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치코🍔

43.4K posts

모치코🍔 banner
모치코🍔

모치코🍔

@simsimhan987

맛집 발굴 아티스트입니다🌈

존버레이싱중ㅡ Katılım Mayıs 2015
1K Takip Edilen2.5K Takipçiler
모치코🍔
모치코🍔@simsimhan987·
점심 먹어들 😙
모치코🍔 tweet media
한국어
0
0
25
192
모치코🍔
모치코🍔@simsimhan987·
내일은 뒷좌석 매트 빨아서 널어 놓아야겠어.
한국어
0
0
5
74
모치코🍔
모치코🍔@simsimhan987·
출근 20분 빨리해서 좀 억울.. 아침에도 너무 시간이 남아서 조수석 매트도 빨아서 널어놓고 왔는데 말이야..
한국어
1
0
15
146
모치코🍔
모치코🍔@simsimhan987·
“무언가를 잃었다면 주머니를 가졌기 때문입니다.” 그 말이 자꾸 입 근처에서 맴도는 이유는 주머니를 가지지 않았더라면 잃어버렸다는 것도 깨닫지 않았을 거란 생각이 들어서. 장마음 [혼자이고 싶지만 외로운 건 싫어서]
한국어
0
0
11
146
모치코🍔
모치코🍔@simsimhan987·
저녁까지 완벽
모치코🍔 tweet media
한국어
0
0
23
199
모치코🍔
모치코🍔@simsimhan987·
오 방금 티부 같으신 직원분이 도와주셔서 감사하다고 간식 주고 가심🤭 발표하시는데 떠시길래 응원했는데 귀여워
모치코🍔 tweet media
한국어
0
0
23
216
모치코🍔
모치코🍔@simsimhan987·
어우 당 딸려
모치코🍔 tweet media
한국어
0
0
23
148
모치코🍔
모치코🍔@simsimhan987·
난 그저 들어주는데 왜 악성 민원인들은 위로를 받는가.. 그냥 상담가나 될 걸 그랬나.
한국어
2
0
15
204
모치코🍔
모치코🍔@simsimhan987·
너무 예쁜 오로바이 발견(번호판 지운.ver)
모치코🍔 tweet media
한국어
0
0
17
146
모치코🍔
모치코🍔@simsimhan987·
점심 먹어들 😙
모치코🍔 tweet media
한국어
0
0
28
220
모치코🍔
모치코🍔@simsimhan987·
그러니까 우리, 살아서도 도망칠 수 있는 방법은 충분히 있을 테니까, 이기적이라 생각하겠지만 너는 살았으면 좋겠다. 나를 미워해도 괜찮다. 너를 책임질 수도 없으면서나는 그런 세상을 자꾸 바랐다. 장마음 [혼자이고 싶지만 외로운 건 싫어서]
한국어
0
1
11
187
모치코🍔
모치코🍔@simsimhan987·
파스칼은 “모든 사람은 행복을 추구하며 여기에 예외는 없다. 행복은 모든 행동의 동기이며, 심지어 스스로목을 매달아 죽는 사람도 이 점은 같다”라는 말을 했다. 행복하기 위해서 죽고 싶다는 말은 아주 역설적이지만 이해되지 않는 것은아니다. 장마음 [혼자이고 싶지만 외로운 건 싫어서]
한국어
0
1
7
1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