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에도 젠킬파고있는 이사란/고라니

45.1K posts

2026년에도 젠킬파고있는 이사란/고라니 banner
2026년에도 젠킬파고있는 이사란/고라니

2026년에도 젠킬파고있는 이사란/고라니

@ISR__42

본계정지당해서..계속해서가좍들 찾는중......... 젠킬 파는 걔맞음 네거티브 마이너스감정용+인용 아무말 똥통이었는데 대안으로 쓸만한 계정이 없어서........

Wherever Katılım Ağustos 2016
150 Takip Edilen57 Takipçiler
Sabitlenmiş Tweet
2026년에도 젠킬파고있는 이사란/고라니
다시팔로해주신 모든분께 감사드립니다... 혹시나 제가 이계정에서옛날옛적에 쓴 쓰레기트윗으로조리돌림을당하게된다면저를 빠르게 손절하십시오......
한국어
1
1
0
1.9K
2026년에도 젠킬파고있는 이사란/고라니 retweetledi
대한미소녀협회Korea Bishoujo
리코리스 리코일은 일본 애니메이션이라서 그런지 안전 가옥에 총 든 후배를 들이면 위험하다는 사실을 모르는 듯 했음
대한미소녀협회Korea Bishoujo tweet media대한미소녀협회Korea Bishoujo tweet media
한국어
1
136
150
7.1K
2026년에도 젠킬파고있는 이사란/고라니 retweetledi
OnWhEe(온휘) +
OnWhEe(온휘) +@OnWhEe·
이 물리치료사의 대량실직 가운데, 아직 조사되지않은 수많은 병원과.. 직장을 잃은 가장들은 이제 이 시장에나와 뭘 할 수있나요 ?
OnWhEe(온휘) + tweet media
OnWhEe(온휘) +@OnWhEe

친한 언니가 권고사직을 받았다고 했다. 나는 놀라, 언니의 전화를 듣고 있었다. 언니는 대학교 시절에 만나 아직도 연락하는 몇 없는 인연이었다. 언니의 직업은 "물리치료사" 였다. 언니는 담담하지만 물기가 묻어나는 말투로 내게 말했다. "이번에 도수치료가 관리급여가 되면서, 병원에서 수익성을 이유로 도수치료실을 폐쇄한다고 해" 언니는, 지방의 작은 의원 급의 병원에서 일하는 물리치료사 였고, 약 8년을 도수치료를 한 나름 실력있는 치료사였다. 언니는 암 재활부터, 림프부종을 다루는 림프도수치료를 할 수 있는 사람이었으며 딸 둘을 키우는 싱글맘이기도 했다. 언니는 서울에서는 아이를 봐줄 사람이 없어 남편과 사별 한 뒤 한 집안의 가장으로 부모님이 계신 지방에 내려가 아이둘을 키우며 약 8년간 그 병원에서 인정받으며 실장으로 근무중 이었다. 그리고, 이번 달 정부의 도수치료 관리급여 선정으로 인해 많은 물리치료사들이 권고사직 당하고 해고당하며, 일자리를 잃고 길에 나오게 되었다고 한다. 그리고, 언니는 그 중의 한명이 되었다. 당장 구할 수 있는 일자리도 없고, 현재 물리치료사를 고용할 이유는 없다. 더 이상 병원에서는 그들에게서 수익을 바랄 수 없고, 이번 법 제정으로 치료사들은 병원에서의 위치가 더욱 밀려났다. "앞으로 뭐해먹고살지 ?" 라는 언니의 말에, 나는 아무말도 할 수 없었다. 내가 해줄 수 있는 말은 그저, "힘내" 라는 말 뿐 언니는 당장 아이들의 유치원비 부터 생활비까지 어떻게 감당해야할지 모르겠다고 했다. 언니는, 두 아이가 있는 가정의 가장이며 부모를 모시고 사는 집의.. 총 4명의 식구가 있는 가장이었기 때문이다. 언니의 말에 제일 먼저, 알아본건 "도수치료의 관리급여" 관련 뉴스였다. 과잉진료, 실손보험사의 손실율 등등의 사유로 이렇게 제정되었다고 한다. 그러나 내가 알아본 표와 실적 재무표는 달랐다. 실손보험사는 역대급으로 실적이 나왔고, 22년 23년에도 그리고 25년에도 사상최대의 실적을 기록했다고 한다. 그리고 성과급은 최근 10년간 제일 높았다고 한다. 그렇다, 약자인 의료기사인 물리치료사는 그렇게, 밀려나게 된 것이다. 의사는 더이상 물리치료사를 고용할 필요가 없다. 물리치료 같은 보존적, 비수술 치료로 나을수 있는 병도 그냥 주사치료를 할 것이다. 더 적은 품으로, 더 많은 돈을 벌 수 있으니까. 그리고 뇌졸중, 뇌병변 질병들과 수술환자들은 재활을 제대로 못받을 것이다. 그들이 정한 일률적인 횟수는 환자별로 다름을 인정하지 않고 치료와 재활을 중단하게 할 것이다. 그리고 1세대, 2세대 보험을 들고 있던 사람들은 제대로 된 보장도 못받은채 열심히 보험비를 납부한 사람들이 될 것이다. 이번일이 어떠한 연유로 정확이 제정되었는지는 알아보기 바란다. 가격적인 측면이나, 정말 일률적으로 이 문제로 인해서 보험가격이 올라갔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은 다시보길 바란다. 과연 도수치료 때문에 보험비가 올랐는지, 당신들의 보험비는 그렇게 그들의 성과급이 되었다. 과연, 손해가 막심했다면 그들이 저렇게 성과급을 가져갈 수 있었을까 ? 결국 정부는 실손보험사의 편을 들어줬다. 그렇게 약자인 물리치료사들은 실직하고 해고당했다. 정부는 개인과 기업간의 계약인 "실손보험" 에 대해서 기업의 손실을 막고자 개인과 환자의 치료 선택권과 계약에 개입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많은 언론사와 렉카들은 도수치료가 43850원이 되어서 저렴해졌다고 한다. 그러나, 그것은 전부가 아니다. 결국 환자들은 15회 이상 (수술은 24회) 이상 재활 받을 수 없으며, 보건복지부는 개인과 기업간의 거래에서 기업의 손해를 막고자 개인의 계약을 바꿀 수 없어 "법"으로 그들의 손실을 막았다. 비싼 돈을 주고 보험비를 내던 사람들은, 어떠한 보험비를 돌려받지 못한채 나도 모르게 치료권을 박탈당했다. 과연, 보험사들이 정말로 손실이 막심했다면. "그렇게 성과급을 받을 수 있었을까 ?"

한국어
3
93
147
18.9K
2026년에도 젠킬파고있는 이사란/고라니 retweetledi
✨️짱요이✨️
✨️짱요이✨️@mukzzangyoi·
진짜 웃겨 인테리어 업체 남자 사장들은 다 싱크볼이 그렇게 삶에 질에 영향을 주진 않는다 이러고 여자 사장들은 무조건 사각 싱크볼 해라 이럼ㅋㅋㅋㅋㅋ 집안일 안 하는 티가 이렇게 ㅋㅋㅋ
한국어
2
523
1.5K
175.8K
2026년에도 젠킬파고있는 이사란/고라니 retweetledi
지나가세요취준정병입니다/지하
아 생각 없는 사람들 너무 많다 횟수 제한은 지금도 뭐 말하는 중이라, 안 된다던거에서 다른 목적으로 된다는 걸로 바꾸는 것 같은데 그것도 어이없음ㅋ 그리고 저 가격으로 통일된거 좋아하는게 넘 웃김 당장만 봐도 도수치료 운영 중단을 하지 주사로 돌리지 의사가 돈 안 되는걸 처방 내겠니?
지나가세요취준정병입니다/지하 tweet media
한국어
1
14
20
2.6K
2026년에도 젠킬파고있는 이사란/고라니 retweetledi
2026년에도 젠킬파고있는 이사란/고라니 retweetledi
くろふねピクシブ
くろふねピクシブ@kurofune_pixiv·
★本日更新★ 「地獄犬は司祭に喰らい付く」 Puling 💛最新話はこちら👇 comic.pixiv.net/works/11451 #くろピク #地獄犬は司祭に喰らい付く
くろふねピクシブ tweet mediaくろふねピクシブ tweet media
日本語
0
72
1.2K
29.1K
2026년에도 젠킬파고있는 이사란/고라니 retweetledi
㈜예수
㈜예수@ikeasajima·
아 이새끼들 청래로 당권 먹는 각 안 보이니까 바로 유기하는거 봐 진짜 비열한새기들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예수 tweet media
한국어
7
106
196
9.7K
2026년에도 젠킬파고있는 이사란/고라니 retweetledi
ちいかまちゃん🤢
使い捨て傘を他人に盗まれないためのライフハック(笑)
ちいかまちゃん🤢 tweet mediaちいかまちゃん🤢 tweet mediaちいかまちゃん🤢 tweet mediaちいかまちゃん🤢 tweet media
日本語
274
1.1K
27.9K
5.8M
2026년에도 젠킬파고있는 이사란/고라니 retweetledi
roaaar
roaaar@roaaargwg·
문신 커다란거 박았다가 경찰청 야구단 신체검사 탈락하고 논란달고 아겜가서는 현지 수돗물 상태 안좋으니 양치도 생수로 하라고 했는데 말안듣고 수돗물로 양치하고 씻다가 설사병걸려서 0게임 출전 금메달 군면제 받아와선 선동렬 국감가게 만들고 암묵적 팀별 미필쿼터 생기게 한 장본인👍
한국어
0
1.1K
1.8K
235.4K
2026년에도 젠킬파고있는 이사란/고라니 retweetledi
0
0@xoixoi_empty·
(3/4)
0 tweet media0 tweet media
1
29
359
33.2K
2026년에도 젠킬파고있는 이사란/고라니 retweetledi
0
0@xoixoi_empty·
히카사이 동인의 힘(1/4)
0 tweet media
한국어
3
794
3.8K
181.9K
2026년에도 젠킬파고있는 이사란/고라니 retweetledi
넨네
넨네@nenne_zZ·
예전에 성심당이 7000평 밀밭 직접 농사짓는다는 소식 듣고 우와했는데 오늘 대리님이 직접 수확한 밀로 만든 성심당 70주년 기념 통밀식빵이 나왔다면서 나눠주셔서 신나게 뜯어먹음 꼬숩당 🤤 내년엔 초록 밀밭 구경가보고싶네
넨네 tweet media넨네 tweet media넨네 tweet media넨네 tweet media
한국어
0
121
130
7.4K
2026년에도 젠킬파고있는 이사란/고라니 retweetledi
자몽
자몽@fufu18681·
적응해야댐 사무직들 점점 ai로 대체될 거라 현장 근무직으로 미리 전환하는 사람들도 많아졌고 회사 다니면서 컴퓨터 두드리는 직업만 정상성 취급받는 시대는 이미 지나가고 있슨
@mznssi

요즘 진짜 세대가 바뀌긴 한 듯 좋은건지 나쁜건지 모르겟지만... 개인의견에 따라 갈리겟지만.... 40-50이면 이미결혼하고 애도잇는걸 넘어서 중고딩일 나이인데 요즘 40살 아직도 무신사에서 옷사입고 20대처럼 영하게살면서 알바하고잇어서 신기함

한국어
1
474
1.6K
182.5K
2026년에도 젠킬파고있는 이사란/고라니 retweetled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