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bitlenmiş Tweet
강첵스
1.9K posts


@tokkaengiii 대형마트 가면 당도보장 수박들을 싸게 팔더라구요! 장마 오기 전에..! 토깽이님이 끝내주는 수박을 드시길!! 나눠주고 싶네요 ㅎㅎ
한국어

@Chexx_Kang 으음..! 뭔가 인위적인 맛 같아서 엄청 좋아하진 않지만 아~주 가끔 먹긴해요!
오호.. 수박이 거의 설탕 수준인가 보군요..! ㅋㅋㅋㅋ 그럼 저는 좀 더 저렴한 일반 수박을 사먹는 것으로.. 😂
한국어

진짜 달다! 너무 달다! 13브릭스는 달랐다! 오늘은 쪼끄만거 한 통만 먹어야지..

강첵스@Chexx_Kang
이번주 수박은 갓길에서 파는 3만원짜리 흑수박. 과연 눈탱이 맞은 건 아닐지..!
한국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