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첵스

1.9K posts

강첵스 banner
강첵스

강첵스

@Chexx_Kang

여자 좋아하는 여자의 콘텐츠 로그..였던 것

3n L🌈 Katılım Haziran 2025
545 Takip Edilen89 Takipçiler
Sabitlenmiş Tweet
강첵스
강첵스@Chexx_Kang·
타래 타래 📝
한국어
1
0
5
2.5K
강첵스
강첵스@Chexx_Kang·
가끔 운전 하다가, 길을 걷다 상연이(은중이 친구) 생각나면 마음이 좀 저려..
한국어
0
0
1
26
강첵스
강첵스@Chexx_Kang·
이런 날씨에 운전하면서 사이드미러 보면 너무 장관입니다.
한국어
0
0
1
30
강첵스
강첵스@Chexx_Kang·
강과 산, 하늘과 구름. 뭐 하나 빠짐없이 아름다운 날씨다.
한국어
1
0
7
58
강첵스
강첵스@Chexx_Kang·
오늘 야외행사였는데ㅎ날씨 좋았고, 손님 없었고, 일찍 퇴근 야호 !
한국어
0
0
6
53
강첵스
강첵스@Chexx_Kang·
오늘 바람이 너무 좋다,, 시원해~
한국어
0
0
5
50
강첵스
강첵스@Chexx_Kang·
아끼는 흰 셔츠 입고 왔는데 물감 쓰는 행사 하네........ 쎄하다...
한국어
0
0
6
89
강첵스
강첵스@Chexx_Kang·
@zesaeng 알람 소리는 또 잘 들리더라고요! 딱 차 소리만 막아줘서 너무 좋은데ㅠㅠ
한국어
1
0
0
24
SAENG
SAENG@zesaeng·
@Chexx_Kang 헉 첵스님 귀마개 끼시면 알람소리 안 들리시지 않으세요..??
한국어
1
0
0
32
강첵스
강첵스@Chexx_Kang·
하 귀마개 잃어버렸다.. 잘 때 창문 닫고 자야 되나..
한국어
1
0
5
92
강첵스
강첵스@Chexx_Kang·
@tokkaengiii 대형마트 가면 당도보장 수박들을 싸게 팔더라구요! 장마 오기 전에..! 토깽이님이 끝내주는 수박을 드시길!! 나눠주고 싶네요 ㅎㅎ
한국어
0
0
1
22
토깽이
토깽이@tokkaengiii·
@Chexx_Kang 으음..! 뭔가 인위적인 맛 같아서 엄청 좋아하진 않지만 아~주 가끔 먹긴해요! 오호.. 수박이 거의 설탕 수준인가 보군요..! ㅋㅋㅋㅋ 그럼 저는 좀 더 저렴한 일반 수박을 사먹는 것으로.. 😂
한국어
1
0
1
18
강첵스
강첵스@Chexx_Kang·
@tokkaengiii 스테비아 토마토 좋아하세요? 안 좋아한다면 12브릭스가 딱인 것 같아요🧐 시원하고 맛있긴 하지만요🤭
한국어
1
0
0
27
토깽이
토깽이@tokkaengiii·
@Chexx_Kang 헉..... 너무너무 부러워요!!! ㅠㅠㅠ
한국어
1
0
0
35
강첵스
강첵스@Chexx_Kang·
필름클럽 종영이라니...
한국어
0
0
5
299
강첵스
강첵스@Chexx_Kang·
2년동안 소파 위치를 안 바꿨다. 재배치를 하고싶은데 지금보다 더 나은 배치가 없다..
한국어
0
0
8
84
강첵스
강첵스@Chexx_Kang·
퇴근했는데 시원하네~
한국어
0
0
7
75
강첵스
강첵스@Chexx_Kang·
운전하다 자주 당이 떨어져서 간식을 구비해두는데 다음에 마트 가면 길쭉이 보리과자 사야지.. 맛있다..
강첵스 tweet media
한국어
0
0
8
118
강첵스
강첵스@Chexx_Kang·
@simsimhan987 이걸 이제 봤어요! 치코님도 고아라를 보셨나요....? 너무 부럽다..
한국어
0
0
1
6
강첵스
강첵스@Chexx_Kang·
고아라는 진짜 너무 예뻐....
한국어
1
0
4
139
강첵스
강첵스@Chexx_Kang·
배고프다..
한국어
0
0
2
71
강첵스
강첵스@Chexx_Kang·
팀장님(남) 여름 향수 너무 마음에 들어서 자존심 상함;
한국어
0
0
6
87
강첵스
강첵스@Chexx_Kang·
졸립다~
한국어
0
0
2
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