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냐

666 posts

운냐 banner
운냐

운냐

@dlfehdidsks

TRPG 겸 자캣말 20 ↑

i, h : cm Katılım Haziran 2026
92 Takip Edilen90 Takipçiler
운냐
운냐@dlfehdidsks·
@xxxx_xxx_xx_x_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아~~나란여자는 참 ㅋㅋ 아무한테나 매력발산 해버린다니까 정말 ㅋㅋ
한국어
0
0
0
4
운냐
운냐@dlfehdidsks·
@xxxx_xxx_xx_x_0 저는 쪼금... 흑발, 무섭게 생김, 투구캐 막 이렇다네요,,,
한국어
0
0
0
8
운냐
운냐@dlfehdidsks·
쾌난호3 그냥 욕많이처먹고 폐급이고 개폐급이라길래 갈때의마음가짐 모두를줘패고모두를사랑하지않아서 슬플일이없게만들거야 어차피폐급이니까 폐급짓해도 ㄱㅊ은거야 이상태
한국어
0
0
2
36
운냐
운냐@dlfehdidsks·
@xxxx_xxx_xx_x_0 와 저도 호4로 가는데 저희집이랑 다르게 되게 쌔끈빠끈 하시네요
한국어
1
0
1
21
운냐
운냐@dlfehdidsks·
갑자기 생각나서 보이드 타래 읽고 왓는데 그냥 아저씨.산책급한경찰견. 아빠는?그냥아빠. 얼굴반반한아저씨.끄헝헝 끄흡 컹헝헝 정신병자가되었습니다 컹컹헝윽윽윽 으아아아 으엉엉어 너무좋은이야기였어... 이게끗임,
한국어
0
0
1
20
운냐
운냐@dlfehdidsks·
@TRPGA10 조하요!!!!!!!!!! 기대된다, 늘 트친들의 비명만을 기다리고 잇어
한국어
0
0
0
69
아텐
아텐@TRPGA10·
@dlfehdidsks 또 전방향 비명 지르면서 다가오겠습니다...
한국어
1
0
0
76
아텐
아텐@TRPGA10·
와... 캐 스탠딩이 왔는데 진짜... 와...........................................................................
아텐 tweet media
한국어
2
1
51
2.2K
운냐
운냐@dlfehdidsks·
@TRPGA10 헐!!! 재밋어 보이는 곳 가시잖아 잘다뇨세요 재밋는 일 생기면 비명 마니 질러주시구요
한국어
1
0
0
71
아텐
아텐@TRPGA10·
@dlfehdidsks ....................."우미오토시"에 갑니다.
한국어
1
0
0
174
운냐
운냐@dlfehdidsks·
내일은 여름법에 가는 날입니다 그래서 오늘: 결핍상태
한국어
0
0
4
46
운냐 retweetledi
아텐
아텐@TRPGA10·
근데 난 진짜 폐급 desc 를 넘 좋아해서 이런 걸 받아주는 탐사자들만 함께할 수 있을듯
아텐 tweet media
한국어
1
319
244
137.9K
운냐
운냐@dlfehdidsks·
아 라레리 가고십어
한국어
0
0
1
34
운냐
운냐@dlfehdidsks·
나 티알피지 갈건데 두상흉상반신전신 헤더 메인트 스탠딩 프로필 비스포크 냉장고 정수기 필라테스 3개월권 LG스탠바이미 아이패드프로 리디포인트 50만원 밥 사랑 사회적 지위 명예 지원해 줄 사람
한국어
0
0
0
43
운냐 retweetledi
뱨덕
뱨덕@278Byaedeok·
#커미션 #SD고정틀 #rt♥ SD고정틀 커미션 개장했습니다! 목표 금액 달성시 rt추첨 1분 무료로 작업해드립니다. 문의는 크레페로 부탁드립니다! 크레페 kre.pe/4ePc
뱨덕 tweet media
한국어
2
201
86
9.1K
운냐 retweetledi
편애
편애@twxcxnts·
안녕하세요? [한장 가득 오마카세 캐해석 낙서 2인 2만P] kre.pe/InMo 가성비 있게 페어 낙서를 한 장 가득 받아보세요⋯♡ 신청서에 해당 트윗 RT한 캡처 첨부해주시면 1000P할인해드려요! 목표금액 달성하면 RT추첨 한 분께 해당 타입 페어 작업해드립니다♡ #커미션 #RT #커미션홍보
편애 tweet media
한국어
1
164
81
6.9K
운냐 retweetledi
운냐
운냐@dlfehdidsks·
마지맏으러한마디만핟ㄱ자러갈게 후드나투구류 나나곰파츠배포하느가알면나꼭좀알려주라젭발...
한국어
0
1
2
103
운냐
운냐@dlfehdidsks·
@952981_ 어무나 ㅇ///ㅇ 도움이 대엇다면 다행입니다요 😘
한국어
0
0
0
15
탄빵
탄빵@952981_·
@dlfehdidsks 업뎃응 안 해서 그런가봐요!!!! 안 보이네요… 😵 운냐님 덕에 업뎃 안 한 걸 알앗어요!!! 감사합니다!!!
한국어
1
0
0
19
운냐
운냐@dlfehdidsks·
🤩혹시 이런 임티 중에 눈이 양쪽으루 땡그랗고 쫌 부끄러워 보이는 임티 이스신ㄴ 분...
한국어
2
0
0
1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