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파민

915 posts

김파민 banner
김파민

김파민

@Dopamine_kim

세상 돌아가는 꼴 궁금해서 만든 계정 🧐 도파민 터지는 이슈부터 유익한 정보까지 싹 다 긁어옴. 팔로우하고 같이 놀아요!

Katılım Haziran 2026
404 Takip Edilen430 Takipçiler
로니
로니@Lonnie__X·
대한민국 축구 대표팀 32강 경우의 수 실시간으로 줄어드는중.........⚽️
로니 tweet media
한국어
6
0
11
2.7K
Loopy_Gongju
Loopy_Gongju@bagjuyeon987854·
어머! 이건 사야해!!🤣 아이디어 상품 만들어주세욧!!
한국어
18
6
19
900
김파민
김파민@Dopamine_kim·
@dangjungdo1122 @labbuuuuuuu 맞아요 그 흑임자라떼! 전 그게 너무 맛있습니다 ㅋㅋ 주문진 쪽으로 올라가면 그 본점 웨이팅 안하고 같은 맛으로 파는 가게가 있었는데 말이죱
한국어
0
1
1
13
당중독
당중독@dangjungdo1122·
@labbuuuuuuu 어우 근데 강릉에 생각보다 디저트집들이 많이 없어요… 유명한 곳은 거의 다 머거봄..ㅜㅜㅋㅋ
한국어
2
0
1
22
당중독
당중독@dangjungdo1122·
굿모닝! 드디어 불금! 저는 오늘 강릉으로 1박2일 여행가요 그래서 혹시 맛집 하나 추천해주실분 계신가용..
당중독 tweet media
한국어
28
6
41
462
김파민
김파민@Dopamine_kim·
@honeybuzzard0x 같이 소통해요! 팔로우 꾸욱 남기고갑니다 ㅎㅎ
한국어
0
0
0
1
더 바다
더 바다@BADASTAY2·
레전드 맞춤법 대참사 🐕🐕🐕🐕
더 바다 tweet media
한국어
5
0
5
59
김파민
김파민@Dopamine_kim·
@BADASTAY2 그쵸 가장 멀다는 서울-부산도 4시간이라 ㅋㅋ 진짜 좁은 것!
한국어
1
0
1
13
더 바다
더 바다@BADASTAY2·
한국이 너무 작아서 충격먹은 외국인 -> 이렇게 비교하니 우리나라가 많~~이 작네요. 그래도 우리 기죽지 말고 힘내요. 😂
더 바다 tweet media더 바다 tweet media더 바다 tweet media
한국어
5
0
5
165
더 바다
더 바다@BADASTAY2·
@Dopamine_kim 잘생이면 그냥 주지않았을까요? ㅎㅎ 차 없어 서럽다.
한국어
1
0
1
5
더 바다
더 바다@BADASTAY2·
지하철에서 번따당하면 안줌 차 없다고 안준다네요😭😭😭
더 바다 tweet media
한국어
3
0
4
88
HealthMap
HealthMap@wjdwlsmsdjqtek·
여러분... 자고 일어났는데.. 이게.. 무슨일이에요... ? ㅜㅡㅜㅜㅜㅜㅜㅜ 다들 너무 감사합니다 ㅜㅜㅜ 5주인가 ㅜ 6주만에 ㅜㅜ 정직원 달성 ㅜㅜ~!!!!
HealthMap tweet media
한국어
106
20
126
2.4K
김파민
김파민@Dopamine_kim·
@dangjungdo1122 즐거운 여행! 되십쇼! 강릉하면 역시 순두부죠. 전 9남매가 맛있었어요
한국어
1
1
1
23
neverdiedinomon
neverdiedinomon@neverdiedino·
아침마다 유산균 먹고있으면 입맛다시는 타니...🐶 내가 츄르먹는다고 생각하겠지..?🤔
neverdiedinomon tweet media
한국어
13
2
20
359
돈' 워리
돈' 워리@Gonggle_Grrr·
우리 대한민국 대표가 남아공을 브라질 처럼 보이게하는 매직을 펼치고 있다는 말이 왜케 슬프냐..😂
한국어
2
1
4
139
김파민
김파민@Dopamine_kim·
실시간 월드컵 32강 진출 확률 업데이트 아직 킹우의 수는 7개나 남았...도르... 에콰도르와 일본은 우리를 돕지 못하였구나!
김파민 tweet media
한국어
7
1
13
2.2K
김파민 retweetledi
몬즈
몬즈@MONDS_JH·
타지 생활 하시는 분들은 다들 공감하시죠? 금요일 아침이 유독 설레는 이유 🏡 이번 주말에는 드디어 가족들을 만나러 갑니다. 매일 보지 못해 늘 그리운 얼굴들을 볼 생각에 출근길 발걸음마저 가벼워지는 아침이에요. 가족의 곁으로 가는 길은 언제나 참 따뜻하고 행복합니다. 오늘 어떤 특별한 주말 계획이 있으신가요? 모두 마음에 설렘 한 스푼 가득 안고, 행복하고 기분 좋은 하루 보내세요! ✨
몬즈 tweet media
한국어
45
11
51
1.1K
김파민
김파민@Dopamine_kim·
@MONDS_JH 그게 본격화되면 결국 인플레에 영향을 줄 테고 여태 버텨오던 개인소득과 소비에 영향을 줄테고 줄줄이 쏘세지~라 고민할 부분이네요
한국어
1
1
1
39
몬즈
몬즈@MONDS_JH·
@Dopamine_kim 결국 이런 비용은 소비자에게 전가될 수 밖에 없죠. 기업 입장에서 마진을 축소할 수는 없을테니까요...
한국어
1
0
1
4
김파민
김파민@Dopamine_kim·
어제 애플의 메모리 가격 압박에 의한 아이패드, 맥북 등 가격인상 뿐만 아니라 마이크로소프트도 x box 가격인상을 했죠. 이전에 뭐 닌텐도 스위치나 등등도 있고 열거하자면 끝이 없을테고 가장 상징적인 애플이 가격전가를 소비자 단계로 시작했다는 것이 핵심인 것.. 어제 팀쿡, 일론 등도 메모리 가격에 대해 언급. 이게 메모리를 구매하는 단에서 너무 오버 프라이스 아닌가 싶어 지출을 줄이게 되면 결국 상부상조 할 수 없다는 의구심에 의한 무빙이 바로 어제 미장 시작하고 플러시 다운, 그리고 지금 국장의 프라이스 액션인가봅니다
한국어
2
1
3
60
김파민
김파민@Dopamine_kim·
@ADAISLOAD 오 ㅋㅋㅋ 이런 거 물으면 그냥 빼박 아재인데 😭 친절한 답변 감삼돠 ㅠㅠ
한국어
1
0
1
7
유월🐟
유월🐟@ADAISLOAD·
@Dopamine_kim 리센느라구 미나미라는 멤버가 야호~ 라고 인사하는게 유행인데 야호를 잘못써서 바이럴 되는 중이에용ㅋㅋㅋㅋㅋ
한국어
1
0
1
12
김파민
김파민@Dopamine_kim·
@ADAISLOAD 전자기기 너무 비싼 것... 메모리의 여파가 ㅠㅠ
한국어
0
0
1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