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에도 젠킬파고있는 이사란/고라니
45.1K posts

2026년에도 젠킬파고있는 이사란/고라니
@ISR__42
본계정지당해서..계속해서가좍들 찾는중......... 젠킬 파는 걔맞음 네거티브 마이너스감정용+인용 아무말 똥통이었는데 대안으로 쓸만한 계정이 없어서........
Wherever Katılım Ağustos 2016
150 Takip Edilen57 Takipçiler
Sabitlenmiş Tweet
2026년에도 젠킬파고있는 이사란/고라니 retweetledi
2026년에도 젠킬파고있는 이사란/고라니 retweetledi
2026년에도 젠킬파고있는 이사란/고라니 retweetledi

2026년에도 젠킬파고있는 이사란/고라니 retweetledi
2026년에도 젠킬파고있는 이사란/고라니 retweetledi

人前ではゼッッタイにやんなよ💢エグいのとれたら離婚問題になるぞ

リサ@RICKYMAMAHAHAHA
「綿棒」耳に突っ込んでるやつ全員危ない。アメリカでは禁止されてるのに日本では使われてる?ワイも耳鼻科にいって怒られてからはコリつかってる。きったない話やけど...
日本語

다른데도아니고 강남세브란스에서 이케 공지띄웠가는 점부터가..... ㅈ됐다는 얘긴데.....
지나가세요취준정병입니다/지하@Ziha_tomorrow
아 생각 없는 사람들 너무 많다 횟수 제한은 지금도 뭐 말하는 중이라, 안 된다던거에서 다른 목적으로 된다는 걸로 바꾸는 것 같은데 그것도 어이없음ㅋ 그리고 저 가격으로 통일된거 좋아하는게 넘 웃김 당장만 봐도 도수치료 운영 중단을 하지 주사로 돌리지 의사가 돈 안 되는걸 처방 내겠니?
한국어
2026년에도 젠킬파고있는 이사란/고라니 retweetledi
2026년에도 젠킬파고있는 이사란/고라니 retweetledi

이거 비슷한걸 알리에서샀었는데... 다이소것도 그럴진모르겠지만 칼날 꺼내놓은채 고정안되서 결국 칼날 안 쓰게됨... 뭔소린가싶으실까봐 영상첨부함
식빵😶🌫️@whatalovelydia
와 이제 택배 뜯을 때 문 앞에 이것만 두면 되겠다 #다이소 신상 커터칼 + 송장지우개 커터칼 + 유성마카 둘다 천원
한국어
2026년에도 젠킬파고있는 이사란/고라니 retweetledi

2026년에도 젠킬파고있는 이사란/고라니 retweetledi

2026년에도 젠킬파고있는 이사란/고라니 retweetledi
2026년에도 젠킬파고있는 이사란/고라니 retweetledi
2026년에도 젠킬파고있는 이사란/고라니 retweetledi
2026년에도 젠킬파고있는 이사란/고라니 retweetledi
2026년에도 젠킬파고있는 이사란/고라니 retweetledi
2026년에도 젠킬파고있는 이사란/고라니 retweetledi

لا يوجد كاتبٌ يُضاهي سوداوية توغاشي

El Mundo De Kaito ⭐💧@ElMundoDeKaito
cómo empezó /// cómo terminó
العربية
2026년에도 젠킬파고있는 이사란/고라니 retweetledi
2026년에도 젠킬파고있는 이사란/고라니 retweetledi

적응해야댐
사무직들 점점 ai로 대체될 거라 현장 근무직으로 미리 전환하는 사람들도 많아졌고
회사 다니면서 컴퓨터 두드리는 직업만 정상성 취급받는 시대는 이미 지나가고 있슨
໊@mznssi
요즘 진짜 세대가 바뀌긴 한 듯 좋은건지 나쁜건지 모르겟지만... 개인의견에 따라 갈리겟지만.... 40-50이면 이미결혼하고 애도잇는걸 넘어서 중고딩일 나이인데 요즘 40살 아직도 무신사에서 옷사입고 20대처럼 영하게살면서 알바하고잇어서 신기함
한국어
2026년에도 젠킬파고있는 이사란/고라니 retweetledi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