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KBE

6.5K posts

NAKBE banner
NAKBE

NAKBE

@NAKBE_

정치적 트윗과 리트윗을 지향함

Katılım Mart 2009
413 Takip Edilen1.3K Takipçiler
Sabitlenmiş Tweet
NAKBE
NAKBE@NAKBE_·
트위터가 불안해서 또 놓아두는 비상연락처 디스코드 NAKBE#1144 블루스카이 @nakbe.bsky.social
한국어
0
0
7
8K
NAKBE retweetledi
おなか
おなか@HNamachiri·
米津玄師「(NHKサッカーテーマ制作では、)きな臭い世の中になっている中で、そこに無自覚なまま『一致団結して』とか、あるいは『敵に打ち勝つ』みたいなものを載せてしまうと、自分が意図した方向……じゃないほうに曲がどんどん向かっていってしまうんじゃないかという不安がすごく強くありました」
Yahoo!ニュース@YahooNewsTopics

【米津玄師「ヘルシーでいたい」】 news.yahoo.co.jp/pickup/6584678

日本語
158
4.8K
27.6K
2.4M
NAKBE retweetledi
えんがわ(おいしい)
えんがわ(おいしい)@oishii_hirame·
6歳とゴッホ展に行って夜のカフェテラスを3週した。私が撮った写真を見せたら、 6歳が「僕が見たのはもっと遅い夜だよ」と言うので、もう1回並んで6歳に写真を撮ってもらった。視点で見え方が変わるとは思わなかった。抱き上げて見せたら「夜が明るくなったね」と言っていた。
えんがわ(おいしい) tweet mediaえんがわ(おいしい) tweet media
日本語
1K
55.5K
414.7K
33.8M
NAKBE retweetledi
🍏
🍏@daybyday1one·
윤어게이 등장에 퀴퍼 일동 웅선웅성👥👤👥뭐야..👤👥👥👤👥👥👤👥 👤👥👥👥👤👥👤👥👤 뭐야..👥👤👥👤👥👥👤👥👤👥👤👥👤👥👤👥👤👥👥 뭐야..👤👥👤 👤👥👤👥👤👤👥👥👤👥👤👥👤👥👥👤👥웅성웅성..👤👥 👤👥👤👥👤👥👤👥👥👤👥 👤👥👤👥👥👤👥👤👥👤👥 👥👤👥👤뭐야..👥👥👤👥👥👤👥 👤👥👥👥👤👥👤👥
🍏 tweet media
한국어
39
11.3K
11.5K
2.8M
NAKBE retweetledi
나요
나요@jebalmeyo·
가지튀김 클럽 만들고 싶다 하는 일: 매달 가지튀김 맛집 찾아가기
나요 tweet media
한국어
25
5.8K
5.1K
992.1K
NAKBE
NAKBE@NAKBE_·
@goqman 웹브라우징에 문제가 없고 최신 게임만 안 하면 오래 쓰더라고요. (저는 성질급해서 불가능…) 남편은 용량만 넉넉하면 되는 사람이라 제가 새 폰 사고 5년된 제 폰을 물려줄거 같습니다 😂
한국어
1
0
1
23
GoQ
GoQ@goqman·
@NAKBE_ 조금만 더 채우면 약 10년 쓰신 것 아닌가요? 굉장합니다...!
한국어
1
0
0
79
NAKBE
NAKBE@NAKBE_·
남편의 스마트폰이 드디어 오늘내일하고 있는데(전화가 오락가락함) 그도 그럴것이 기종이 아이폰 xs…
한국어
1
0
0
225
NAKBE retweetledi
백스터
백스터@baxter005·
"멸칭으로 '중국인'을 쓰면 안된다"고 대답할 정치인의 레토릭도 탑재하지 못한 거지. "네 엄마 중국인"이라 부르는 사람과 그걸 부모 욕으로 받아들인 사람이 공유하는 혐오.
한국어
0
963
1.1K
50.5K
NAKBE retweetledi
𖣰𖢃𖥂𖢑𖣇𖡄
답답하더라도 설령 농담으로라도 극우맨들에게 시위 제대로 굴리는 법이나 쟤들 조직력이 부족한 이유를 디테일하게 훈수 놓지 마십시오……..
한국어
1
4K
5.9K
341.5K
NAKBE retweetledi
위냐݁ ˖Ი𐑼⋆
위냐݁ ˖Ი𐑼⋆@sylviaplathl4rp·
이건 무슨세계관이지 민주당 국힘 모두가 좌파인 위아더레프트월드
위냐݁ ˖Ი𐑼⋆ tweet media
한국어
5
968
1.9K
147.9K
NAKBE retweetledi
けーしー
けーしー@chibichi218·
実家の猫、危篤だからと会いにいったら玄関にシャン!と座っておかえり!って。 その直後にパタンって倒れてその晩遅くに天国に🌈 待っててくれたんだなって。 ほんと最後まで私のお姉ちゃんだった。
日本語
143
3.8K
81.1K
3.2M
NAKBE retweetledi
EBS
EBS@EBSstory·
당신들의 희생으로 오늘의 우리가 있습니다 제71회 현충일, 나라를 위해 헌신한 분들을 기억합니다 #현충일
한국어
0
47
91
5.6K
NAKBE
NAKBE@NAKBE_·
@innerpeace3rd ㅋㅋㅋㅋ 아 아버지~~!! 예약은 꼭 미리 해야함… 하지만 최상의 첫경험을 보장드립니다
한국어
0
0
1
10
NAKBE
NAKBE@NAKBE_·
@innerpeace3rd 허얼… 게알러지가 없다면 고고 단점은 다른집 게장들이 수준미만잡으로 느껴짐
한국어
1
0
1
9
NAKBE
NAKBE@NAKBE_·
@innerpeace3rd 여기 굿맛 한국갈때마다 사람들 끌고감
한국어
1
0
0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