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OI mr
131 posts

CHOI mr
@CHOImr13
wow enjoyer / gacha game (wuwa,hsr,zzz enjoyer) also love all type of cultures and sports
Katılım Şubat 2022
15 Takip Edilen2 Takipçiler

@Shooichivocal 맞아, 특히 이 언론사는 중립을 지켜야하는 언론사의 본분을 지키지 않고 정치색을 대놓고 드러내는 언론사라 많은 한국인들이 싫어해
한국어


@Awakend_Citizen 일부 한국의 이상한 언론사들 때문에 마음 상하게 해서 미안합니다. MBC는 중립이어야 하는 언론사가 정치색을 대놓고 나타내서 많은 한국인들이 싫어하는 언론사 중 하나에요. 수많은 한국 축구팬들은 오히려 한국이 32강을 갈 수 있는 가능성을 계산한다는 것 자체를 쪽팔려하고 있어요.
한국어

@Yaniversety Well seems like many ragebaiters and drama makers do post like that in both communities, so i guess gacha ppl can’t take joke no more
English

@VHRQID4YrT69164 한국인으로서 미안합니다, MBC는 전부터 중립을 지켜야하는 언론사가 아니라 정치색을 대놓고 드러내던 통칭 오래된 언론사라서 많은 한국인들이 MBC를 싫어해요. 매우 많은 한국인들은 한국 대표팀의 현재 퍼포먼스로 32강을 노리는 것 자체를 부끄러워하고 있어요.
한국어

韓国人(特に若者)にとってこういう報道って、日本でいういわゆるオールドメディアみたいな感覚なのかな?
このポストみると、すごく迷惑そう
쪼리(JJory)@TBJorry
이 보도는 진짜 아쉽네요. 우리가 못한거지, 일본이 안 도와준게 아니잖아요 😭
日本語

@veteran_h_yama 韓国人としてマジで申し訳ない。あのクソみたいなメディアとか一部の界隈のせいで、互いにギスギスするの本当にもったいないわ。あのメディア、韓国でも政治色強すぎてめちゃくちゃ嫌われてるからね。てか、大体の韓国人は今の実力でベスト32欲張るの普通に恥ずかしいと思ってる。
日本語

いわゆる「八つ当たり」ですね。
"「何をしても役に立たない憎たらしい日本」韓国メディア、W杯で引き分けの日本に強い不満…韓国は3位敗退の可能性も" l.smartnews.com/m-7Zspo9he/Nke…
日本語

@Izumi_Sunagawa 韓国人としてマジで申し訳ない。あのクソみたいなメディアとか一部の界隈のせいで、互いにギスギスするの本当にもったいないわ。あのメディア、韓国でも政治色強すぎてめちゃくちゃ嫌われてるからね。てか、大体の韓国人は今の実力でベスト32欲張るの普通に恥ずかしいと思ってる。
日本語

@hir008906872 @lucifer5670 私たちはダメだ。現サッカー協会の首脳陣が腐敗しきっていて、発展する気も可能性もない…。日本サッカーがアジアのスポーツを輝かせてくれることを願うよ。
日本語

@rVIzRelvlVeiEWR @WatcherKR as you can check on reply, they are all mad at news station, MBC. This news station always shows their political ego too much so many korean hate them
English

@absente62 @WatcherKR Park Ji-sung was so angry with Korean teams performance yeah
English

@WatcherKR それが正しい韓国サポーターの態度です。韓国メディアは贔屓の引き倒しな偽善です(^_^メ)
今回の韓国代表は弱いから負けた。朴智星氏ならそう言うでしょうね。
日本語

@NobunagA_A 한국인으로서 미안해. 저런 소수의 바보같은 트위터 유저나 정치에 물든 언론때문에 안좋은 감정이 생기는 게 안타까워, 저런 사람들은 굉장한 소수란 걸 알아줬으면 해. 많은 한국인들은 오히려 한국이 이런 저조한 퍼포먼스로 32강을 노리고 있다는 걸 쪽팔려하고있어. 개인적으로는 일본을 응원해
한국어

何この負け惜しみ。
パク・チソンさんの姿勢を見習ってほしいね。
少なくとも日本国内では韓国がどうのこうのなんて話題にすらなってないんだよ。
だって、日本からしてみたら目の前の試合に集中するしかないのだから。
First Nomad@X_DigiEmpire
역시 일본 ㅋㅋㅋㅋ 한국을 절대 월드컵 32강에 진출 못하게 할려고 본인들이 할 수 있는 최선의 선택을 한 거 같더라. 이전 게임이랑 비교해서 너무 대충대충 하던데 ㅋㅋㅋ 한국 축구 실력이 너무 개판오분전이라 일본이 2점차이로 이겨주줘서 뽀록으로라도 32강 올라가길 내심 기대했으나.. 역시 일본.... 굴욕적이네. 쿠야시~~~~~ 절대 잊지 않겠습니다. 니폰!
日本語

@agirikiurajp 한국인으로서 미안해, 저런 소수의 바보같은 트위터 유저나 정치에 물든 언론때문에 나쁜 감정 생기는 게 아쉬워, 저런 사람들은 소수란 걸 알아줘
대부분의 한국인들은 이런 경기력으로 오히려 32강 가는것을 쪽팔려하고 있어. 저는 개인적으로 오히려 한국보다 일본이 브라질과 하는 32강을 응원해
한국어

そうそう☝️
日本はわざとスウェーデンと引き分けたの🤭www
だから韓国は実力で決勝トーナメントに進出しなさい👋
First Nomad@X_DigiEmpire
역시 일본 ㅋㅋㅋㅋ 한국을 절대 월드컵 32강에 진출 못하게 할려고 본인들이 할 수 있는 최선의 선택을 한 거 같더라. 이전 게임이랑 비교해서 너무 대충대충 하던데 ㅋㅋㅋ 한국 축구 실력이 너무 개판오분전이라 일본이 2점차이로 이겨주줘서 뽀록으로라도 32강 올라가길 내심 기대했으나.. 역시 일본.... 굴욕적이네. 쿠야시~~~~~ 절대 잊지 않겠습니다. 니폰!
日本語

@komoriharuori 한국에 대해 생각해줘서 고마워요. 일부 정치병 걸린 언론이나 소수의 바보같은 트위터 유저들 빼고 대부분의 한국인들은 오히려 이 실력으로 32강을 노리는 걸 쪽팔려하고 있습니다. 저같은 경우에는 일본축구를 더욱 응원하고 있어요 브라질을 꺾고 더 높이 가자구요 SAMURAI BLUE ganbare
한국어

@Albelt_Shimano 한국인으로서 우리나라 그냥 탈락하면 좋겠어. 그 퍼포먼스로 32강을 가려는 생각을 하는 것부터 쪽팔려
한국어

@Che_SYoung 저런 바보같은 한국 언론이나 몇몇 소수의 쓰레기같은 사람들때문에 괜한 분쟁이 생기지 않았으면 좋겠어요. 대부분의 한국인들은 오히려 한국이 32강 가려고 하는것을 쪽팔려하고 있으니까요
한국어

@Awakend_Citizen 몇몇 바보같은 소수의 한국 언론들과 트위터에서 사는 이상한 사람들때문에 이상하게 생각하지 말아줘. 대부분 한국 사람들은 한국이 32강 가는거를 오히려 쪽팔려하고 일본 친구들을 응원하고 있으니까
한국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