へいじょうしんたもつ
355 posts


白人への嫉妬とコンプレックスに取り憑かれた哀れなメキシコ人 我々東アジア人は君たちのようにヨーロッパ人に侵略されて、肌の色でランクが決まるような社会に陥っていない 我々の言う「白い肌」とはシミがなく透き通るような肌のことを指す 「白人」のことなんて1ミリも含まれていない 世界を知れ



Que asco de país… primeiramente NINGUÉM no Brasil se importa suficiente com a Coreia para estar tão preocupado com o tom de pele de vocês… nenhum asiático é branco pois todos são amarelos e não tem nada de errado nisso, aceitem sua cor e nos deixem em paz

@dizisturka 브라질의 살인율이 한국의 40배라는걸 알고있어 자살할 필요없이 너희는 죽고 싶으면 걍 거리를 걸으면 된다고 들었다


a pele original real dos coreanos eh linda demais n sei pq eles tem essa obsessão em ficar brancos q nem um fantasma


@DeNeveson あなたもブラジルの人間性は美しくないことを理解できているようでとても嬉しく思います。

글고 백인이든 흑인이든 시발 되고싶지도 않아 암내난다고 시발아 쌍커풀 두꺼운 것도 개느끼하고 20대 중반되면 노화빔 쳐맞는 것도 좆같다고 알겠냐? 뭔개소리야 아시아인들이 우습냐 너도 케이팝 좋아하지? ㅅㅂ 그럴줄 알았다 어휴 ㅉㅉ 한국인 부러우면 부럽다고 얘기해라 걍~



브라운들도 동북아인들을 시기한다는걸 한국인들이 알아야 함. ㅜ ㅜ 어쩔수가 없음. 바로 겉으로 보이는 것 중 하나가 때문에.


정반대지 하얀피부 한국인만 보면 니들이 먼저 발작하잖아? 진짜 백인 선망 갖고있는건 니들 아냐? 니들이 갖지 못한 하얀 피부를 동아시아인들은 백인도 아닌 주제에 날때부터 갖고있단 사실에 미쳐버린 게 아닌 이상 대체 왜 우리 피부가 선천적으로 창백한 편이라는 얘기가 니들이 발끈할 일인거야?

브라질 혹시 피부색별로 소득이나 사회적 차별있어? 그런 나라에서 꼭 한국한테 피부색으로 집착하더라 한국이 원래 하얗다는 사실을 못받아들임 그 집착이 인종차별을 넘어선 정신병 수준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