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디@NokD1_·14h@raindew_0657 와 저도요ㅠㅠㅠ 엘이랑라피스 정말 느좋이에요.................섀넌이는 삽화가 ㄹㅇ 너무잘나온거같애요 너무..😋😋 저는 개정판은 거지라 못삿고 구판만 소장하고 잇어요♡Çevir 한국어10014
녹디@NokD1_·1d@we8qcy 패캠에서 새삐님 해부학들어요!!도형화파트가 다른강의에 비해서 긴게 기본기가 잘 다져지는 느낌이라 좋은 것 같애요 그리고 저는 아직 도형화 하고잇어요Çevir 한국어10023
먀@u2i9pk·1d@NokD1_ 헐🩷🩷녹디님··· Tmi지만 언젠가 개큰붐업되실 것 같아서 저점매수 트친신청햇는데 받아주셔서 감사해요 우하하하 친하게지내요⁽͑ˀˉ˙̫ˉˁ⁾̉Çevir 한국어10030
녹디@NokD1_·1d@0c0_moon 저도 서치밴 아니라고 뜨는데 인기탭에서만 보이고(서치가 되긴됫어요) 다른 탭에선 안보이다가 오늘 괜찮아졌어요!! 금방 괜찮아지지 않을까요?!?!Çevir 한국어101313
녹디 retweetledi밥내기@feeding_00·1d#그림러_𝕏친소 #그림러𝕏친소 #트친소 1차 위주로 돌아갑니다 트위터 문화 잘 모릅니다 커뮤도 하고 티알도 하고 여러가지 합니다 자관 짜실 분 구해요...Çevir 한국어2753829