽀해줄게
한국어
0
0
0
14
양파
양파@0n1_on·
#친해지고_싶다_rt_반모하고_싶다_마음_얘는_내_거야_인용_친해지고_싶은데_말을_못걸겠다_멘션_사랑해_디엠
QHT
1
17
5
340
양파 retweetledi
🎴은어🎴
🎴은어🎴@silverish_1ez·
#친해지고_싶다_rt_반모하고_싶다_마음_얘는_내_거야_인용_친해지고_싶은데_말을_못걸겠다_멘션_사랑해_디엠 해보고싶엇음
한국어
7
7
2
333
양파
양파@0n1_on·
@E1i02 으아아아아아아 감사합니다…//
한국어
0
0
1
18
에이
에이@E1i02·
@0n1_on 와 아니 양파님 너무 잘그리셔요...
한국어
1
0
1
58
양파
양파@0n1_on·
대충그리고 보정하는 거 좀 좋은듯 뭐든지날먹해도됨
양파 tweet media
한국어
2
3
44
435
양파 retweetledi
꽈당캣
꽈당캣@noroicat·
#그림러_𝕏친소 대화할친구가없네요ㅜ 저방치하면저주걸고 놀아주시면 사랑을💕 드릴게요 알위무🫵😸
꽈당캣 tweet media꽈당캣 tweet media
한국어
0
23
60
1.7K
양파 retweetledi
🎴hwatu🎴
🎴hwatu🎴@sajangnim0104·
#친해지고_싶다_rt_반모하고_싶다_마음_얘는_내_거야_인용_친해지고_싶은데_말을_못걸겠다_멘션_사랑해_디엠 트친소도 내렸으니…. 편하게 해주세요! 반모환영 디엠환영 멘션 환영 다 환영🏃🏃🎴🎴
한국어
3
18
13
786
양파 retweetledi
ㅌㅊㅅ냐
ㅌㅊㅅ냐@0rw6r·
제발 알티좀 햐주실분...ㅠㅠㅠㅠ 저 27일 자정에 개장하눈 커뮤 열엇은데 사람이 너무 없습니다 All씨피 07업 081차지인 수인인간 대학교 커뮤인데 진짜재밋을거거든요... 왜냐면 제가 진짜 열시미 준비함 사람이너무없어서우울합니다 저를도와주세요 (사진은부괄) band.us/n/a2a3b900o5l0r
ㅌㅊㅅ냐 tweet media
한국어
0
9
9
1.2K
양파
양파@0n1_on·
아니잠시만……너무많은데 굳이 뽑자면 인체의 악마임.. 뭐라해야하지? 그 굴곡이라고 해야하나… 사소한 것까지 전부 다 디테일하게 그림 그게 너무 느좋 특히 여캐ㅜㅜ 채색도 너무 꾸덕해서 좋음..심지어 덩어리 잘 잡혀있어서 그림자 확실히 구분되는게 미쳤음 요약:채색인체강좌좀
성게@holistar110

#이사람그림좋은점 요즘그린게없네(엄 해보실분

한국어
1
0
3
317
양파 retweetledi
세영
세영@seyoung_ttt·
#겹친소 본계라서 사담/맘찍 많음 최근에 플텍 풀어서 말에 필터링 없음 메인트 보고 선팔 주세요 재연결 ok 기존트친 다른계정 맞팔 ok 하는 거: 티알, 게임 (스팀 위주)
세영 tweet media세영 tweet media세영 tweet media세영 tweet media
한국어
1
17
63
4.1K
양파
양파@0n1_on·
이 분 너무너무 웃기시고 귀여우십니다… 꼭 탐라에 두세요 트친님들 (〃ω〃)
득량@DEUNGNYANG

#겹친소 #1차러_트친소 #커뮤러_트친소 겹친 10명 이상인 분들 찾으러갑니다~ 알위무, 1차러/커뮤러 입니다✨

한국어
0
0
1
140
양파
양파@0n1_on·
@dan_g00_ 이게무슨소리야 원래도 개잘그렸음 그림정병이 올 땐 초6그림을보면해결될거야언니//
한국어
1
0
1
22
당고🍡
당고🍡@dan_g00_·
@0n1_on 원래도못그렷는데 지금 더 밤티된거 ㅎㅎ 그림연습해야지………듀…..
한국어
1
0
1
21
당고🍡
당고🍡@dan_g00_·
그림이랑 권태기와서 화해중인데 좀처럼 화해가안됨
당고🍡 tweet media
한국어
1
0
13
194
양파
양파@0n1_on·
@chorypong 아니개웃겨 초선아 오백장그리자 ㅎㅎ
한국어
0
0
1
20
쵸리
쵸리@chorypong·
@0n1_on ㅋㅋ셤 끝나고 저렇게 해서 날먹으로 그림 오백장 찍어내야겠다
한국어
1
0
1
12
양파
양파@0n1_on·
@chorypong 아니 개웃겨 언니도 ㄱㄱㄱ이거존나두쫀쿠임
한국어
1
0
0
28
쵸리
쵸리@chorypong·
@0n1_on 뭐야 ㅈㄴ있어보여
한국어
1
0
1
31
옃니(상태:고냐니)
옃니(상태:고냐니)@igang173550·
양파님.닉네임앞에 [아방수]기재해주세요.
양파@0n1_on

@igang173550 이강: 흐아앙 흐앙 아방 아방방 흐앙, 히끙... 히끅.... 후에애..... 아방방? 아방.... 흐, 흐아 앙- 흐애애... 흐에, 흐에에.... 후, 후앙.... 아바아아앙-아방, 아방....! 히, 히끅....! 아바앙... 히, 히잉.... 우에에-에, 아방, 아방바앙, 아방? 아방방? 흐, 흐에엥.흐아앙 흐앙 아방 아방방 흐앙

한국어
1
0
1
282
양파
양파@0n1_on·
@igang173550 이강: 흐아앙 흐앙 아방 아방방 흐앙, 히끙... 히끅.... 후에애..... 아방방? 아방.... 흐, 흐아 앙- 흐애애... 흐에, 흐에에.... 후, 후앙.... 아바아아앙-아방, 아방....! 히, 히끅....! 아바앙... 히, 히잉.... 우에에-에, 아방, 아방바앙, 아방? 아방방? 흐, 흐에엥.흐아앙 흐앙 아방 아방방 흐앙
한국어
0
1
1
731
옃니(상태:고냐니)
옃니(상태:고냐니)@igang173550·
(눈물
양파@0n1_on

@HisokaWife4466 ㅡㅜㅜㅜㅜㅜㅜㅜㅜ꼭안음 아뭔가 좀 갑작스럽긴 한데 이강이 진짜 내 애호지인이구 내가너무아껴ㅜㅜ 내가다품어줄게….힘들면와

한국어
1
0
1
416
양파
양파@0n1_on·
@igang173550 아니뭐라고? 유령은유명한찐따지
한국어
0
0
0
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